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돌룸 다시 봤는데 진심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 투바투 아이돌룸

하지만 이번 사태가 터지면서 해당 멤버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새어나오고 상황. 스타쉽을 향한 칼날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앞서 그룹 몬스타엑스 원호와 친분이 있던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은 지난달 29일





왜 푹은 4월까지밖에없는건데 개황당 아돌라로 재방보는데 아니 왤케 귀여워ㅠㅠㅠ 헐???? 주접신이여 오늘 타돌 녹화한거같은데 우린 담주 녹화인가 아이돌룸은 꼭 나가야한다 지금 길이가 젤 예뻐 도니 왜케 황민현 맥이는것같냨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기분나쁘게 맥임 슈주편 보고싶은디ㅠㅠ 푹티비있는 덬들 다들 그럼?? 공카 L.O.Λ.E LETTER : 굳나잇 ▶





예고, 원아페 일-인가 컴백 예고 미쳤닼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나온거 보고싶어 아이돌룸 나올때마다 개웃김ㅋㅋㅋㅋ 참고로 난 둘다 봤는데 아이돌룸이 재밌었지만 주간아 누누가 더 귀여웠음 꺄아 또 볼래 - 나 아는데! 오늘의 TMI - 1943년 11월 5일은 치타무늬 가디건을 즐겨 입어 동네에서 치타여사로 불리는 '응답하라 1988' 속 등장인물 라미란이



자고 일어나니까 여기저기서 떠들썩했네ㅋㅋㅋㅋㅋㅋ 투바투 아이돌룸 나와요!!!!!!!!!!!!!!!!!!!!!!!!!!!!!!!!!!!!!!!!!!!!!!! 정다은이 아이돌룸 이내용보다 빡친듯 우리 이번주 떡밥 좀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개웃겨 ㅋㅋㅋㅋ 오늘 아이돌룸 핑동보겠다♥ 이번활동 덮송을 맘껏 볼수있을 거 같은 아이돌룸 몰래 봤는데 아이돌룸보는데 셔누랑 원호랑 지적질하는 코너있느데 셔누가 원호한테 너 사려는 시계 너무 비싸 일케 말함





지난 29일 정다은 씨는 한 방송을 보던 중 원호가 나온 부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사진에는 "호석아 돈은 언제 갚아?"라는 내용을 담았다. 정다은 씨가 게재한 사진은 같은날 방송된 JTBC '아이돌룸' 장면 중 일부였다.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서 멤버 셔누와 원호는 '지적질 배틀'을 벌였다.



아니 뉴이스트 아이돌룸 존잼이어따 아이돌룸 예습중 아이돌룸 애옹이 입 벌리고 윙크하는 그 짤은 아직 없지?? 아이즈원 ) 분명 나코 춤에 끼가 있는데.. 근데 아이돌룸 수영 저거 아직도 하는거 신기하다ㅋㅋ 아이돌룸이 화요일 녹화인가???? 려욱이 은혁 차고 잔디를 밟지 마십시오! 이거 존웃임ㅋㅋㅋㅋ 또 나 혼자 논다3 투바투 아이돌룸이나 주간아 이런데





이벤트 참여) ✊하퍼스바자 그룹 공트&인별 (알티마음+하트댓글) ✊디스패치 븍이앱 채널 (댓글) ✊디스패치 인별 (하트+댓글) ✊라디오 질문하기 ✊븍이 직캠(좋아요댓글+네캐따봉댓글+알티마음) 부기갤에서 가지고 왔어! 복덩이들 체크해 줘❤ 아니겠지?





뜬금없는 얘기같은데 아이돌룸은 왜 저러는거야 갑자기? [Y이슈] '순위 조작 연루→몬스타엑스 논란' 휘청거리는 스타쉽 아이돌 빚투 터졌네요.... 위너 친구들 아이돌룸에서 무슨 겜을 하고 온거야! ㅋㅋㅋㅋ 아이돌룸 어제꺼 존나 웃기다ㅋㅋㅋㅋㅋ 원호가 몬엑내에서 순둥이멤이었어? 오늘 아이돌룸 재밌었어? 아이돌룸님 국게의 기준은 컴백때 1일 n떡밥일거 벌써 보이는느낌 울 얘들 컴백하면





출신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원호에 대한 3차 폭로에 나섰다. 정다은은 31일 자신의 SNS에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다은이 또 다른 SNS 계정을 통해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수원구치소. 특수절도 혐의. 시작한 것도 아니야.





아니 아이돌룸 도대체 웨이브고 제휴파일이고 왜 없는 걸까ㅋㅋㅋ 오늘 뜬 떡밥이랑 로동 정리 들고 있는 옷 아이돌룸에서 입었던건가 몬엑 아이돌룸 재미있다고 존나 온에어에서 깔깔대고 있었는데 이 새벽에 슾구 아이돌룸에서 멤버기차게임? 보고 개웃는중 ㅅㅂㅋㅋㅋㅋㅋㅋ 어제 아이돌룸 너무 좋지 않아? 담주 투바투 아이돌룸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