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레드카드에 대한 무리뉴 인터뷰. jpg 무리뉴의 손흥민 평가 인터뷰.jpg 무리뉴 손흥민 골 인터뷰

이렇게 말했다. 내가 항상 흥민이에게 하는 말이 ‘운칠기삼(運七技三)’이다. 우리가 잘해서 이렇게 잘 된 게 아니라 운이 도와줘서 그런 거라고. 우린 잠깐 최고의 비단옷을 빌려 입은 것뿐이라고. 우리는 사유 불문하고 ‘손흥민’이라는 이름 때문에 피해자만 발생하지 않는다면 그걸로 충분하다. Q : 에이전트는 어떻게 할



선수도 충격받았을 텐데. A : 인터뷰 전에 흥민이한테 괜찮냐고 물어봤다. 흥민이는 “나는 괜찮아, 엄마 아빠가 힘들어서 그렇지”라고 하더라. 내 속도 이런데, 자기 속은 어떻겠냐. 이번에 흥민이에게 “인생은 꽃길이 아니라 공사판이다” 이렇게 말했다. 내가 항상 흥민이에게 하는 말이 ‘운칠기삼(運七技三)’이다. 우리가 잘해서 이렇게 잘 된 게 아니라 운이 도와줘서 그런 거라고. 우린 잠깐 최고의 비단옷을 빌려 입은 것뿐이라고. 우리는 사유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108/m_20191108203414_sewowkbx.jpg

“오늘 독일 출국 일정이 잡혀 있어 경기를 직접 보진 못했고 아침에 하이라이트로 봤는데 골을 보니 너무 대견스러웠다”고 말했다. 차범근 감독은 이날 독일 스포츠 언론에서 수상하는 상을 받기 위해 독일로 떠나기 직전 전화 인터뷰가 됐다. 차 감독은 출국 직전 통화에서 손흥민의 기록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손흥민은 이날 2019~2020 유럽챔피언스리그



가서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히고 싶다. 하지만 우리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은 선수 보호이고 선수가 축구에 집중할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런저런 소송을 진행하면 중요한 시기에 흥민이가 얼마나 신경 쓰이겠나. 이 사건을 처음 들었을 때, 장 대표가 계약서를 들이밀었을 때 충격과 배신감은 무덤에 들어갈 때까지 절대 잊을 수





위상 타령해대고 존경을 받니 안받니 성역이네 딱 여기 까지다 이지랄 하네 무슨 퇴장 하나 가지고 선수 인생 끝난 것 마냥 얘기해대면 좋냐ㅋㅋㅋㅋ 손흥민 퇴장이랑 별개로 이거 하나로 선수 인생 평가하는 사람이 있네 이때다 싶어서 후려치는 것도 보이고ㅋㅋㅋ 퇴장이나 플레이자체 비난하는게 아니고 선수 인성 타령 해대는 인간들 있으니 쉴드 치고 싶게 만듦 근데 또 이렇게 말하는걸 쉴드라고 생각해대는 인간은 그냥 뭐... 공동 1위 해리 케인 : 주급



있느냐” 해서, 나는 아는 것이 없었기 때문에 오해를 없애기 위해 모였다. 7월 말 흥민이, 나, 흥민이 엄마, 장 대표, T씨까지 모인 자리에서 내가 장 대표에게 “(우리와 관련 없다는 걸) 명명백백하게 밝혀서 같이 일하는 사람들끼리 오해 없게 해달라”라고 했다. 장 대표는 그제야 앤유에 대해 말하고, “선수 동의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겠다”라고 했다. 흥민이도 그 자리에서 “절대 하고 싶지 않다”고 분명히 다시 말했다. 그날 장 대표로부터 10년간 체결된 모든 계약서를 받은 것이다. 그런데 원본이 아닌 사본을 가져왔다. “결별



대표가 계약서를 들이밀었을 때 충격과 배신감은 무덤에 들어갈 때까지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래도 흥민이를 생각해서 장 대표가 흥민이와 관련해서 갖고 있는 모든 서류를 돌려받고 조용하고 깔끔하게 관계를 정리하고 싶다. 그러나 만약에 장 대표 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선수를 음해하거나 소송 등의 법적 조치를 취한다거나



경기 위해서 쉬게 해주지 진심 이것도 저것도 아닌 경기더라ㅋㅋ [취재파일] '욕설+폭력' 전쟁이 된 평양 원정, 대표 선수들 "갚아주겠다" ▲ 공과 관계 없는 가격을 당한 손흥민 ⓒ대한축구협회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한준 기자] "평양을 가기 전까지 북한 축구에 대해 별 생각이 없던 선수들에게 감정이 생겼다. 벌써





스포츠 센터를 나오다가 한 무리의 청소년들에게 욕설을 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7~8명 되는 무리 중 한 남자아이가 내 쪽으로 시선을 두지도 않은 채 '코로나바이러스가 온다'고 소리치면서 비웃었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국내 네티즌들은 "어이없네 홍인들", "골 넣어줘도 XX이야", "무슨 기침 한번 했다고 병 취급하냐", "쟤들 생각 진짜 미개하다", "미개한 홍인들", "생각하는 수준 진짜 극혐" 등의 반응을 전했다. 유혜지



손흥민은 광고판을 넘어가 그 어린팬의 앞에 서서 얼굴을 어루만지고는 직접 유니폼을 선물해줬다. 棒棒糖不给你吃 무감독도 감정 이입해서 쳐다보고 있는걸 보니까 감동적이다! _p4Gp 무리뉴와 손의 조합이라...날개달았네! 悠然悠然的小贝 발롱도르 받기를 기도한다! Trainthomas 토트넘의 진짜 에이스네! 孙兴铭 유벤투스로는 안갔으면 좋겠다! 지금 상황이 이렇게나 좋은데 어제는 절망적이었지만 좋게 바뀌었네! 다행히도 별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