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클라쓰 티저포스터 뜸!! 이태원클라쓰 티저 포스터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티저 포스터 나왔네요. 뷔 이태원 클라쓰

연기 고수부터 주목받는 신예까지 환상 라인업을 완성하고 촬영에 한창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박서준 - 박새로이 김다미 - 조이서 충무로의 주목받는 배우들은 이들의 향후 스케줄 역시 '풀'이다. 김다미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처음 안방극장에 데뷔한다. 한지민과 남주혁은 영화 '조제', 드라마





JTBC 사옥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에는 김성윤 감독, 조광진 작가를 비롯해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등 주요 출연진이 한자리에 모여 연기 열전을 펼쳤다. 시작에 앞서 김성윤 감독은 “매번 드라마를 시작할 때마다 설렘 반, 걱정 반의 마음이다. 이런 긴장감이 새로운 작품을 만드는 창작의 동력이 되는 것 같다.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는 애정 어린 바람을 전했다. 강력한 개성으로 무장한 원작 캐릭터에 새로운 매력을



하루 → 하자있는 인간들 →더게임:0시를 향하여 →그 남자의 기억법 SBS(10시) 황후의 품격 →빅이슈 →절대 그이 →닥터탐정 → 시크릿 부티크 →휴식기 TVN(9시 30분) 머니게임 2020.01. 고수,이성민,심은경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이 부도 위기에 직면하자 대한민국은 '제2의 IMF'가 오는 것 아니냐며 불안에 휩싸이고, 국가적 비극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의 치열한





작품운은 좋은거 같아요. 나의 아저씨부터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는 흥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드라마 자체는 내용 좋다는거 같고, 곧 나올 기대작 이태원 클라쓰까지 캐스팅 되다니... 나나 나라 둘다 좋아해서 계속 주시하고 있는데 ㅎㅎ 나나가 좀 괜찮은 작품 걸리면 좋겠네요. 킬잇 저스티스는 나나 나온다고 좋아했다가 초반에 포기해서... 추가로 보나도 좋아하는데 란제리소녀시대만 괜찮았었고... 예전에는 이태원클라쓰 캐스팅되면 어울리겠다고 생각했었는데 ㅎㅎ 텔레토비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이 곧 만나자🌰 배우 이주영이 ‘이태원 클라쓰’에 합류하며



연기에 대한, 작품에 대한, 미래에 대한 애정이 더 커진 것 같다. 매순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김희애는 최근 연기의 즐거움을 알게 됐다고 한다. 그는 “며칠 전 촬영 현장에 갔다. 은행이 떨어지고 낙엽이 떨어지고 있고 현장에 도착했더니 세팅이 다 돼 있었다. 후배와 연기를 하는데 그 후배가 왜 이렇게 연기를 잘 하던지. 아이를 낳고 하다보면 경력이 단절되지 않나. 그래도 끈을 놓지 않고 했더니 이렇게 멋진 순간도 있구나 싶었다. 가수가 멋진 무대에서 관객들에게 공연을 보여주듯 카메라 앞에서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복수가 밀도 있게 그려질 전망. 김희애와 박해준을 비롯해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를 그린다. 깊은 통찰로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게 쫓으며 또 다른 차원의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공감을 증폭할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가 빛났다. 자신만의 개성과 연기를 덧입혀 캐릭터의 매력도 배가된 것 같다”며 “다채로운 이태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인 만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택시운전사’, ‘암살’, ‘터널’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갖춘 영화를 선보여온 쇼박스의 첫 번째 제작 드라마로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목소리 개꿀 ㅠㅠ





유리구두, 좋은사람,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달자의 봄, 비천무, 강적들,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 이래, 여우각시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2 등 집필 / 드라마 욱씨남정기, 변혁의 사랑, 미스티 등 크리에이터) 출연 l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봤다”고 말문을 연 유재명은 “감독님, 스태프, 동료 및 선후배 배우들과 오늘 첫 만남이었는데 너무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리딩했다. 역시 아주 멋진 작품이 나올 것 같다.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는 인사로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박새로이의 첫사랑 ‘오수아’ 역은 다수의 드라마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는 권나라가 맡았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 뒤에 어린 시절의 아픔을 간직한 오수아는 오로지 자신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선택으로 박새로이의



울학교 이티, 불량남녀, 체포왕 등 각본,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 각본 및 감독 / 드라마 뉴 논스톱, 볼수록 애교만점, 빅맨, 복면검사, 언터처블 등 집필) 출연 l 손현주 장승조 오정세 이엘리야 지승현 (물망) 2020년 상반기 첫방송 📌 [ 쌍갑포차 ] 📌 줄거리 l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이승과 저승, 그리고 그 사이에 존재하는 그승까지 삼세계를 오가며 장사를 하는 '포장마차'의 주인과 이곳을 찾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