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로리랑 싱크 봐ㅋㅋㅋㅋㅋㅋ 애플파이 치즈케잌 느껴써제케 사람사람사람 세렝게티 싱귤탱귤 포로리야 모두 수고 많았어ㅠㅠㅠㅠㅠ

한량가득 달파란 Andrew_Choe Lucky~! shawn61 탄탄대 툼툼이 nbsp 후니버스 참석합니다! 120돌이 조에 넣어주세요^^ 패대기골프 호잉이a 쏘쿨쿠마 _FRED_ 까망도리 라일락 2themax 드라이버 짤순이 분들과 한팀하고 싶습니다. BOOM 라꾸락꾸 삼선고추짬뽕 골프싸게 참석하고 스폰도 하겠습니다 오락글 불면 베네트리 스요 망중한 노즈블런트 스폰도 하겠습니다 ^^ 블레인 [FLUXUS] 숲속의바람 클라리넷 VIP 설득중입니다.





차량이였습니다 그랜져 래터링 제거하고 정말 깔끔하게 자세 나오게 꾸미셔서 되게 멋졌습니다ㅎㅎ 잠시또 이렇게 얘기를 나누다가 엘리사님과 저는 배가 출출하여 근처 음식점으로 이동하는데 내려가는길 처음 코너부터 하얀 아반떼 HD가 중침 하더니 더 내려가니까 이번엔 검은색 K7이 박을기세로코너 언더나듯 증침하고 지나가네요ㄷㄷ 놀란거 진정 시키며 엘리사님의 젠쿱에 배기음을 다시 들으면서 음식점에 도착해서 맛난 밥을 먹었습니다 (이번에도 사주셨네요ㅠㅠ 다음에 월급받고나면 무조건 사드려야겠습니다ㅠㅠ) 다먹고 현암정으로 다시오니 대전송숭헌님께서 와계셨습니다ㅎㅎ 엘리사님 젠쿱에서 내려서 얘기하러 가려는데 제차 뒤로





함께 경제적으로 조금 나은 편인 소모임인 골프당입니다만, 저 가격이 무리인 분들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무리스럽긴 마찬가지고요. 뭐 취소 의사는 어떤 사유에서건 받아들일 수 있으니 걱정말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회명이 open인 만큼, 신청하시는 분들은 모두 함께 하려합니다. 다만 이제 본격적으로 준비하며 그룹장들이 임명될텐데, 저를 포함하여 이분들에게 2일 이상 연락이 닿지 않거나 소통이 원할하지 못한 경우는 제외시킬 예정입니다. 그깟 소모임 주제에 횡포아니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직업으로 이 일을

꺼내가고는 사라졌습니다. 그덕에 현암정 오던 수많은 차들이 비켜지나가는데 다들 착하신건지 클락션 한번 안울리고 지나가셨습니다. 한참 시간이 지나가고 난뒤에 수많은 차들이 불편을 격고나서 람보르기니 우라칸까지 지나가고나니 눈치가 보인건지 그쪽 모임 근처에서 사람들이 주차가지고 떠드는걸 들엇는지 조금더주차장 쪽으로 이동해서 주차를 하긴 하시더라구요. 이후 현암정 주차 자리는 완전히 꽉차서 입구인도옆까지 줄줄이 차들이 주차하고 이날도 어김 없이

타이어가 비명을 지르면서 오길래 현암정NPC님인가 했더니 포로리달린다님의 미니가 들어오네요 ㅎㄷㄷ 랩핑이 위장막 느낌이나서 되게 신기 합니다 간단히 얘기를 나누는데 이번엔 피반령촌놈님도 오셨습니다ㅎㄷㄷ 네임드분들이 3분이나 오시니 ㅎㄷㄷ 했네요 이렇게 또 모여 얘기하다가 포로리님이 줄발해서 가시고나서는 처음보는 그랜져가 포로리님이 주차하셨던 자리에 주차 되길래 뭐지 했더니 1차선고속주행님

나을 것 같구요. 꼬꼬 올거같음 늘동산 20정도의 괜찮은 구장이면 어떨까합니다. (너무 비싼가요?) 포로리 올거같음 포근한푸우 쿼드군 올거같음 히즈히즈 이모부 13일이 하필이면 주간당직 ㅠ, 바꾸기 찬스 될지 모르겠네요 텔레 회장님과 한조면 영광이긴 합니다만.... 기왕 일케된거 댕댕이분들과 산화하겠습니다 스미골 아... 참석하고픈데 이 날은 일정 확인이 필요하네요.. 므은드레 타이어마스크 케사장 괴ㅈ 벙커의제왕 전진111 클스웨버 그리미스 저는 텔레님하고 붙고 싶습니다. TRIPLESEVEN ndless !방구다리미! 스카이 비쌀려나요?? 날나리 또띠롱 달리냥 바람의죠 ferrum 신영아빠

자기차 돈들여 튜닝해서 자부심 가지고 탄다면 지킬건 지켜주세요. [@@youtub_tag-0@@] 어낙 망해서 기억이 안납니다... 안나요. 포로리님, 중형타자님, 게스트 미녀님, 저 붐 7시 3분 티로 시작했습니다. 첫 티샷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하나가 잘맞으면 다음 샷이 무너지는 ㅜ.ㅡ 그냥 클리앙에서 다운 받은 사진 포함해서 븐위기만 영상으로 작성합니다. 뽀레 회장님, 늘동산님,

큰 변동은 없을 겁니다. 문제는 구장인데, 그리미스님이 최측근을 통해 알아본 결과, 20팀이 넘는데를 받아주는 구장의 일요일 1부 가격이 그린피만 23만원 선입니다. (킹스데일, 파인크리크) 사실 가을 주말에는 저 가격이 정상인건데, 그동안 아리지를 너무 싸게 다녔죠 저희가 (thanks to 포로리님) 구장은 늘동산님이 부킹매니저와 함께 또 열심히 알아보고 계시는 중입니다. 군골프장 관련 도움 주실 분 있으시면 고맙겠구요. 팀 규모가 있다보니 여기저기 손을 좀 뻗쳐두어야 할 거 같으니 유능한 부킹매니저 아시는 분은 22팀짜리 있다고 유혹 좀 해주세요. 암튼.. 굴러간당과

포로리랑 싱크 봐ㅋㅋㅋㅋㅋㅋ CLIEN Open 2019 중간 업데이트 애플파이 치즈케잌 느껴써제케 사람사람사람 세렝게티 싱귤탱귤 포로리야 모두 수고 많았어ㅠㅠㅠㅠㅠ 어제 밤, 급 만남 후기 어제자 현암정 후기 2019 클리앙 오픈 호크아이조 후기 미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참가의사 밝히신 분들 ctrl+F를 누르셔서 본인 닉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Team # of participants 22 88 골프당 nick 특기사항 후보 사유 fore 라임파 애매한 리플 -_-; GoodHabit 킹스데일 정도도 괜찮지 않을까합니다. 자리 구하기도

ㅠ.ㅠ 허박 스페셜리스크 푸리닝 곰스틱 물류장인 face2face 재발신 _Ryan 중형타자 Theairway 뽀드로 ezwind v꼬꼬꼬v 라미우스 엎어치키선수 파파유진 이돌람바람 행맨 꿈이아냐 인생홀짝 퍼밍고 비오는날도좋겠지 리치스타 Bins 평소에잘해 Aeabomb 눈팅 회원이지만 주말이라면 신청해봅니다. ~ 엔제이드 저도 일요일이라면, 참석 희망해 봅니다. Jaeinism 쿠루쿠루 아직 확정은 못하지만 참석의사 있습니다. 2년만이네요 ㅎㅎ 그대로 이너피스!! 시즌반페르시 냅다쳐 3gt 씐나라 현재까지 의사를 밝히신 분은 88명으로 22팀이 나오고, 5분 정도 추가 가능성이 있습니다. 몇년간의 경험상 못가는 분 나오고, 대기 들어가고 하면 저 숫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