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난했던 손흥민 일화 손흥민 골 넣음 피파20 손흥민 오버롤 90 찍었네요.

이 꺼믄거는 뭘까요? ㅎㅎ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은 자신이 생각하는 정통 스트라이커가 아니라고 단정지었다. 토트넘은 오는 12일(한국시간) 새벽 2시 30분 안방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리버풀과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를 갖는다. 토트넘은 ‘주포’ 해리 케인의 공백을 메우는 게 급선무다. 팀의 간판 골잡이인 케인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장기간 이탈이 불가피하다. 무리뉴 감독은 리버풀전을 앞두고 케인의 빈자리, 스트라이커가 부족한 토트넘의 현 상황에 대해



오천이니 일억이니 ㅋㅋ 하루에 삼천만원씩 번다. 손흥민 일본 야후 프로필 손흥민을 대하는 영국과 한국의 차이.jpg 그 손흥민이 크로스 개쌈빡하게 잘 올린날 첼지현 드립 웃겼는데ㅋㅋ 메시 은퇴한후에 손흥민이 잘하면 비알풋볼 미니다큐는 걍 서로 뽕채우기 아님? 손흥민 어시 아닌가? 병신들 이젠 손흥민까지 깐다.... 韓 팬에 '초코파이' 받은 안드레 고메즈 "고맙다" 북한전 풀영상보니…중계용으로 손색 없고, 우세한 북한 손흥민 챔스 금주의 선수 후보에



손흥민이 어디갔어? 이리와 대한민국 파이팅~~~ 무리뉴의 토트넘 1기 발족. 빅4 가능성 ㅎㅎ . 그 예쁜 수지나오는 드라마나 재밌는 동백이 드라마에는 눈길 조차 안주는데 늦게까지 야근하고 와도 새벽 축구보며 오직 손흥민만 쫓아다니는 우리 귀여운 남편..잠도 안자고 손흥민 하이라이트 보고 또보고 안좋은 댓글에 분노..근데 기사든 어디든 다른선수들이 한골 넣으면 엄청 칭찬은 하는데 손흥민 선수가





tag. 9) 원터치로 돌리고 중거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10) 챔스에서 세트피스 중거리!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와 진짜 이런거 보면 지난주에 나온골이 확실히 실력으로 한거네요 특히, 데뷔골은 진짜 ㄷㄷㄷ 이네요 출처: 요건 제가 요즘 자주 듣는 힐링음악입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한번 들어보세요 마음이 안정됩니다! :) 기다리다가 나가리되서 .. 아쉬워서 전반 대충 보는데 요즘들어 토트넘경기중에 제일재밌네요 공격도 안끊기고 더 ㅎㅎ 확실한건





유로피언 대회 역대 통산 최다득점자 TOP 1~50위 1위 호날두 127골 (국적 : 포르투갈) 2위 메시 113골 (국적 : 아르헨티나, 스페인) 3위 라울 71골 (국적 : 스페인) 4위 벤제마 62골 (국적 : 프랑스, 알제리) 5위 레반도프스키 59골 (국적 : 폴란드) 6위 반니스텔루이 56골 (국적 : 네덜란드) 7위 앙리 50골





포지션상 측면이나 2선에 위치하더라도 실질적인 플레이는 중앙 지향적으로 움직이며 체력소모를 줄이고 최전방에서의 마무리와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0대 초반처럼 폭발적인 스피드와 개인기로 상대를 무너뜨리는 모습은 거의 볼 수 없다. 손흥민은 현재 소속팀과 대표팀 모두 팀사정에 따라 포지션 이동이 잦고 체력소모가 큰 플레이를 펼친다. 향후 2~3년 이내에는 중앙 공격수로서의 정착과 플레이 스타일의 변화를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 시기가 올 것이다. 또한 선수 본인의 노력만이 전부는 아니다. 대표팀 차원에서의 관리도 어느 정도는 필요하다. 손흥민이 대표팀 주장이자 에이스인





지금 경기 보고 있는게 특이한점이 알리를 중앙에 박아놓고 완벽한 공미로 쓰네요. 케인-알리는 중앙에 박아놓고 계속 그쪽으로 공 투입시킴 알리를 역시 핵으로 보고 있는 듯요. 진짜 사람마다 위기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평소의 꾸준한 겸손함이 적을 많이 만들지 않았고 팀 동료, 상대 팀 선수들, 여론들 모두



했을때 들어와서 폰으로 파워디지털님이 올린 골 움짤 봄.. 근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폰으로 게시판에서 토트넘 소식 새로고침하면서 보고 있었음.. 집인데 티비 틀면 되는걸.. ㅡㅡ;;;;; 뭔가 나사가 하나 풀렸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티비 틈..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 ? '토트넘의 쏜샤인'





ㅠㅜ 이게 사람축구냐? 선발입니다. 가즈아 한국보다 더한 EPL 클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이 골넣었을때 뭔가 EPL이 지네 리그 기록 세웠다고 개 좋아할삘이긴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주접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참교육 시켜줬네. 메시라고 하더라도 팀빨이 없으면 바르셀로나 메시랑 아르헨 메시랑은 천지차이나듯이 팀빨을 못받으면 천하의 메시도 힘을 못쓰는게 현대축구인데 지금의 토트넘 스쿼드는 몇명 선수 빼고는 중하위권 스쿼드라서 공간이 어느정도 났을때 치달이나 양발슈팅에 강점을 보이는 손흥민에게는 팀이 전체적으로 안될때는 기복탄다는 소리를 들을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공간도 많이나고 우리편 선수들이 잘해줬는데 혼자



이들이 삶의 중심에 본인이 어디에 서 있는지, 맞는 갈림길에 있는지, 현실과 미래를 깊이 생각해 보기 바란다. 그리고 지금 이 글을 읽는 당신의 삶이 궁핍하고, 힘들고, 홀로 서 있는 것 같고, 세상이 당신에게만 공평하지 않다고 생각되는가? 좌절하는 그대가 신에게 부르짖는다면…. 어쩌면 신에게 물어야 할 질문은 `Why me?`가 아니라 `Why not me?`일 것이다. 선택. 마냥 기다리기만 하던, 누군가에게 그토록 되길 바라던 그 `선택`. 하지만 그 `선택`이란 단어는 반대로 `기회`의 의미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이 `직접` 만드는 `선택` 일 때 말이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