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펭수 대신 EBS 요리 정보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결' 제작진이 등장했기 때문. EBS 최고의

최고의요리비결에 펭수나온대요 '놀면 뭐하니' 유재석, 펭수 만남 속았다? 요리 프로 출연 EBS 최고의 요리비결 특집 예고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시켜먹는게 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덬 최고의 요리비결 보면서 이특 너무 다정한 것 같아서 호감됨.... 유산슬 최고의 요리비결 나온대ㅋㅋㅋㅋㅋ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시켜먹는게 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최고의 요리비결 진짜 나가는군요 ㅋㅋㅋ 펭수 최고의 요리비결 영상 올라왔네요 '놀면 뭐하니?' 김태호PD, 유재석 EBS 데뷔에 노심초사+아빠미소 최고의 요리비결에 펭수 나온대요 '놀면뭐하니'





1월 합류해 3년 동안 '최고의 요리비결'을 함께하며 요리 실력을 다졌다. '최고의 요리 비결'을 통해 쌓은 실력으로 지난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 '특이한 맛'을 개설하고 '쿡방'에 나서기도 했다. 그는 이번 요리책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일상 요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다양한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특은 오는 28일 슈퍼주니어 완전체 컴백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신의 첫 요리책에 애정을 담아 열심히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특의 첫 요리책 '이특의 특별한 식사'는 이달 말 출간된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다시봐서 너무좋아요 ㅠㅠ) 호태 또 사기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시스루 어제 하루치 녹화로 최고의 요리비결 3일분량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연복쉐프한테 사사받은 짬뽕라면도 하나봄ㅋㅋㅋㅋㅋㅋ ▲ 슈퍼주니어 이특이 이달 말 요리책을 발간한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자신의 요리책을 선보인다. 22일 이특은 스포티비뉴스에 "'최고의 요리비결' MC를 하면서 요리의 매력을 알게 됐다. 20대 초반에는 허기를 채우기 위해 한 끼 때우는 식으로 식사를 했었는데, 요리가 취미가 되면서 밥심의 중요함을 느꼈다. 직접 요리하는 행복을 전달하려 책을 내게 됐다"며 첫 요리책 '이특의



길게 이어가다 결국 ‘끊으라’는 제작진의 말을 들었다. 애초 EBS를 방문한 유재석은 펭수를 다시 만난다는 기대감에 한껏 들떠 있었다. 하지만 대기실에는 펭수가 없었고 난데없이 PD와 작가가 찾아와 당일 방송에 출연하기로 되어 있다고 통보했다. 김태호 PD와 사전에 약속이 되었다는 것. 얼떨결에 건네받는 대본을 받아들고 본능적으로 읽어가면서 유재석은 갑자기 밀려드는



사기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팀 야근각...;;; 유라섹 토크본능과 방송사고급 돌발상황...;;; EBS본방때 어떻게 나올지기대됩니다 ㄷㄷㄷㄷ 최고의 요리비결 보고 있었는데, 다음 주 예고에 유산슬씨가 직접 나오네요. 유산슬라면 한다고... 재미있겠습니다. ㅋㅋㅋ 해먹어봐야겠네요. 메뉴는 2가지인데 유산슬라면말고 나머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어 하다가 지나가버려서... 광희가 다시 출연하고 싶다고 했는데 ㅠㅠ 본인이 출연해버린 펭수 인성 ㄷㄷㄷㄷㄷ '라섹' 유산슬(유재석)이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 뜬다. 또 다시 방송사 대통합을 이뤄낸 유산슬이다. EBS STORY 측은 1월 31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고의





5월 항고를 기각하며 1심 재판부와 같은 판단을 내렸다. 이에 형을 이행해야 할 처지에 놓이자 김씨는 같은 달 14일 대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한 지 이틀 만에 중국 청도로 출국했다. 한편 김씨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 등 다수의 방송국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딸아이 까지 버리고 해외로 도피했는 요리 연구가가 누군지 정말



‘현타’(현실자각 타임)에 황당해 했다. 방송이 익숙한 유재석이라도 같은 프로그램은 생소할 수밖에 없었다. 그 날의 요리로 유재석은 유산슬라면과 유산슬덮밥을 선보여야 했는데, 본래 ‘인생라면’ 분식집에서는 미리 준비된 재료들을 갖고 요리만 하면 됐지만 이 방송에서는 재료들까지 손수 잘라 요리를 해야 했다. 유재석의 부족한 요리 실력은 재료를 칼질하는 그 모습에서부터 여지없이 드러났다. 인생라면 분식집에서는 라면을 끓여내는 그럴 듯한 모습이 연출되었지만, 죽순을 마치 깍두기 썰 듯 썰어버리고, 팽이버섯을 반을 뚝 잘라내는 바람에 나중에 요리에서는 그 형태를 찾아보기 어려운



요리비결 본방사수해요 펭클럽분들 어제 놀면 뭐하니 측에서 유재석을 유산슬라면 전문가 쉐프 컨셉으로 EBS 최고의 요리비결이란 요리 프로에 게스트로 출연시킴 유재석은 요리중에 계속 실수를 해서 EBS 제작진이 계속 안절부절하며 지적하는 장면이 나왔고 유재석이 요리에는 소홀하고 토크위주로 방송하려고 하자 이를 끊는 모습도 보여줌 무한도전 시애미짓 시즌 2로 떠오르는 중 추가로 최고의 요리비결도 하는 ㅎㄷㄷㄷ (펭수





라섹! 그런 그를 노심초사 지켜보는 이가 있었으니.. #혹여나 #손다칠까 #걱정되는 #부모마음 #조그만 #활약에도 #활짝웃는 #부모마음"이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이 출연하는 '최고의 요리비결'은 오는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 50분 전파를 탈 예정이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저에겐 올해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네요. 이특과의 케미 기대되요^^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놀면 뭐하니?'가 가수 이효리와 EBS 펭귄 캐릭터 펭수의 활약에 힘입어





냄새를 맡아보기도 했다. 늘 방송이 익숙하고 또 능숙했던 유재석이 요리 방송이라는 전혀 다른 성격의 프로그램에 투입되어 당황하고 실수 연발하는 모습은 웃음을 주기에 충분했다. 지금까지의 유재석과는 너무나 다른 면면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인생라면’이란 콘셉트로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이라는 새로운 부캐릭터를 갖게 된 유재석은 그렇게 EBS 요리방송에까지 진출했다. 하지만 이런 짠내 나는 방송은 펭수를 만나는 즐거운 시간으로 바뀌었다. 오랜만에 다시 만난 펭수는 유재석은 물론이고 김태호 PD에게 자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