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꾹 참고 있었더니 연예대상 우수상 도경완 ㅋㅋㅋㅋ 도경완같은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 도경완과 손준호가 친해진

아나운서 도경완이 무사히 방송을 마칠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이어 방문한 엄마 장윤정도 자주 찾는 ‘가요무대’ 스튜디오에서는 특급 만남이 펼쳐졌다고 한다. 이와 함께 연우는 ‘가요무대’ 데뷔 무대도 가졌다는 전언. 언제나 간드러진 트로트 노래로 랜선 이모-삼촌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연우의 이번 선곡은 ‘내 나이가 어때서’. 이에 연우의 이번 노래는 또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연우는 처음으로 올라간 큰 무대에서 무사히 노래를 마칠 수 있을지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차라리 캠핑카를 사라는 장윤정 얘기를 도경완 시점에서 한 얘기 ㅋㅋㅋㅋ.jpg 도경완 잘큰(?)건 어머님 영향도 큰것 같음 되게 좋으신 분 같더라 도경완 괜찮지 않음? ㅋㅋ 도경완 진짜 장윤정 많이 사랑하는게 눈에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슈돌 쳐웃었던게 연우가 완행열차부르는데 슈돌 도경완 애기들 나오면서 더 웃기긴해 ㅋㅋ 나 요즘 내돌보다 자주 찾아보는 사람 도경완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얼굴도 있는데 아빠 얼굴 물려줘서 미안하대 핫게보는데 도경완 삼부자 정말 존똑 ㅋㅋㅋㅋ 슈돌보는데 장윤정네는 엄마랑 아빠랑 보통집이랑 반대로





다섯 명이 맞히고 야식을 먹는 포맷에서, 초대 손님들이 오는 방식으로 변화를 꾀한 것도 현명했다. 분명한 한계점에서 자연스럽게 매주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은 중요하다. 매주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의 성향에 따라 문제도 조금씩 변화를 준다. 게스트에 따라 당연히 다양한 추가 변수들이 발생하게 된다. 이 상황을 재미로 끌어내는 것은 결국 5인방의 역할이다. 게스트를 편하게 해 주고, 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끄집어내야 한다는 점에서 토크쇼와 크게 다르지 않다. 큰 차이라면 이야기를 풀어가는 그 중심에 '퀴즈'가 있다는 사실이다.



저녁 시간대를 떠나 일요일 밤으로 옮겨온 ‘슈돌’은 방송 3주 만에 동 시간대 1위를 탈환했다. 원래 방송되던 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장윤정 가족의 투입이라는 제작진의 신의 한 수와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매력을 바탕으로 자리를 잡은 것. 뿐만 아니라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21일 ‘2019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과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등 5관왕에 오른 후에 이룬 것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두바이에서 새로운



'유플래쉬', '뽕포유' 등 김태호가 펄쳐놓은 판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뽑아냈다. 유재석에게 드럼을 치게 만들고, 급기야 트로트 신인 가수로 데뷔시키는 건 유재석을 전적으로 신뢰했기에 가능했던 기획이었다. '본캐' 유재석과 '부캐' 유산슬을 분리해 세계관을 확장해가는 과정은 흥미로웠고, 초반에는 혼란스러워 하던 유재석도 김태호가 차려놓은 캐릭터쇼에 완전히 적응했다. 4.6%로 시작했던 는 최고 시청률 8.5%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상파 3사 통합 일궈낸 유산슬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0회는 ‘안녕 그리고 안녕’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장윤정 부부와 투꼼남매 연우, 하영이는 집에서 닭발 먹방을 펼친다. 맛있는 닭발과 함께 오가는 이들 가족의 추억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닭발을 먹고 있는 장윤정과 딸 하영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야무지게 닭발을 쪽쪽 빨아먹는 두 모녀가 꼭 닮아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무언가를 보고 놀란 연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날 식탁에선





소재를 트렌디하게 포장했다는 점에서 잘 만든 프로그램이다. 요즘 같은 상황에서 신규 프로그램이 문제없이 1년을 채우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런 점에서 은 아주 똑똑한 프로그램이다. 저런 남편 진짜... 최고다ㅠㅠ 톤도 깔끔하고 이것저것 준비 잘해온듯 생생정보통 엠씨 짬바있어서 틈틈이 드립도 잘치네ㅋㅋㅋ 슈돌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콘서트





나타나서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남편 진짜... 최고다ㅠㅠ 해설 듣고 알았넼ㅋㅋㅋ ㅋㅋㅋ 아들이랑 다니려면 이정도는 되야지 하며 캠핑카 사줬다지 않음? 장윤정 진짜 통커 ㅋㅋㅋㅋ 이얘기 듣고 부러우면서 개웃겨서 ㅋㅋㅋ 여신으로 보인다고; 원래도 계속 보긴 했는데 돌리다가 하면 보는 수준이었거든 근데 장윤정네 너무 재밌음ㅋㅋㅋㅋㅋㅋ 연우 존나 귀엽고 도경완 존나 하찮아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ㄱㅋ오 지금 알았넹 [OSEN=이승훈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딸 하영이가 인생 첫 닭발을 영접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KBS





사라는 장윤정 얘기를 도경완 시점에서 한 얘기 ㅋㅋㅋㅋ.jpg 케사 캐스터 도경완인가? 도경완 아들=장윤정 예능감+도경완 예능감 몰빵 받음 장윤정 아들 진짜 진짜 귀욥네요ㅠㅠ '슈돌' 도경완, 아들딸과 KBS 나들이..연우 '가요무대' 데뷔 '흥 폭발' [포인트:컷] 도경완장윤정네 넘나 화목해보이더라ㅋㅋㅋ 도경완 프리아니어서 슈돌나와도 얼마 못받는거구나 도경완씨 진짜 최고의 남편이네요ㅋㅋㅋ 도경완이 어떤 맛집에 가도 음식 별점 4.5가 최고점인 이유.jpg 헐 도경완 키 185래 도경완 아들=장윤정 예능감+도경완 예능감 몰빵



이번주도 스윗한 도경완M과 닭발요리하는 도경완L.ytb 연예대상 지금 재방보는데 대상 슈돌이 받는건 당연한거 맞는데 전현무는 그렇다 치고 김숙이라도 받았어야.... 근대 왜 갑자기 도경완이야? 생생정보통 원래 도경완이 하지 않았음? 박나래? 유재석? 행복한 고민에 빠졌을 MBC 와 장윤정 도경완 예능프로에서 만난거야!? 도경완 아나운서가되기까지 다들 슈돌 장윤정 도경완네 꼭 봐라 유전자의 힘...도경완 딸 근데 도경완 육아휴직 갔다는거 아니었어? 헐ㅠㅠㅠ 도경완 장윤정 말하면서 우네ㅠㅠㅠㅠ 도경완 역시 말잘한다 Kbs연예대상 보고계시나요? 장범준 네이트기사 베댓 도경완이 제일 도책바가지 갑은 아내바보야ㅠㅠ 이동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