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는 지스팟 인가 가시는분 지스팟 내일도 가보고는 싶은데 지스팟 오브 유럽(G-Spot of europe)

내 이야기네요 ㅠ 크기도 작고 길이도 짧고 몬 생기고 또르륵 그래도 다했어 just did it 사람들 붐비려나... 플톡 한 번도 들본적 없는데 (성덕이 아님) 전에 엔지스팟에서 한번도 해본적 없을 거 같단 사람이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 재밌나염 순정 용품*-*/; 1시간이네요 ㄷㄷ 그나마 기기 많이 준비해둔 회사는 30분정도 기다리는데 원래 이렇게 많이 기다려야 하는지요.. 경품이나 사은품 좀 받을려 생각했는데 의외로 받기 힘든.. 밥 굶어가며 줄 서있는





거기다 지스팟 까지 겹치니 몸무게 120키로짜리 몸뚱이 그냥 짜부러지네요.. 이런 버스는 입석 금지 해야하는거 아닐런지.. 문제는 왔다갔다 하는게 빡세네요 표 끊는데만 1시간 가까이 종일 계속 서있기만 하고 정보를 좀 더 알았으면 상품 더 두둑하게 챙겼을터인데 생각보다 경품 못받았고 집에 돌아오는데 발걸음은 무겁고... 내일 사실 갈곳 없이 방콕 해야하는 처지긴 하지만..





한 여성이 나온다. 위에 붙은 "어디있는지 누구도 모르지만 당신이 발견한다면 놀라울 것이다"라는 문구로 미뤄 여성은 최대로 흥분한 상태이다. 'G-스팟'은 여성의 은밀한 성감대를 지칭하는 단어이다. 이 여성의 손이 꼭 쥐고 있는 곳이 리투아니아의 수도인 빌뉴스이다. 선정적 문구에 초반 반대도 심했다. 리투아니아는 인구 다수가 보수적인 가톨릭계이다. 빌뉴스교구 추기경은 수도를 '섹스관광지로 만들 참'이냐고 반대를 표했다. 리투아니아 정부도 나서 시홍보를 그해 8월 프란시스코 교황 방문이후로 미뤄줄 것을 요청했으나 시는 단호하게 밀고 나갔다. 결과는 놀라웠다. 지난해 빌뉴스를 찾는 관광객은 12.5% 늘었다. 이중



민폐유전자는 따로있다 지스팟 오브 유럽(G-Spot of europe) 해운대에서 하는 지스팟 인가 가시는분 안드로이드 오토 내가 헬버스를 탔구나.. 지스팟 내일도 가보고는 싶은데 의사들이 말하는 지스팟 지스팟을 찾아보아요 지스팟으로 고고 플투비 하편 플톡 잼써?_? 지스팟;; 지스팟 갔는데... 한개 체험하는데 기다리는데만.. 드디어 지스팟에 왔습니다 지스팟도 암표가 있네요 ㅋㅋ 오늘의 지스팟 왔다갑니다 글로읽는 지스팟 공략법 남자는 자지 각도가





중요함 ㄷㄷ 지스팟 다녀왔습니다 내일 지스팟 가야하려나 무개념 유전자는 진짜 따로있는듯..부모들은 안봐도 비디오일듯.. 알바핸펀 핫스팟이 지들거인듯.. 핫스팟 켜주면 지스팟 열어줄라고??ㅋㅋ 6일 CNN 방송에 따르면 빌뉴스시는 지난해 중순부터 문제의 홍보를 시작했다. 구소련 위성국이던 발트3국의 그저 그런 도시의 하나로 저평가된 이미지를 끌어올릴 '충격 요법'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였다. 아이디어는 젊은 예능대생들이 제공했다. '빌뉴스: 유럽의 G-스팟'을 타이틀로 한 '고 빌뉴스' 시 홍보창에는 유럽의 지도위에 누운





현실 ㅠ 줄 엄청나네요 ㄷㄷ 근데 빨리 빠져서 다행 메리트는 긴 줄을 안서도 되는거지만 만천원에 딜 오던데 30분이나 기다려서 겨우 뽑았어요 그리고 오고 가는 길인데 부산역에서 사람들이 많이 타고 내리네요 버스로 가는거보다 기차가 더 나은가봐요 흐 흐 흐 자 이론을 터득했으면 실전으로 제군들 운동한애들이 사랑받는 이유가 강직도와 각도때문임 여자 지스팟이 질천장에 있다는건 다들 아실텐데 일반남성들의 경우 발기되도 각도가 90도라 피스톤시 지스팟을 못건드림 근데 운동한애들은 각도가 160도정도됌 거의 배꼽에 붙어있음 이러니 피스톤시 지스팟을 지속적으로 자극하게되고 홍콩가는거임 ㄷㄷㄷ





월드트래블마켓에서 최고상을 수여했다. bello@news1.kr ---- Hi-Seoul 같은거네요. ㅋㅋ 가볼만 한가요? 내일 시간내서 지스팟 가보려고 하는데요 분위기 어떤가 해서요 . 유선으로 연결해야하나요? 아님 블투나 지스팟으로 해도 되나여? Jot구형 쪽차타다가 남자의 성공한 벤츠 타려니 신세계인데 완전 헤매고 있네여 ㅡㅡ 횽들 자비졈 ㅜㅜ . 평상시에도 차에 사람이 많이 타는 1001번 버스 하단동아대 해운대





홍보가 집중된 독일과 영국에서 온 방문객은 각각 37.8%, 20.5%나 급증했다. 잉가 로마노프스키에네 빌뉴스시 관광국장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목적은 흥미로운 곳을 찾는 보다 젊고 호기심 많은 사람들을 끌어 들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높은 성과에 보답도 따랐다. 국제 관광여행 업계는 올해 가고싶은 도시 홍보로 '고 빌뉴스'를 선정해 지난 5일 런던에서 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