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오백년아 박정희가 빨갱이지? 한오백년 전상서.! 한오백년 한오백년 듣고 울 시간이 없다ㅋㅋㅋㅋㅋ 한오백년 자꾸

대깨수나문 도요타다이추 팩트와진실 더러운 닉들....ㅡ.ㅡ 눈뜨고 못보겠네요... 415는 자한당 박멸의날^^ 너도 멀쩡 할 때가 다 있었구나.. 18년 12월 어떤 분이 5살 아이가 아프다고 올린 글에 한오백년이 단 댓글 니 집에 있는 어린 자식 생각하면 여기서 주접 떠는 거 안 쪽팔리냐? . 얼마받냐? 어르신 소희 좋아하십니까? 활기찬 하루 되십시오. 같은시간에 활동.. 한오백년글에 칭찬. 그렇다고요.. 부부? 부창부수? . . . . . 아님말고.. 시발년놈들아.. . . . 감자탕에 쏘주 3병 사주꾸마 한오백 얌마! 니가 방금 게시한글



설치하니 재설치에 부담도 없고 너무 편하네요) 혼자 해결해보려다 뭔가 조언 받고자 글 올려봅니다. 형이 옛날에 피나게 때린 애들이 여럿있었는데 그중에 몇놈이 누구냐면 얼굴이 마음에 안들어서 때리고 오늘따라 그냥 기분이 좀 꿀꿀해서 존나게 패고 딱 뒤지지않을정도로만 그랬던애들이 4열종대로 엎드려쏴 내가김성호다 프삼 비트업 한오백년 등등 어제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팀 판소리 하시는 분 .. 강태관님 한오백년 ... 와 정말.. 찡하더라구요~~ 못보신분은 한번 보세요~ 엉아가 예전 SLR클럽할때



일이지만 아쉽게도 도커 이미지가 라즈베리용은 없는듯 하여 일반적인 버전으로 도커에다 올려두었습니다. tvh 버전은 4.3이네요. 문제는 채널 등록입니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으나, 계속 스캔실패네요 ㅠㅠ m3u 파일은 한오백년전에 추출하여 팟플레이어를 통한 파일직접 실행시 아주 잘 나옵니다. 사용중단하기전에 문제없이 tvh에 등록하여 사용해왔던건데 갑자기 안되니 답답하네요. 직접실행시 잘 나오는걸 봐선 igmp 문제는 아닐거 같습니다. 검색하다보니 tvh 버전문제일수도 있다는 글이 몇개 보이던데, 4.2로 내려볼까요? 아니면 29981 포트에 대한 문제일까요? (여담이지만 기존 환경은 asus ac1900에다 entware설치하고 패키지 하나하나 설치하는 방식이었는데 도커로





대체 어케 없애? 진짜 짜증나 죽겠어 미친 팝업이 안없어져가지고 뒤지는게 한두번이아니라서ㅠ 근데 또 ㅄ같이 까먹고 자꾸 클릭하는데 이거 팝업 저절로 없어지는게 진짜 한오백년 걸리던데ㅠㅠㅠ esc 광클해도 안없어지고 이거 방법좀 알려주라 흑흑 누가 더 귀엽? 가끔 한오백년도 불러서 대구탕에 쏘줃도 한잔하고 해라 넘 보배질만 하지말고 ㄷ 타 씨 바 라 518 프삼 문재인간첩 서쪽으로가요 자일로슈거 요플레플레인 한오백년 회화아빠 호이호이둘리 hoho2099 olleh 걸인28호 청담동9 정답은 횽들에게 부탁해욤^^ 노다문 한오백년 버러지들아 너그들 왜 들어 와보냐? 궁금터냐? 그럼 주먹



종로3가 파고다공원 현피건 때문에 거기 지하주차장 차댄적있어서 거기 지리 잘안다 현피 하자던새끼 끝까지 안나오고 계정 탈퇴해서 좆나 우울했었는데 니는 오늘 나온나 거기 감자탕 3천원하더라 엉아가 막걸리도 10병 사줄께 나와라 한오백년 시발럼아 내 서울 와있을때 내 면상 볼 기회준다 한오백년 중증 치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국 법무부장관장관 사표 수리 된지가 벌써 2년째인데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꺼양? 비트업님이나 한오백년님 등등 이명박 혹은 박근혜 아니면 전두환이나 박정희 그리고 나경원이나 김성태, 김무성, 황교안 지지하시는분들 많은 댓글 바랍니다 탕탕탕 어떤놈이 더 잼난가요?





싸가지가 잆구나 넌 에미애비도없냐? 아침부터 개 좆까는소리말고 어서 경로당청소나해 개 등쉰새꺄 오늘 얼마나 벌릴라나 ~ 저기요 여기 컵라면 하나만요 전화, 문자만 되는 폰 구하는 방법 총 구입가격 2만원가량 월 유지비 최저 2000원부터 1. 11번가 핸드폰샵에서 노키아 바나나폰 검색해서 선택약정 표준요금제로 구입 (3700원) 2. KT M모바일 사이트에서 유심 6600원에 구입 3.노키아 바나나폰 받으면 하루 이틀 정도 있다 무쓸모라고 하면서 해지 (대략 유심비 포함 만원쯤 나옴) 그러면 이 바나나폰은 제 겁니다. 4. 배송된 KT



근데 전체 무대는 다른 팀원들이 아쉽더라구요. 봉춤 추는 무대는 저는 그냥 그렇던데 퍼포먼스와 노력에 큰 점수 받은거 같아여 이번 편 보면서 느낀거는 임영웅 영탁이 스킬적으로나 밸런스적으로나 엄청 뛰어난데 이찬원 목소리빨이 넘 강해서 (물론 스킬도 좋지만) 이찬원 왠지 우승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냥 목소리 나오자마자 다들 우와~~~ 이 씨발러마 뒤져라 이거나 봐라 이 저게 몰까? 한오백 시바라?! 빨간 밑줄 뵈지 좀많아? 유게에 보는 눈 많다는거 여테 모르냐?! 시바라?! 가평으로 빨리 가보삼 요즘 가평 잣이 풍년이라네 잣은 중국산은 안





비정상인들을 지칭 하는 단어다 진짜 한오백년님이 올린 게시물 화면 찍어서(캡쳐란 말 모를까봐) 민주당에 카톡으로 신고 할까 싶네요. 한오백년아 오메가3 잘챙겨먹어라 잠잠하길래 술빨고왔더니 바이러스 걸린 좀비새끼들마냥 바글바글 ㄱㅓ리네 한오백년은 뒤졌냐? 왜 안보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요 며칠새 낮짝을 안내미니--문재인 빙시--노무현 빙시 추 추장 죽어라 더불어 강간당 하더니 왜 안해 이제 하다하다 단소 부는 거에도 처돌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불어 하루 아침잠없는 한오백년이 보낸듯 ㅋㅋㅋㅋㅋㅋ 이거나 보고 흥분이나 해라. 일어나세요 용사여 어린놈이





굳이 시도해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캘린더는 구글캘린더와 연동 시킬 수 있습니다 그나마 유용한 기능입니다 *관심없겠지만 KaiOS라고 리눅스 기반으로 망해버린 파이어폭스OS 기반으로 구동되는 녀석입니다 *마이크로유심이 사용됩니다 요즘은 나노유심이 대세이므로 어탭터가 필요합니다 *램 512mb , 롬 4gb 입니다 마이크로SD카드 장착 가능합니다 *우리 부모님 전화 문자만 쓰신다고 사드리면 등짝 맞습니다 키패드 버튼이 너무 작아서 어르신들 사용이 어렵습니다 *배터리는 탈착식이지만 1개만 들어있습니다 *Lte네트워크를 사용하며 Volte를 지원합니다 *저는 우리 주차장에 무단 주차한 차들 빼달라고 할





미스터트롯 확실히 잘한다고 느껴지는 내나이 69인데 한오백년 한오백년 헌정짤 한오백년에게 관심을..... 한오백년 인가 오씹년 인가 님아.. 한오백년님 나이 70이라면서요? 본인은 우파인가요? 연령대별 권장 영양제 아 시발 베충이 씨발련들 한오백년 듣고 나오던 눈물 쏙들어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 문죄인간 -한오백년 한오백년 자꾸 생각나 새벽 4시에 금태섭한테 온 문자 한오백년님 근무 하는 모습 찍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