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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회장? 같은 사람이 지금 기자회견 중인데 일본을 초토화 시킨 전

수 있을듯.. 닛산자동차의 최대주주는 프랑스의 르노자동차죠. 르노가 닛산의 주식 44.4%를 보유한 최대주주이고 대충 70%이상을 외국계가 가지고 있고 , 나머지 15%정도는 일본의 은행들..그외 10% 안밖으로 소액주주가 가지고 있죠. 지금 시가총액은 30조원 정도 되는데(작년보다 20%이상 하락..) 여기서.. 지금 전임회장인 카를로스 곤 의 배임혐의로 수감(일본경영진과 일본정부(검찰)의



8위를 벗어나지 못해요. 다음 레이스가 마지막이에요. 프랙티스에서 내년을 위한 테스트가 다른 레이스보다 많을거에요. 레이스카던지 드라이버던지... 아직 시트가 확정되지 않은 윌리엄스의 발표도 기대하는 부분이에요. 아직 미래가 결정되지 않은 르노 니코 훌켄 베르크의 마지막 레이스가 될 수 있으니 잘 보기로 해요. 이미 마지막 레이스가 될 쿠비챠도 봐주기로 해요.  日, 송환 위해 인터폴 수배 요청 레바논 "우리 검찰이 처리할 것" 프랑스 "곤 온다면 日 못 보내" 카를로스 곤 전 르노·닛산 얼라이언스 회장(사진)의 ‘일본 탈출’



여부는 불투명하다. 곤 前 닛산 회장 '도주'에 당혹스러운 변호사 (도쿄 AFP=연합뉴스) 카를로스 곤 전 닛산자동차 회장의 변호인인 히로나카 준이치로 변호사가 31일 도쿄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 앞에서 언론 취재에 응하며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2019.12.31 leekm@yna.co.kr 일본 언론은 일본 정부가 적군파 멤버의 송환 요구를 레바논 정부가



눌러써서 일반인들이 쉽게 알아볼 수 없었다. 그가 택시를 타고 도착한 곳은 자택에서 약 1㎞ 떨어진 롯폰기의 고급 호텔. 그는 이곳에서 탈출을 돕기로 계약한 미국인 두 명을 '접선'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이들이 미국의 특수 부대 '그린베레' 출신이라고 보도했다. 곤을 포함한 세 명은 택시를 타고 도쿄 시나가와(品川)역으로 향했다. 4시 30분쯤 오사카행 신칸센에 올라탔다. 이들을 태운 신칸센 열차가 신(新)오사카역에 도착한 시각은 7시 30분. 여기서 택시를 타고





19위 (수리남) 클라위버르트 29골 20위 (웨일즈) 라이언긱스 28골 21위 (핀란드) 야리 리트마넨 23골 22위 (크로아티아) 만주키치 21골 22위 (페루) 피사로 21골 24위 (이집트) 살라 21골 25위 (벨기에) 파울 판 힘스트 20골 26위 (노르웨이) 솔샤르 19골 27위 (체코) 요제프 아다메트 18골 28위 (감비아) 욘 카레프 18골 29위 (세르비아) 보라 코스티치 17골 29위 (유고슬라비아) 보라 코스티치 17골 29위 (멕시코) 우고 산체스 17골 29위 (대한민국) 손흥민 17골 29위 (불가리아) 스토이치코프 17골 34위 (세네갈) 사디오 마네 16골 대륙별 최다 득점자



지오비나치가 10위로 1점을 얻어요. 뭔가 보여줄 것 같았던 다니엘 리카르도는 14위로 아쉽게 레이스를 마쳐요. 페라리와 메르세데스의 두 드라이버 순위 변화를 보면 차이를 알 수 있어요 7위와 8위까지 떨어졌다가 올라가요 8위와 9위까지 떨어졌다가 올라가요 페라리는 20랩을 기점으로 빠른 타이어 교체를 해요. 메르세데스는 가능한 첫 타이어를 오래 끌고 가요. 이게 먹히는 서킷도 있어요 결국 타이어 교체를 하지 않은 드라이버들을 더 많이 앞에 두게 되어



더 벌어야 하고 3위 싸움과 6위 싸움을 하는 드라이버들 입장에서 보면 아낌없이 태워야 해요. 지름신 아마존 AWS 분석으로도 같은 거리를 달린 베르스타펜의 기록 저하가 해밀턴보다 심해요. 그 만큼 타이어 컴파운드가 소모됐다는 의미에요. 그럼에도 해밀턴은 2.5초 안팎으로 계속 거리를 유지하고 있어요. 좀 밉다 너... 시즌 챔피언이지만 우승 기록은 더 가지고 싶은 해밀턴이에요. 작전을 먼저 걸어요. 20랩에서 언더컷해요. 그것도 소프트 타이어, 그것도 새 것이 아닌 쓰던 것이에요. 오래 안가겠다는 뜻이에요. 해밀턴은 2스톱으로 성능을



첫 번째 랩부터 사고가 나요. 그래야지! 다니엘 리카르도가 안쪽으로 파고들어 추월했을 때, 조지 러셀과 부딪혀요. 리카르도는 피해가 없는 듯한데 조지 러셀은 프런트 윙이 파손돼요. 첫 번째 불운 니코 훌켄베르크와 란도 노리스가 추돌로 훌켄베르크도 프론트윙이 파손돼요. 씬난다~ 그런데 이때 튄 데브리에 카를로스 사인츠 타이어가 터져요. 이런 멕라렌과 르노의 싸움을 바란 게 아닌데...



카에서 연기가 나요 챔피언 경쟁도 끝났고 2위도 안정적이지만 최근 상승세를 더 이어가고 싶었을거에요. 아쉽... 세이프티카 상황인 54랩에서 베르스타펜과 해밀턴이 눈치 작전을 시작해요. 세이프티카 상황에서 핏스탑은 11초밖에 손해보지 않거든요. 거의 절반 베르스타펜이 먼저 핏스탑을 해요. 소프트 장착! 르클레르, 그로쟝이 차례로 핏스탑해서 타이어를 바꿔 끼워요. 해밀턴이 베르스타펜 타이어가 뭐냐고 체크해요. 알면 어쩔?



페텔의 위엄에 먼지가 뭍었습니다 깜짝 2위를 기록한 피에르 가슬리가 사인츠를 제치고 6위를 해요. 이래서 포디엄 포디엄 하는 겁니다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는 사인츠가 95점으로 가슬리와 동점이에요. 특별한 불행한 일이 없다면 6위와 100점을 모두 잡을 수 있을 듯 해요. 14위로 포인트를 추가하지 못한 알본이 84점으로 뒤쳐져요. 현재로선 순위를 뒤집기 어려워 보여요. 한 레이스만 먼저 레드불에 왔더라도!!! 다니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