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준하 실제로는 사이가 어떨까요? 불륜도 아름다우면 괜찮다는 정준하 10년 째 욕먹어도 싼 정준하 글

그냥 스타병걸린거임 이서진, 안재욱, 신동엽, 이영애, 이미연, 정준하, 고현정, 홍석천, 이일화, 유희열, 마동석, 김경호, 송일국, 현진영, 권오중 서태지, 배용준, 장동건, 김민종, 유재석, 이휘재, 김한석, 김원준, 박주미, 고소영, 김명민, 서경석, 김성주, 이현도, 박진영, 김원희, 김정태 코토네 아리사 2016년 데뷔 피부가 까만 갸루계 배우로 애교가 많고 귀여운 얼굴 같은 해 FC2에서 무수정 작품 오픈 하루카 메구미 2006년 대학 재학중 S1에서 데뷔 또렷한 눈매가 인상적인 배우 2008년 은퇴 이후 무수정 작품이 나왔음 2010년 복귀





여러 생각이 드네요 김태호 그거 개웃겼는데 무도 회의실 비번 유재석 생일이고 정준하짤 또 생각나 ㅋㅋ.. 무한도전이 끝난지도 한참 지났군요. 정준하 쩌리짱/쿨가이 시절 존나웃김ㅋㅋㅋㅋ 정준하랑 방탄누구랑친하더라?? 예능 방송인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ㅇㅋㅌ거침킥 정주행하면서 NG모음 컷도 꼭 챙겨보는데 노량진 정준하 수능송자꾸찾아봄ㅋㅋ 수능시즌마다.. 잘보던못보던 잘보던못보던 무도는 김태호가 박명수나 정준하 자막으로 디스하는게 존나 웃겼음 ㅅㅅ는 사실 오래전부터 놀이였던게 맞긴합니다 초스압)박명수랑 정준하 실제로는 사이가



제가 매력이 없어서였겠죠ㅎㅎ 어제 후배에게 선ㅇ톡을 하던 그 많은 여자들의 프로필 사진을 봤는데, 참 이쁜 여자 많더라구요. 저에게는 단한번도 기회가 오지 않고, 앞으로도 오지 않을 예쁜 여자들. 돈을 많이 벌어서 돈으로 매력을 뽐내는게 아니라, 정말 수컷이 가질 수 있는, 날것의 남성 그 자체, 그 무한한 매력으로, 그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않은듯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졌던 일밤을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특히 김건모 재도전 사태는 예능 역사상 손꼽히는 대형 이슈이기도 하다. 음악성을 인정받는 가수들로 순위를 매겨 줄을 세운다는 점이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조명받고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어간다는 점에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과거의 명곡들이 명가수들을 통해 재조명되는 순기능을 있었다. 김범수의 '제발', 임재범의 '여러분',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속에서 나온 후발주자이다. 아빠 어디가 아류라는 비판 속에서 시작했지만 결과적으로 아빠 어디가급 혹은 그 이상의 높은 인기를 얻었고 심지어 몇 배는 길게 롱런 중이다. 심지어 지금도 인기 상위권이다. 초반에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큰 인기를 얻었다면 2014년 중순부터는



넌 머리를 나처럼 길러라 니 머리 가운데가 나는지 안나는지 내가 봐야되겠다 하자마자 길이 정형돈한테 내가 머리를 기르면 넌 밀어야한다 하자마자 정형돈이 정준하보고 자 일단 신발 꺾어 신자! ㅅㅂ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준하였나 누구 짤리고 그런부분 좀 슬펐어ㅜ ㅋㅋㅋㅋㅋㅋㅋ시어머니유재석이랑 말귀 못알아먹는 박명수랑 그 중간에서 시달리는 정준하 솔직히 아직도 이해가 잘 안됨 예능 보다 이건 말 좀 나오겠다 좀 별로네 싶은거 어김없이 커뮤나 검색해보면 역시나 올라와있고 그런거 잘 짚어내고 느끼는 편인데 김치전은 논란





내년에 50살되는 연예인들 (빠른 포함) 이 시국에?? 육덕 AV배우 정리 ② 오늘 놀뭐 정준하는 담주래 정준하 그림 잘그리던것도 웃겼는데 케톸 글 보다가 밥줘 무한도전 패러디 생각나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인의 유혹 편은 진짜 멤버들 오지게 거절했는데 몇주동안 멤버들 꼬시고 비염덬 정준하 콧소리노래 잘따라함 임재범 정준하 따귀 사건.jpg 정준하 김치전은 다른 사람이었으면 그정도로



우리 엄마니까 먹지. 형이 우리 엄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요리 도중 양념이 바닥에 떨어질까봐 노심초사하던 희철은 문자 하나를 받자마자 돌변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이 한달에 한번 정산을 받는 날이었는데, 입금이 됐다는 문자를 받자 희철은 놀랍게 감정이 업됐다. 희철은 방실방실 웃으며, 정산 기념 기복쇼를 선보이는가 하면 백허그까지 하자 원희는 “기복이 심하구나 진짜”라며 놀라워했다. 희철이 “주무시고 가실 분은 주무시고 가세요”라고 하는 등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기복을 선보인 이 장면은 이날 1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니가 나이가 젤어려" 하는데도 계속 무례한 행동을 했을때. 이 방송은 망했죠. 유재석이 본인은 화나면 그냥 말이 준다고 하던데... 제가 본 딱 두번이 그랬네요. 갑자기 이생각이 왜났는지는 기억이 아득하네요 꼭 필요한 캐릭터긴했어 정준하랑 박명수 ㅋㅋㅋㅋ그랬구나 ㅋㅋ이거 원래 부부간 개선 대화법인데 이거땜에 그냥 코미디됨 물 밑에서 서로 손잡곸ㅋㅋㅋㅋㅋㅋㅋ안 나가게 꾹 버티던거ㅋㅋㅋㅋ



2008년은 멤버들이 갑자기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해 '무조건'을 불렀던 경남 거창편, 아무 계획도 없이 무대포로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공연을 하며 일을 벌렸던 경북 문경편, 신입 PD였던 유호진PD의 몰래카메라와 복불복 마라톤 대회로 인상을 남긴 전북 장수편, 그리고 백령도편과 백두산편 등이 꾸준히 회자되는 편들이다. 1박 2일 시즌1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