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는 김여사 엘사케이크 뽀로로케이크 ㅜ 뽀로로극장판 리뷰와 평점 ポポロ 번역돌리면 뽀뽀로 되네 급귀여워짐 임찬규

차가운물에 얼어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로 깨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피자사러 식당 가는 중인 윌벤져스 공중전화기 앞에 가더니 또 혼자 꽁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촤사랑스러워 다른 캐릭들 후시녹음이라 말을 못해가지고 ㅋㅋ큐쿠ㅜㅜㅜㅜㅠ 그리고 직캠에 뽀로로 탈 벗겨져서 머리통 날라감 아이돌 덕후 20년차로 맘에 드는 내 아이돌이 생기면 아무리 잘생긴 다른 아이돌이 있어도 내새끼만 이뻐보이는데 요즘 펭수가 그럼. 분명





유슈풀타고 모래놀이 좀 하면 시간 잘갑니다.물놀이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당연히 좋아할겁니다. 나름 높은 슬라이드도 있던데, 거기까지는 이용 못해봤습니다. 방에서 바로 그냥 래쉬가드랑 수영복 입고 수영장으로 직행해도 상관없구요. 좀 그렇다 하시면..메리어트 같은 경우에는 탈의실이 다 갖춰져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수영장내에 튜브 바람넣는 기구는 따로 없습니다. 4. 음식 애





)و 송년회 나눔에 가저갈 물건들... 펭수 VS 뽀로로 배틀 스타트! '알아서 할게요, 잔소리 관두세요'..'선'을 넘는 펭수, 2030 직장인 열광.gisa 성공한 원조 펭귄 캐릭터 이거 아닌가요?? 근데 뽀로로인지 펭수인지 그게 중요해?? 아ㅋㅋㅋㅋㅋㅋ이거 건배하려고 들고나간거구나 뽀로로는 안에 있는 사람 바뀐적 있어? 펭수 관련 구글 트렌드 추이를 찾아보았습니다. 뽀로론지 펭순지는 모르지 뭐



싶어 후레쉬를 비쳐봐도 없고.. 아무리찾아도없고.. 밀가루같았던 그 학생 얼굴이 떠올라.. 몸에 닭살이 돋아 얼른 차에탔고.. 다시 몇십미터 가는데 그여학생이 앞에 선배쪽을 바라보고 서있는데.. 진짜 형체가.. 얼굴은 밀가루처럼 하얗고 .. 이쪽보면서 깔깔깔 거리는데.. 가까이 다다라서 그학생 얼굴을 보고는 소름이돋아 바지에 오줌을 지렸다고한다. 그리고 순찰차를 놔두고 내려서 뒤도안돌아보고 곧장뛰어서 도로가로 나온다음에 팀장한테 전화해서 이런일이 있었고 도저히 일 못하겠다며 집으로 가버렸다고한다. 처음엔 상황실에서 xx호~ xx호~~ 답없는가.. 얼마나걸리는가.. xx호~~~ 전화도안받고 출동중인건가?? PDA확인해라



더군다나 우리 활동성 많은 첫째 딸은... 장난감 뒤집어 업는게 주특기...ㅋㅋ 어제 짐카나 대회 나간다고 아침에 나갔다가 6시 다되서 집에가니... 와이프가 녹초가 되있네요...ㅋㅋ 그러면서... 앞으로 주말에 저 외출한다 하면... 자기가 먼저 나가버릴꺼라네요...ㅋㅋㅋㅋ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육아 고생입니다...ㅋ 토요일은 뽀로로 뮤지컬 보고 왔는데... 아이들 뮤지컬 비용이...ㅎㄷㄷ 모공은



간다. 잘하면 참치도 더 준다"면서 '의리'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스케줄은 늘었지만 인스타그램 관리나 DM 등도 직접 보내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 촬영하고, 뽀득뽀득 씻고 DM하고, 참치 먹고 자는 것"이 일과일 정도로 팬들과 소통은 펭수의 하루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힘들었는데 펭수 덕에 행복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DM을 보면서 느낀 건데 아픈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몸이 아픈 분들, 병이 나서 아픈 분들이





이게 전부입니다. 미러링크는 쏘는 쪽과 받는 쪽 모두 동일한 와이파이가 잡혀있어야 하기에 일단 테더링을 쏘는 폰이 여유로 있어야 해서 차량내에서 이걸 구현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최소 어른두명이 타고 있어야 하니까요 ㅡ.ㅡ;; 다른 회사의 RSE에서는 주행정보나 지도같은 걸 후석에서 확인하는 용도도 있던데 이게 없는건 좀 아쉽네요 ㅡ.ㅡ; 운전자가 사용하는 건 아니지만





펭수는 EBS TV의 연습생이다.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꿈을 꾸고 있다. 연습생이라고는하나 벌써 단독 프로그램이 있는 걸 보면 예외적인 특혜를 받고 있다. EBS가 제작한 유튜브 프로그램 의 메인 호스트다. 신체 프로필 신장 210센티미터, 몸무게 93.9킬로그램. 최근 스케줄이 바빠 100킬로그램 언더로 체중이 내려갔다는 게 펭피셜.. 한 연구에 따르면 3천7백만년 전 남극에는 키가 2미터에



편리했고 그 다음이 갤럭시 노트 시리즈였습니다. GPad5의 경우 지문 인식 센서의 크기가 작다보니 이런 부분에서는 다른 제품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왼쪽부분에는 USIM, 외장 microSD를 장착할 수 있는 트레이가 있습니다. 소개하는 제품은 LTE가 지원되지 않는 모델이라 트레이에 USIM 슬롯은 없습니다. microSD는 최대 512GB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microSD 카드를 장착한 상태에서는 502g으로





줌인/아웃 최대 300% 비디오 코덱 MPEG1, MPEG2, MPEG4, H.263, H.264, WMV 7/8. VC-1, VP8, VP9, MJPEG 비디오 해상도 1280 x 720 (지원 규격 보다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는 제대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부] 지원 와이파이 규격 802.11 a/b/g/n/ac 주파수 범위 802.11b/g/n20 2412MHz ~ 2472MHz 802.11n40 2422MHz~2462MHz 802.11a/n20/ac20 5745MHz~5805MHz 802.11n40/ac40 5755MHz~5795MHz [블루투스 부] 지원 프로파일 A2DP 블루투스 지원 규격 4.0 주파수 범위 2402 ~ 2480MHz 아무래도 순정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