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명 사망 3명 전신화상 [속보]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 사고…1명 심정지 포함

사고 현장을 지다던 행인 2명도 경상을 입었다고 소방당국은 밝혔다. 사고가 난 건물은 1층 회센터, 2층 펜션 형태로 운영 중이다. 가스폭발은 2층 펜션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스 폭발로 인한 화재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20여분 만에 진화됐다. 소방당국은 "중상자 7명 중 4명이 숨지고 나머지 3명도 전신 화상 정도가 심해 위중한 상태"라고 밝혔다.



"아핫♡" 많이 먹으려고 끼부리는 중 방탄고 급식 존맛!!!!!! 배 안고프다더니 싹싹 긁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심으로 활동한다는게 학계의 정설 왕 잘 먹어서 왕 예쁨 [2보] 동해 펜션서 가스폭발…소방당국 "심정지 4명 추정" (동해=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25일 오후 7시 46분께 강원 동해시 어달동의 한 펜션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사고가 나 9명이 중경상을 입었다. 소방당국은 "중상자 7명 중 4명은 심정지로 추정되며 2명은 경상으로 보인다"며 "중상자 중 전신 화상 정도가



잇진은 고기와 소시지를 구움 안정적인 손목 스냅 중간중간 배고픈 아기새들 입에 고기 넣어줌 노르웨이에서 계속되는 외식에 지친 멤버들을 위해 장보러 옴 메뉴 정하고 쇼핑을 시작하는 형아들 고춧가루 입자 크기도 고려하는 꼼꼼함 꼼꼼히 살펴가면서 재료들을 구입함 7명이 먹을 고기탑 슈가가 고기를





보여집니다. 2017년식 차량과 시세 차이가 벌어지는 이유는 차량의 큰 변화라기 보다는 아무래도 벤츠의 보증이 끝나는 기간이 다가온 점이 더 크게 작용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저희가 기능적으로 몇 가지 업데이트된 것들이 있어 알려드리려 합니다. (PC 기준) 우선, 좌측 필터 상단 부분을 보시면, "주의매물" 필터 기능이 있습니다. 이 필터를 제거하게 되시면 허위 매물을



말구요 방10개~15개정도 잇고 수여장 있는 펜션이요 장소는 영덕,포항,경주 생각하고 잇구요 실제로 펜션업 하시는 사장님들의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전 재산에 빚까지낼거라서요.... 연휴라 가족들 놀러많이들 갔을텐데 안탑갑네요 4명 숨지고 3명 전신 화상 입어 병원 이송 2층 펜션에서 고기 구워 먹다 폭발 발생 강원도 동해시 묵호진동의 2층 펜션에서



갑작스러운 사고로 참변을 당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사고는 이날 오후 7시 46분께 동해시 묵호진동의 2층 펜션에서 발생했다. 이 사고로 50∼70대로 추정되는 일가족 7명이 전신 화상을 입어 강릉과 동해 2곳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 4명이 숨졌으며, 3명도 중상을 입었다. 중상자 3명은 소방 헬기와 119구급차를 이용해 화상 전문 병원으로 옮겨 치료 중이다. 현재까지 사망자는 여성 3명·남성 1명 등 4명이다. 중상자는 여성 2명·남성 1명 등 3명으로 파악됐다. 또



수 있는 아주아주 재미있는 차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제 모닝터보의 스펙은 대략 1.3바 최대 부스트를 쓰고 130마력에 19토크 정도로 알고있습니다.(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주인이 몇번 바뀐 차라서) 또한 튜닝클러치가 장착되어서 변속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계기판이 180까지 표시되어있는데, 160까진 아주 잘 올라가고, 계기판을 꺾는것도 어렵지 않게 이루어집니다. 차가 세팅이 매우 잘되어있는지 놀라울 정도로 잘나갑니다. 예열 후열 정도만 신경써서 타고, 고급유 주유를 하는거 말고는 관리라고 할 것이 없을정도로 편합니다. 또한 전 차주인 친한 동생이 일체형 HSD서스펜션을 끼워놨는데, 경차의





ASCC, LKAS, 파노라마선루프 타차량들이 비슷한 가격대에 HDA, 10.25인치 디스플레이 등등 달고 나오지만 솔직히 배는 아픈데 i30도 충분합니다. 조금 더 연식된 일부 외제차량에 없는 통풍시트나 오토홀드, EPB, 스마트센스는 자랑할만합니다. 회사에 신차가 5천짜리 320d,q50이랑 옵션비교해도 안꿇ㄹ... 2. 주행질감 길들이기 천키로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시내를 달려볼때 확실히 터보랙이 없지는 않고 개선되었으나 DCT 특유의





숨졌고, 펜션 예약 정보를 통해 정확한 신원을 파악 중”이라며 “폭발사고가 발생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ㅜㅜ 마지막 1박은 우도였고. 입도 전에 엄마가 장날 구경하는 걸 좋아해서 제주에서 제일 큰 오일장인 제주시민속오일시장에 갔어. - 사진은 없어ㅠㅠ 제주시민속오일시장 (장날은 5일,10일) 제주 제주시 오일장서길 26 이 날 그냥 목표는 우도



- 간월도 순이었는데, 소셜커머스에서 꽃놀이 기차여행 상품을 찾던 중 태안튤립축제가 가장 괜찮아서 선택했습니다. 국내여행 특히 기차 여행의 경우는 여행사를 즐겨 이용하는 편입니다. 따로 차를 끌고 가면 가격은 싸지만 많이 피곤하고. 기차를 타고 간다는 전제 하에는 여행사 상품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더라구요. 1-2인까지는. 올 해 날씨가 워낙 변덕스러워서 그런지 꽃이 덜 폈네요. 벚꽃 구경을 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