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식중단, "건강상 이유로…강박되기도" [이하늬]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무슨 일이?!(feat.

공적 기간, 활동 실적, 사회적 평판 및 인지도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문화훈장 5명, △대통령표창 6명(팀), △국무총리표창 8명, △문체부 장관 표창 9명(팀) 등 총 28명(팀)에게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여한다. 은관문화훈장은 △포크송의 대모이며 노래로 동시대의 삶을 위로한





가능해지더라"며 "다만 채식을 해야만 한다는 압박은 없다. '채식'을 언급하니까 자유로워지려고 시도했던 채식이 어느 순간 강박이 되거나 자유롭지 못하게 되기도 했다. 말을 내뱉는 순간 나를 속박하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이제는 '나는 채식주의자'라는 말은 하지는 않는다"면서 웃었다. 또 "다만 채식주의를





분야를 섭렵하며 ‘어떤 이의 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의 인기곡으로 사랑받은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압도적인 발성과 중후한 연기력으로 해외 유명 배우의 목소리 연기를 전담한 성우 김기현, △독특한 안무 연출로 한국 뮤지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린 안무가 서병구, △영화 ‘유령’, ‘설국열차’, ‘기생충’ 등에서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낸 촬영감독



■편파적인 한줄평 : 올바른 ‘조진웅 활용법’ 이야기엔 힘이 있다. 연기력엔 맛이 있다. 신용등급을 매긴다면 단연 ‘1등급’이다. 고수들이 뭉친 영화 ‘블랙머니’(감독 정지영)다. 영화 ‘블랙머니’는 성추행 혐의를 받던 검사 양민혁(조진웅)이 누명을 벗고자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비리에 맞닥뜨리고, 이를



개봉을 앞둔 이하늬는 31일 오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금은 채식을 하고 있지 않다. 채식을 하다가 건강상 이슈가 있었다. 여전히 채식을 지향하지만 완벽한 채식은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다가 최근에 요가 트레이닝하면서 한달 동안 완벽한 채식을 했었다. 몸이 정말 유연해지면서 안 되던 동작이



이하늬 영상인데 한지민이랑 이하늬도 넘 훈훈해 김남길 이하늬 무릎반사 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체부장관 표창 수상자들 다 류준열이랑 작품했네 ‘2019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수상자 정영주 "이하늬와 '시베리아 선발대' 여자편 가고파" 30일 7시 올림픽홀 저 시상식 한대 젤리단이라니 ㅋㅋㅋㅋ (ㅈㅇ 김남길 한지민 이하늬 정해인 진선규) 염정아 조신하게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린다고 하는걸



조우진(국가부도의 날), 진선규(극한직업) ▶여우조연상=김새벽(벌새), 박소담(기생충), 이정은(기생충), 이하늬(극한직업), 장영남(변신) ▶신인감독상=김보라(벌새), 김윤석(미성년), 이상근(엑시트), 이옥섭(메기), 이종언(생일) ▶신인남우상=공명(극한직업), 김성철(장사리), 박해수(양자물리학), 박형식(배심원들), 정해인(유열의 음악앨범) ▶신인여우상=김혜준(미성년), 박지후(벌새), 박혜수(스윙키즈), 이재인(사바하), 최수영(걸캅스) ‘은행은 군대보다 무서운 무기다’ 들끓는다. 분노가, 열정이, 통쾌함이, 뭉클함에. 흥행 성적표와는 무관하게, 단언 컨데 올해 가장 뜨거운 영화가 될, 정지영 감독의 신작



남우조연상 강기영('가장 보통의 연애') 박명훈('기생충') - 춘사영화상 후보, 부일영화상(수상) 이광수('나의 특별한 형제') 조우진('국가부도의 날') 진선규('극한직업') - 백상예술대상 후보, 춘사영화상 후보, 부일영화상 후보,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수상) ▲ 여우조연상 김새벽('벌새') -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수상) 박소담('기생충') 이정은('기생충') - 춘사영화상(수상), 부일영화상(수상) 이하늬('극한직업') -





높이기 위한 정부포상으로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래저래 다 연관되네 수상자들 후보공개한 시상식 - 백상예술대상, 춘사영화상, 부일영화상 수상자만 공개한 시상식 - 황금촬영상,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 남우주연상 류승룡('극한직업') - 백상예술대상 후보, 춘사영화상 후보





화보가 공개됐다. 얼마 전 막을 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해운대 조현화랑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한국영화 100주년을 축하하는 배우들의 마음을 모아 기획되었다. 이번 영화제 기간에 사람엔터는 '사람으로 확장하고 콘텐츠로 공유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영화 10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글로벌 오픈 세미나 with 사람' 행사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