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될 게 많아? ㅇㅋㅌ 대도서관 구독하는 덬들 있음? 아니 온에어

알바비 줬다 뺏는 광화문.. 전광훈 자백 38829 83 271 8 검찰의 태도 돌변관련 33654 98 287 9 성능 떨어지고 비싼데..靑, 공군불러 "F-35B 검토하라" (종양일보 발악) 32175 95 170 10 JTBC 뉴스룸 또 자막으로 장난쳤습니다 35911 75 303 11 유시민 저격하는 민경욱.JP9 28029 83 140 12 검언유착 -서초 주민이라던 분. : 자유당의 꼼수 28466 81 382 13 변호사 팽당했네요 36530 53 167 14 속이 뻥 뚫리는 뉴스를





대도서관 돈많으니까 해도된다는 식으로 말하는애들이 제일싫어 대도서관 방송 보는데 저거 글자입력하는거 나도 잘 안보이던데... 대도서관 역전재판하는거 너무재밌어 ㅋㅋㅋㅋ 대도서관 지금 아무것도 안보이는상태 백분토론 역대급 움짤 대도서관 로얄 45개 로얄깡중 대도서관 로얄 45개 로얄깡중 대도서관 윰댕 부부의 고백 jpg 약스압 대도서관 이번 포켓몬게임 플레이하는거 너무재밌음ㅋㅋㅋ 기계 저격했던 대도서관 '라스' 환희 "이상한 소문 없는게 내 자부심..본명? 황윤석" 근데 요즘 대도서관 생방 3000명은 보지않아? 음원 사재기 저격한 유명인 모음.jpg ㅋㅋㅋ대도서관의 RPG 인생게임이래 머야 지금봤는데 대도서관 메이플해?? 대도서관이랑





: CLIEN 5월달에 강의를 한달 쭈욱 진행을 하고 나니 여러가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저에 대해 돌아볼수 있는 계기가 생기기도 했구요... 5월달 강의가 반응이 좋아서 8월달 여름방학때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여름방학 특강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유튜브는 생각보다 저에게 많은 걸 쥐어주는구나(소액이긴 하나 수익 + 강의 기회)하는걸 느꼈습니다....글 내용에 디테일하게 말씀은 안 드렸지만 현재도





윰댕이 첫 여자친구이자 아내인 셈. 그는 "그때까지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본 상태였고, 아내는 내 첫 사랑"이라고 말했다. 윰댕의 어머니는 "부모 심정으론 내 딸이 자식이 있고, 상대는 총각이다보니 '이 결혼이 과연 괜찮을까' 걱정했었다. 사랑받고 살 수 있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결혼 안 하고 아이와 살아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저렇게 좋은 사람이 사위가 되어줘서 고맙다"고 진심을 전했다. 현재 윰댕은 신장이식 수술을 한 지 4년 째다.



서서히 준비하시라는 거죠.... 그리고 이 아래 영상은 제 유튜브 채널의 영상이 아닙니다 ......제가 유튜브를 하고 얼마전에 다양한 직군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인터뷰 형식으로 영상 찍으시는 분을 알게되어 그분 채널에 출연해서 찍은 영상입니다.... 몇달전에 찍은건데 이분이 워낙 바쁘신분이라 그런지 오늘에서야 영상이 올라왔네요. 마치 제가 구독자 1만명 달성한거 축하라도 해주시는건지





것이 아니라 서로의 주장을 교환하고, 더 나은 담론을 형성하기 위해 하는 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 어제 빡쳤다고 트위치에서 저렇게 야부리 털었다던데 본색 드러내네 아오 ㅋㅋㅋㅋ 돈좀 벌었다 이거냐? 찐으로 빠졌는지 오늘도 12시까지 한다고 하는듯 아직도 본캐 못정했냐고 ㅋㅋ 현재 팬들과 본캐정하려고 음성 토론중(지금 그들은 겁나 진지하고 심각하다규) 저 정도면 알만한 사람은 다 알았을텐데.. 다른건 모르겠고 주변인은 잘 둔거 같아요 /사진=MBC 가수 환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탑골공원 루머'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인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교신하는 좀 황당한 내용이 나와서 결국 유튜브의 한계를 느끼긴 했지만요^^ 그런데 이런 전문화가 된 유튜버들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해도 마땅히 제재 수단이 없으니 앞으로 정말 소셜미디어는 화두가 되겠다 싶더군요. 이브윰댕은 옛날에 뭐 싸울때 커뮤에서 달리는거 봄 "도서관 옥상 전체가 밭" 시민 민원제기로 '들통' 60대 용역 직원 "광고 보고 무심코..철거하겠다" ===================





말했다. 방송 직후 윰댕의 고백과 대도서관의 '참사랑'에 응원하는 네티즌들이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여년 간 아들을 숨긴 채 방송했던 윰댕에 대한 질타도 이어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엄마를 이모라고 부르라 했다니, 아이에게 평생 트라우마로 남을 것 같다", "아무리 일이 우선이라도 그렇지 아이에게 못할 짓 한 것"이라며 윰댕의 아들을





사진을 보면 직원 A씨로 추정되는 인물이 수도꼭지에서 긴 호수를 연결해 작물에 물을 주고 있는 모습도 포착된다. 텃밭 옆에는 거름으로 추정되는 포대도 여려 겹 쌓여 있다. 민원을 제기한 시민은 "옥상 전체가 밭이 되어 있다. 심지어 평상을 만들어서 고추를 말리는 광경까지 보인다"며 황당해했다. 그는 "많은 이들이 1년가량 의구심을 갖고 밭을 일구는 걸 봐왔다"며 "옥상에서 밭을 일군 사람이 정확히 누구이며, 그 행위가 위법하다면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일부 시민들은 공공기관 옥상에 만들어진 텃밭이란 이유로 여기서 재배되는 작물을 지역 소외계층 등에 나눠주는





까지도 않았고 차별하지도 않았어 다들 좋은대학 나온 사람들인데 대화하는데 불편함이 있지도 않았어 저 회사에 붙은건 순전히 경험이였어 내 직무에 관련된 경험을 쌓았고 자기소개서에서 승부를 봤어. 내가 해봤던 특이한 경험으로 이야기를 써내려갔어 그게 학교 상관없이도 붙은 이유야 (회사사람들 다 나 빼고 다 좋은 학교 나온 사람들임) 아무튼 내가 이렇게 수능 점수 상관없이, 대학 상관없이 살 수 있게 된 건 내 마인드컨트롤도 있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