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향 나왔다. 헬기사고 kbs기자 정체를 알아보자. 독도

헬기사고 kbs기자 정체를 알아보자. 독도 헬기사고 실종자 시신1구 발견 확인중이라네요 이제 곧 동해상 헬기사고 발생 7시간째기 되어가네요 KBS의 이성상실 , 저는 100% 이해가 됩니다 (feat 유시민) 독도 헬기사고 실종자분들 무사히 돌아오세요. 헬기사고 kbs 기자 성향 나왔다. KBS는 막장방송



3. 일본 극우매체의 주장을 기계적 중립으로 포장하여 보도. 4. 단독보도라는 미명하에 독도 헬기사고의 영상을 은폐 . 이 모든게 6개월내에 KBS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저는 이중에서 2번이 KBS가 이성을 상실하게된 계기라고 생각합니다. 유시민이사장의 폭로를 통해서 그동안 기자들이 사실을 어떻게 왜곡하고 자기들의 이해관계에 따라서 무시또는



연봉 1억 받으며 놀고 먹는 인간들이 수두룩한 이런 놈들에겐 단돈 1원의 시청료도 아깝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청료 납부거부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드디어 다시 서버를 점검하고 열렸네요. 딴지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statusList=BEST%2CHOTBEST%2CBESTAC%2CHOTBESTAC&document_srl=585765129 요약





독도경비대장의 말에, 특종욕심으로 찍은게 없다고 거짓말을 하고 보도기자는 단독 특종 보도라며 뉴스에 보도하면서 또 본인페북에 '간만에 얻어걸린 단독 아이템'이라며 톱 아이텝으로 올라갈지 기대된다는, 정말 사람이 맞나 의심스러울 정도의 의식수준을 보여줬습니다. 국민들이 공영방송으로서 공정하고 사회에 도움이 되는 방송을 하라며 십시일반 모아 내는 시청료로

이미지를 벗을 절호의 기회를 놓쳤습니다. 클량 닫힌 사이에 kbs 헬기사고 건이 터졌었습니다. 기자 비판하니 열폭하는 걸 보니 기자의 정체가 궁금하다. 세월호 운운하느걸 보니 그쪽. 기레기사과 했다고 좋아하는 좌좀들은 역시 뇌가 없다. 독도 헬기사고 실종자 시신1구 발견

하자면 kbs에서 우연히 독도 헬기 촬영 할 일이 있었는데 구급 헬기가 이착륙 하고 추락하는 걸 담았다고 합니다. 근데 그 영상을 독도 경비대 측이 제공 할 것을 요구했으나 제공 하지 않고 본인들 보도 하는

새벽부터 훈련한다고 속으로 욕했었는데 아침에 출근해보니 큰사고가 있었네요. 어제도 하루종일 헬기 이착륙하고 119구대조들 왔다갔다하시던대 오늘도 새벽부터 헬기 이륙준비하네요. 실종되신분들 빨리 가족품으로 돌아 오셨으면 합니다. 네이버를 비난하고 세월호타령하는걸 보니 좌파. 내로남불은 과학이다. 이번 독도 헬기사고가 발생했을때 만약 그때 촬영했던 동영상을

확대하는 관행을 온 시민이 알게 되었습니다. KBS일부 소수 기자들은 유시민을 반박할수 없기때문에 결국 다른 방식으로 자신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려 애쓰다 보니 이런 헛발질이 계속 나오고 있다고 봅니다. 어제 새벽 헬기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잠을저대로로 못자고

신속하게 독도경비대에 넘겨 탑승자들을 구해내고 그 구조활동 과정을 말 그대로 '단독 보도' 했더라면 그동안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극적으로 털어낼 수 있었던 절호의 기회를 스스로 놓쳤을 뿐 아니라 부정적인 이미지를 오히려 더욱 심화, 고착화시켰습니다. 촬영기자는 사고당시 상황을 카메라로 찍어놓고도 헬기의 정확한 추락지점 파악을 위해 동영상 촬영여부를 묻는

확인중이라네요 문재인 대통령은 뭐하고 계신거죠!? 궁금합니다. 재난의 컨트롤타워가 부족하네요 1. 국가재난방송의 역할을 내팽개치고 ( 고성산불보도 ) 2. 조국장관 관련하여 진실이 불명확한 지점을 일방적으로 단정하여 사실 보도 ( 유시민 고소 협박,김경록 PB보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