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랐다 와나 KLM? 미친 항공사네요. KLM사건 정말 웃기네요... KLM항공 인종차별 논란

해서 .mp3 붙여주면 재생 될거야! 💙 파일 이름만 안바꾸면 재기차 환영해!!! ※ 긴 글 주 의 ※ 방탄소년단 지민의 “ 꿈 ” 꿈 많던 어느 소년이 꿈 꾸는 아이돌이 되기까지 ● ● ● 중학교 2학년 때 춤을 좋아하게 됐다. 춤을 배우고 싶어서 학교가 끝난 후에 댄스학원에 춤을 추러 가곤 했었다. 시간이 별로 없을





아직 칭찬이 많이많이 듣고 싶은 아이야 칭찬 한 마디에 기분좋게 휘어지는 눈웃음으로 크게 기뻐하고 칭찬 한 마디에 동그랗게 뜬 까만 눈동자가 반짝반짝 빛나고 칭찬 한 마디에 금방 광대 뽈록 어깨 으쓱 쁘이 뿅 삼단 발사하고 칭찬 한 마디에 온 세상 행복이 가득해지는 지민이가 너무 좋아서 그냥 지민이를 온전히 예뻐해주고



데다가 너무 많은 연료를 소모하고 있었습니다.하이필 Hyfil이라고 불리우는, 탄소섬유 복합재 소재로 제작된 팬블레이드가 모든 시험을 통과한 이후, 1970년 5월에 시행된 치킨 테스트 (작동중인 엔진에 생닭을 발사해 팬블레이드의 내구성을 테스트하는 시험)에서 부러져 버리면서 문제는 더 악화되었습니다. 777-200LR/300ER에 채용된 GE의 GE90-115B 엔진의 테스트 과정. 치킨 테스트는 1:05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롤스로이스는 이미 티타늄으로 제작된 대체품을 준비한 상태였지만, 이는 무게와 제작비용이 더 증가할 것임을 의미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티타늄 팬블레이드에서도 금속의 결정 품질 문제가 발견되면서 롤스로이스의 고민은 깊어만 갔습니다. 게다가 롤스로이스는





지민씨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보고 합류했는데, 오디션 때 생각나시나요? 지민 : 물론이죠. 저는 첫 오디션이어서 굉장히 떨면서 문을 열고 들어갔거든요. 노래도 굉장히 떨면서 불렀던 기억이 있어요. 근데 춤은 어렸을 때부터 춰왔기 때문에 자신 있게 췄던 것 같아요. Q 어떤 노래를 부르셨나요? 지민 : '애인 있어요'를 불렀습니다.(웃음) 제가 노래를 그 때까지 한 번도 배워 본 적이 없어서 어떤 곡을 해야할 지 몰랐었던 것





않는 두 사람을 걱정 중인 미들턴, 대시우드 가족 느지막히 돌아온 두 사람은 저녁식사 자리가 가시방석과 같은데 눈치빠른 제닝스 부인은 두 사람이 알레넘에 갔다온 사실을 알아챈다 윌로비는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변명하지만 대시우드 부인과 엘리너의 눈빛은 곱지 않다 결국 마리앤은 엘리너에게 또 한소리를 듣지만, 사랑에 사로잡힌 마리앤에겐



지민 : 이번에는 무슨 색깔을 해볼까 고민하다가 보라색 머리를 하고 싶어서 한 번 해봤어요! 지민 : 빌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선글라스를 직접 공수해서 왔습니다. 지민 : 제가 그 때 서가대에서 안경 쓰고 싶다고 해서 떼써서



선배님의 무대를 보고 이 쪽 길에 관심을 갖게 됐다. 나도 저런 큰 무대에 서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Q 본격적으로 가수의 꿈을 꾸게 된 계기는? / 2014 BTS MAGAZINE 지민 : 춤으로 시작해서 이 꿈을 꾸게 된 것 같아요. Q 전공이 현대무용이었다고 하던데? 지민 : 제가 고등학교 때 현대무용을 했었는데요. 현대무용은 자신의 생각을 몸으로 표현하는 거였고 그런





바스라 # 전곡 개와 동영상 영상: M8:自由の彼方 1stアルバム『透明な色』収録曲。パワフルなロックサウンドを1〜3期生が力強い歌とダンスで表現する、バスラならではの貴重な1曲。 #乃木坂46 #2月5日発売 #7thバスラ #全曲ちょこっと動画 M8 : 자유의 저편 1st 앨범 「투명한 색 '수록곡. 강력한 록 사운드를 1-3 기생이 강한 노래와 춤으로 표현하는 바스라 특유의 귀중한 1 곡. # 노기자카46 # 2 월 5 일 발매 # 7th 바스라





추가하거나 뺄 생각은 없음..ㅠㅠ 나 무묭,, 나눔글은 항상 광탈당하다가 천사원더기한테 간택받았지모야 ㅠㅠㅠㅠㅠㅠ 월요일에 보내준대서 두근두근 화수목 맨날 우편함을 들여다봤는데 금요일.. 하필 회식에 찌들어 택시를 타고 집에 온 날 우편이 도착한것,,, 토요일 숙취에 허덕이다 업무에 치여 하루가 끝나고 오늘 드디어 개봉..!!!! 꺄아아아 스티커 2장 세트라묘..? 두장





살아야지. 지민 : 못한다는 걸 많이 눈에 띄게 하지 말고 살아야지. 그래서 빨리 늘어야지. 그래서 빨리 잘해야지. Q [O!RUL8,2?]의 활동에서 힘들었던 것은? 지민 : 어떤 것도 간단하게 되는 건 없으니까. 연습은 힘들지만 항상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Q 안무 연습을 하루에 16시간 이상씩 했다고 말했다. 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