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각나는 건 스타쉽이 연생들한테 너네 인기 우리가 만들어



아니 근데 스타쉽 애들도 웃긴게 그럼 스타쉽연생들은 연기한거임??? 영원히 고통받는 사무엘 ^_ㅠ 피네스팀: 김시훈 + 울림 2 팡수 1 스타쉽 3 스타쉽 - We Built This City 근데 스타쉽도 에셈 못지않게 소속사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듯 스타쉽 애들은 경연곡 미리 알고있었고 연습도 했고 그걸 그안에서 다른





7월 19일 종영한 '프로듀스X101'은 시청자 생방송 문자 투표 등을 통해 그룹 '엑스원'(X1)으로 데뷔할 연습생들을 최종 선정했다. 그러나 유력 주자가 탈락하고 의외의 인물들이 데뷔조에 포함되면서 투표 결과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특히 1위에서 20위까지 연습생들의 득표수가 '7494.442'라는 특정 숫자의 배수로 설명되고, 득표수의



1도 듣기 싫은거 아냐 악플에 익숙하니 뭐니 이런게 아닌데 이건 어제부터 소속사 까는게 대부분인데ㅇㅇ 이거 네 개 임팩트가 제일 컸음 나한텐 실검... 20위 204,678 FNC 박해윤 - 다시 만나 19위 210,781 울림 김채원 - 너에게 닿기를 18위 213,237 스톤뮤직 조유리 - 너에게 닿기를 17위 213,508 AKB48 타카하시쥬리 - I AM 16위 215,828 위에화 최예나 - I AM 15위 218,609 NMB48 시로마미루 - Rollin' Rollin' 14위 227,786 얼반웍스 김민주 - 1000% 13위 230,011 AKB48 혼다히토미 - Rollin' Rollin' 12위 238,959



그래서 안타까운것도 모르겠음 까놓고 압박은 거의 가지고있었을텐데 걔들은 곡이라도 알았잖아 그러니까 연생사이에서 스타쉽듀스 소리나 듣지..... 경연곡 미리 알려줬더니 방송촬영 가서 흘리고 왔다고 오히려 스타쉽 불호 쪽에 가깝지 ㅇㅇ... 그냥 프듀로 이미지세탁한거야 누가 피해자고 아니고가 없게 되어버렸네 이럴수록 스타쉽을 패서 잘못이 스타쉽ㅇ한테 있다고





건방떨지 말라고 막말 솔직히 스타쉽은 소속사 괜찮단 이미지였는데 더러운짓 존나 하고다녔네 소속사 스타쉽이라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스타쉽이나 광수는 그럼그렇지 그랬는데 울림은 좀 충격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x101 특혜 의혹'에 홈페이지 접속 불가 구정모 분량썰린거는 분량은 오롯이 피디 몫이니까 그런거 아님? 스타쉽 차기그룹도 곱게 못 보지 당연 걔네 잘되면



소속사 없다지만 씨제이가 돌판에 끼면서 그 소속사들의 악행이 절실히 드러난 느낌 솔직히 광수회사는 광수 이미지때문인가 그렇게 놀랍지는 않았는데 스타쉽이랑 울림은 좀 많이 놀랍다.. 스타쉽 언제부터 유착인거아니냐는소리나왔는데? 전시즌다그럼? ((((스쉽 쉴드 아님)))) 스타쉽이 압수수색 1순위라는 기사 막상 본문 읽어보면 뭐 없는데 스타쉽 - We Built This City 건방떨지 말고 라는 말이 너무 좆같아 스타쉽애들도





실제 경찰피셜이 공식적으로 나온게 없음 찐순위 관련으로는 하나도 전체는 아닐거 아냐 타싸에 인증하고 올린 사람도 그렇고 유툽 댓글도 김시훈 영상에 댓글남긴것도 그렇고 일반적으로 포인트 안무부터 다 짜고나서 동선정리가 맞대 특히 경연에서는ㅋㅋㅋ 여태 모든 프듀팀들이 그래왔기도하고ㅇㅇ 근데 피네스때 스타쉽애들은 동선먼저 짜고있어서 김시훈이 이해안된다는 식으로





애들한테 말하고 다녔다는데 피디수첩 그냥 기억나는거 하혈했다는거랑 스타쉽듀스 지마센터 휴대폰비 5만원 광수는 광수해서 놀랍지 않은데 스타쉽도 광수해서 사람들이 놀랐나봄 48 자꾸 3차->데뷔 순위변화로 의심하는데 난 진심 방송에서 대놓고 소속사 이름 까는거 예상도 못함 스타쉽애들은 본인들이 특혜받았단거 아는거 백퍼지 뭘 또 궁예래 걔네 깔생각은 없는데 스타쉽



전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어쩌다 소속사 비리에 연루되가지고 자료화면 계속 나가고 심지어 대표자리 말고도 트레이너에 스쉽 소속 있어서 유착 정황에 계속 포함되고... 와중에 본인은 프듀 출연 멤들 하나하나 다 아꼈던거 같은데 ㅠ 스쉽 개쓰레기 새끼들아...ㅠㅠ 연습생 패는게 진짜 무슨 의미냐는거임 혜택받은 애들도 권력구조 밑바닥인거



똑같이 꼽당했으니까 불쌍하다기엔 수능 문제 유출한거 미리 알고있는 애들 공부하느라 같이 고생했다고 안쓰러워하는 격 아니냐ㅋㅋ 얼마나 연습생들 인격을 우습게 여겼나 느껴져서 현타와 스타쉽 cj한테 얼마나 영업을 한거야ㅋㅋ 엠씨부터 트레이너까지 와우 스타쉽 압색 들어갔나보네요 스타쉽미친... 어휴 피네스 끌고 오는건 프듀 안본거 아니냐 울림둘은 통편의 아이콘 스타쉽도 악편당함;; 엑스원 해체하고 스쉽은 스쉽끼리 데뷔했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쁜 어른들에게 희생된 불쌍한 애들 이 프레임은 문제유출 몰랐을때나 통하는거지 끝나고도 스타쉽 생각만남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미친놈들 야 이거 뭐냐.... 시발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