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 와이지사내서바프로할때 양홍석인가 목소리 신선한충격이었음 오른쪽 펜타곤 양홍석 친형이래 엥 나 방금 양홍석 봤어

30 이런 느낌으로 덕질을 하는데 일단 시작은 빅뱅 10년 덕질하고 승리 최애였음ㅋㅋ 빅뱅은 활동기때 ㅈㄴ 열심히 덕질하고 공방다니고 휴식기때 잠잠하고 이랬는데 그러는 와중에 엑소 데뷔해서 덕질을 시작함 백현 최애로 또 열심히 덕질하다 탱큥 터지고 탈덕함... 그리고 믹스앤매치라고 와지에서 아이콘 데뷔하는 프로 냈는데 거기 나온 양홍석을 또 덕질하다 금방 럽스타 터지고 탈덕함.... 그래서





나 방금 양홍석 봤어 그 펜타곤 양홍석 펜타곤으로 합류한 그 멤버 처음에 눈코입부르는데 진짜 충격적이었음 목소리 너무좋아서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첫 검찰총장이던 문무일 전 총장도 같은 생각이었던 것 같다. 그는 검찰 자체 개혁의 하나로 형사·공판부 강화와 특수부 축소 방침을 내세웠다. 이에 따라 문 전 총장은 울산지검과 창원지검 등 전국 검찰청의 특별수사 부서 43개를 폐지하고 1만4000여 건에 달하던 검찰의 인지 사건도 2018년 기준 8000여 건으로 대폭 줄였다.





법률대리인을 했기 때문에 법무법인 이공에서 불기소 처분서를 가지고 온 겁니다. 그 원본을 어제 반박 보도자료를 통해서 공개했어요.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사선을 지우는 게 쉽습니까? 없는 사선을 채우는 게 쉽습니까? * 진행자 > 후자겠죠? * 임태훈 > 네, 그럼 여기에 저희가 화이트를 칠했거나

않았다. * 임태훈 > 그어져 있지 않았죠. * 진행자 > 지금 애청자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이 사선 얘기를 왜 꺼내느냐 하면, 검찰에서는 차장검사 그 다음에 검사장 결재란에 사선으로 찍 선이 그어져 있기 때문에 이건 아예 건너뛴다는 의미였기 때문에. * 임태훈 >

법조계에선 특수부 축소 방침을 무위로 만든 건 다름 아닌 현 정부 라는 평가가 많다. 2018년 정부가 만든 검경 수사권 조정안 등 이른바 검찰 개혁 정부안엔 형사·공판부의 권한을 약화하고, 특수부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는 방안이 담겼다. 검찰은 반발했다. 법조계와 학계는 반대 목소리를 냈다.

조작하려면 흔적이 남아 있어야 돼요. 그러니까 검찰이 오히려 지금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것이죠. * 진행자 > 그러면 지금 검찰이 거짓말하고 있다고 보시는 겁니까? * 임태훈 > 거짓말입니다. 명백한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 진행자 > 이건 해석의 문제가 아니라 사실의 문제입니까? * 임태훈 > 사실의 문제인 거죠. * 진행자 > 그래요? * 임태훈 > 네, 그렇습니다. * 진행자 > 애당초 사선이 그어져 있지

* 임태훈 > 사선이 없죠. * 진행자 > 검찰이 거짓말하고 있다, * 임태훈 > 거짓말하고 있습니다. * 진행자 > 왜 거짓말을 해요? * 임태훈 > 그건 모르죠. 저희는 처분서를 떼 준 것을 그대로 공개한 것뿐인데 모르겠습니다. 본인들의 내부 컴퓨터에는 사선이 그어져 있을지 모르겠지만 민원인에게

간 것 외에는 만난 적도 없다, 이렇게 주장했고 다음에 조금 전에 소장님께서 공개하신 불기소 통지서 여기를 보면 검사장과 차장검사 결재란에 사선으로 찍 그어져있다. * 임태훈 > 저희가 보여드리겠는데 그어있지 않습니다. * 진행자 > 그런데 검찰은 그걸 백지처리했다, 군인권센터에서. * 임태훈 > 그래서 제가 이걸 법무법인 이공에서 양홍석 변호사님이 참여연대와 몇몇을 대리해서

처음에 저희가 원본 문건이라고 공개한 것에 오타 났지 않습니까? * 진행자 > 기무사 ‘기’자에서 한자 나무목 변이 빠졌다는 그거 말씀하시는 거죠? * 임태훈 > 그런 논리하고 비슷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메선저에 대한 흠집내기를 통해서. 이제는 지들이 공개하고 그거 떼어서 공개되는 불기소 처분서까지 위조라고 하는 건가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 나라에 위조가 아닌 문서가 없군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닮았는데 좀더 쾌남 느낌 한스푼ㅋㅋㅋ 잘생겼어 약간 내가 악개수준은 아니지만 덕질을 한명

장관 취임 후엔 아예 형사·공판부를 강화하고 특수부를 축소하겠다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지방 검찰청의 한 형사부 부장검사는 “달라진 건 조 장관과 가족이 검찰 수사 대상이 된 것 말곤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자기 민정수석일 때 특수부 축소 반대해놓고 법무부장관이 되면서 비리 밝혀지고 수사대상이 되자 특수부 폐지를 부르짖으시는... 인생이 조로남불이신 분 파트마다 다 눈길가ㅋㅋ 댄브랑 펜타곤인더하우쓰! 하는거 좋았어ㅎㅎ 양홍석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의 높은 참여율 약간 내가 악개수준은 아니지만 덕질을 한명 최애를 잡고 최애 70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