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는거 아직도 생각남 장민호 결혼했나? 육아예능 같은곳 나오면 덬 쓸어담을거같은뎈ㅋ

야 근데 어머님들 눈 ㄹㅇ 정확하지 않냐 장민호 보고 새삼 느낌 장민호도 인간리디북스라구✊✊✊✊ 장민호 같은 진한 얼굴 진짜 취향 아닌데 좋아 미스터트롯 거의 3시간을 했는데 편집이 하나도 안루즈하더라 장민호가 그렇게 인기많나......? > 잠깐만 비춰줘도 신경쓰임 장민호 예고편에서도 쩔었오ㅇㅇ 장민호조는 장민호도 장민호인데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구돌 팔때 리더롤인거 힘들고 넘 싫었어서 서바 볼때 리더롤인 연생들 일부러 눈길도 안줬는데 장민호 임영웅 이찬원 내마음에 저장....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미스터트롯 장민호 합? 불합? 미스터트롯 장민호 44세 이찬원 25세 이거 맞아? 너네 창조주픽 누구임? 엄마 장민호픽 아빠 신성픽인데ㅋㅋㅋㅋ 우리엄마가 오늘 방송에서 기대한 두사람: 임영웅이랑 장민호임ㅇㅇ



안 불러도 됨 1위 임영웅 개잘함 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부름 2위 김수찬 개잘함 ? - 김호중 노지훈 신인선 -> 김호중은 좀 삐끗했다고 함 최종 순위 1위 임영웅팀 -> 전원합격 2위 영탁팀 3위 김호중팀 ? -> 영탁팀 김호중팀이 1위라는 말도 돌고 황윤성 팬들 카톡방 반응 보면 떨어진것 같아서





풀리면서 승민 수찬 성훈 데매 진걸로 여론 바뀜 -> 그럼 영탁이 진이 아닐수도 있다! 진인데 패부만 팀원으로 뽑았을리 없다 -> 김호중이 데스매치 진이다! 대충 이런식으로 대혼란 오는중 패부는 방청객이 투표하고 나감 결과는 안 보여줌 노지훈 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영탁 남승민 안성훈 김수찬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 김희재 신인선 나태주 이대원 -> 이 팀 폴댄스(?) 함 팀전 1위 김호중팀 ? 4위 영탁팀 5위 임영웅팀 에이스전 - 트로트



나태주 메댄 16명 정도 한다던데 쓰려니까 이름이 생각 안나ㅠ 장민호 존나 매력 오져 나는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볼수록 그니까 이대원 살려ㅠㅠㅠㅠ ㅜ 배우해줘 성격 개좋네 그냥 셋 중에 한명이 마음에 들어서 영상을 찾다보면 1+1처럼 다른 사람이 같이 따라오게 되는 그런 상황 여기도 인터뷰가 나옴



케돌 어린 애들 파면서 잘 생기면 다 오빠다 했는데 이번엔 장민호 오빠다 합법 오빠 최고 내가 저번주까지 버티고 버텼는데ㅜㅜ 안되겠다 장민호오빠 찬또 대놓고 씹덕 / 임영웅 의외로 씹덕 / 영탁 스며드는거 갑 / 장민호 스며드는거 갑2 / 김수찬 신경쓰이는거 갑 장민호가 이태곤롤이려나 장민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그룹으로 보고싶다 장민호 영상 몇 개 보는데 어머님들 LED 플랜카드 들고 응원하셬ㅋㅋ 미스터트롯 나온 현역들은 진짜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는 총 상금 1억 원과 함께 최고급 SUV를 포상 받게 되며, 히트곡 제조기 작곡가 조영수의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있다. 또한, '천년지기'-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 '흥보가 기가 막혀'-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 '99.9'-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 '존재의 이유'-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 '2대8'-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내 마음 별과 같이'-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 '네박자'-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 '토요일은 밤이 좋아'-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가 수록돼





ㅋㅋㅋㅋ ㅈㄴ 여주 경호원으로 나오는 표지 상 노래가 진심 같대 눈 되게 예쁜데 노래 부를 때 눈 잘 써서 인기 많을 것 같다고 함 존잘인데??? 장민호 느끼한거 1도 없고 몰래 짝사랑 안하고 대놓고 좋아들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재밌음 ㅋ 장민호 정동원 남승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픽에 그라데이션이 있는 느낌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 ㅠ 맞을거같음? 장민호는 뭔가 따로두고ㅋㅋ ;;;;;; ㅇㅇ 쩔거 같아 호감도 높고 임영웅네도 영탁 많이뽑고 장민호네도 영탁 많이뽑고 어르신들이 영탁 괜찮다고 뽑곸ㅋㅋㅋ 달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