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진영 보는거 같아 야 나 이제부터 미스터트롯에 진심이다ㅋㅋㅋㅋ 찬원아ㅜㅠ는 지금 미스터트롯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드디어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뚫는, 압도적인 ‘원조 트로트 서바이벌’의 위엄을 증명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2일 밤 10시 첫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첫 방송이 최고 시청률 14.2%(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이하 동일), 시청률 12.7%라는 폭발적인 기록의 스타트를 끊었다.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지상파-종편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TV조선은 선점해버린 면이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나영석 PD의 새로운 도전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기도 하다. JTBC의 '뭉쳐야 찬다' 역시 '신서유기'와 마찬가지로 4표를 받았다. 각종 분야의 일인자들이었던 스포츠인들이 조기축구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뭉쳐야 찬다'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농구감독 출신 허재를 비롯해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등 예능 베테랑을 주축으로 새로운 방식에 웃음을 안방극장에 선물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분야에서 날고 기던 선수들이 축구에서만큼은 약한





제치고 종합 1위를 차지하는 경이로운 대기록을 써 낸 것. 더욱이 ‘미스터트롯’은 방송 내내 임영웅, 홍잠언, 장민호, 나태주 등 참가자들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 아니라 방송이 끝난 후에도 여운이 식지 않고 이어지는 등 프로그램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제대로 입증해냈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은 시즌1 ‘미스트롯’에 비해 한층 더 웅장해진 규모를 자랑하며 초대형 프로젝트의 위용을 드러내



멤버십 개악 현황.jpg 31642 85 63 9 운전자분 진짜 심장이 덜컹 하셧겠네요... 30279 76 31 10 정경심 재판 근황 37536 46 285 11 가난하다는게 너무 힘드네요.. 23444 95 233 12 전광훈 미쳐도 단단히 미쳤네요 26482 82 119 13 속보) 자유당 의총 필리버스터 철회 보류 26754 81 51 14 15년 다닌 직장, 방금 퇴직원 냈네요. 26198 73 93 15 김어준 생각 '이재용이 사춘기 10대인가.. 대체 뭐하자는 플레이인가' 28877 62 197 16 한때 손톱깎기를 같이쓰면 안되는건줄





하하하 종편 어쩌구 해도 내건강이 우선이라서요.. 머릿속에 진또배기 진또배기 울린다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또한 그 힘을 이어갈 것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그것은 의 성공과 송가인 신드롬이 에 더 많은 인재들을 끌어 모으는 힘이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오랜 제작 기간과 예심 시간을 거쳐 드디어 첫 방송을 선보이게 돼 감회가 매우 새롭다”며 “전작인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전부 다 쏟아 부었다. 단언컨대 더 강력하고 더 강렬해졌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롯’한 남자들이 펼칠 파워풀한 무대를 오늘 첫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는 자신감을 전했다. 우리 엄빠 미스터트롯 재방 진짜 많이본다ㅋㅋㅋㅋ 구수하게 말 잘하는 친화력 좋고





하면 Mnet의 오디션을 떠올렸던 시절이 있지만, TV조선의 에 이은 이나 MBN의 같은 프로그램들이 이른바 ‘종편 오디션’이라는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의 첫 회를 보면 종편 오디션이 가진 특색들이 얼마나 극대화되어 있는가를 확인하게 한다. 일단 트로트라는 장르를



정승제가 눈길을 끌었고 현역부에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이 현역다운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미스터트롯' 시작으로 목요일 예능대전은 한층 치열해졌다. 특히 '미스트롯' 후발주자 격인 MBN '보이스퀸'과 '미스터트롯' 간 대결 양상에 관심이 쏠렸는데, 전날 '보이스퀸'도 5.705%-7.939%라는 좋은 시청률을 냈지만 '미스터트롯'이 경이로운 기록을 쓰면서 압승해버렸다. 다른 종합편성채널 예능 중 채널A '도시어부2'는 1.691%-2.235%, JTBC '괴팍한 5형제'는 0.716%에 그쳤다. 지상파에서는 KBS 2 TV '해피투게더'가 4.2%-4.0%, SBS TV '맛남의 광장'은 5.2%-6.2%-7.2%로 집계됐다.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미스터트롯 김수찬 약간 홍진영 보는거 같아 미스터트롯 진짜 재밌나봐 미스터트롯 장영란이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2020년 새해벽두를 뜨겁게 달굴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101명의 참가자를 전격 공개하며 본격 경쟁의 서막을 열어젖혔다.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시즌2 버전으로, '제 2의 송가인'을 꿈꾸는 정열 가득, 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