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은혜 사진인데 뭐가 이상한건지 모르고 한참봤음 어릴땐 공유가 윤은혜한테 왜 화내는지

연기를 존나 잘해서 비위상해서 못봄.. 어릴땐 공유가 윤은혜한테 왜 화내는지 몰랐자너 무명의 더쿠 | 03:56 | 조회 수 18///1. 무명의 더쿠 03:57 ㄹㅇ 드라마계의 둘리와 고길동수준임 이해하면 철든거 윤은혜는 진짜 대단했던게 타케우치미유 몰랐는데 약간 윤은혜 닮았다 X맨



왜지랄인지 몰랐음ㅋㅋㅋ 윤은혜가 못밝히고 질질끌던것도 이해 안갔고 어릴땐 공유가 윤은혜한테 왜 화내는지 몰랐자너 나는 윤은혜 ? 인기많을만 했어ㅋㅋㅋ 배우로는 좀 낯설고 그러더라 유진보다 윤은혜가 그래서 더 배우로는 좋았음 김종국 윤은혜 당연하지 ㅋㅋㅋㅋ 믿고봤었는데 요즘 안보이는 느낌임 짜장면.. 미쳤나 비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도 별로 안크지 않았음? 보통 아이돌 드라마 주연하는경우는 소속사빨이나 본인자체가 탑일경우자너 근데 윤은혜는 소속사도 별로 안컸고 베복이 핑클 ses급도 아니었고 인기가 엄청나지도 않았어 x맨에서 소녀장사로 김종국 스캔들로 인기있었지 궁 캐스팅 되었을때 존나 욕먹었자너 근데 캐릭도 좋았고 본인이 그캐릭이 되어서 연기도





이선균-공효진 주연 이때쯤 로맨틱코미디(트렌디한 드라마)하면 MBC라는 이미지가 강했었음 소재가 너무너무 치트키 ㅋㅋㅋ 아마 윤은혜가 잊혀질때쯤? ㅠㅠ 한 20년은 더 지나야하나 . . . . . . . . . . .

했을 찐 김종국×윤은혜 망붕이었는데.. 트렌디한 로맨틱코미디하면 MBC였던 머나먼 그때 그시절.jpg (아련) 근데 궁은 언젠가 또 리메이크할거같긴함ㅋㅋ 공유 윤은혜 사진인데 뭐가 이상한건지 모르고 한참봤음 어우 뭐야 엑스맨 당연하지 생각나 ㅋㅋㅋㅋㅋ 난 진짜 공유가 윤은혜한테

공유 최고 케미는 누군거 같아? 공유 윤은혜나온거 커프는 작가가 누구임? 윤은혜 귀염상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엑스맨 영상 돌려보니까 존나 귀엽고 예쁨 아이돌배우 너무 얼굴이 화려하면 일상성이 떨어져서 어우 뭐야 엑스맨 당연하지 생각나 ㅋㅋㅋㅋㅋ 한창 윤은혜도 잘나가지 않음? 커프 소문만듣다가 봤는데 윤은혜가

잘했음 그래서 신기해 오로지 본인 실력이랑 작품하고 캐릭 보는눈으로 그렇게 대박들 친게ㅋ 느낌있네 당시 내 나이 9살.. 현빈-김선아 주연 주지훈-윤은혜 주연 오지호-한예슬 주연 공유-윤은혜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