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철회...출전 가능 락커룸까지 찾아와 손흥민을 위로한 에버턴 선수들 EPL 인기폭발, “에버턴도 김민재 영입해야” (英

백태클에서 시작됐고, 세르지 오리에와 연속으로 충돌하면서 일어났다. 손흥민은 퇴장을 당했고, 그 역시 고메스의 큰 부상에 충격으로 울음을 터트렸다. 그만큼 미안함이 컸다. 양 팀 선수들과 감독들은 “고의가 아니었다”라며 손흥민을 다독였다. 영국 매체 전문가들도 “퇴장을 줄 만큼 고의성은 없었다”라고 밝혔다. 마이클 올리버



것은 아니나, 확실히 자세가 다르다는 게 대표팀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선수단을 이끄는 최영을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은 "선수들 모두 손흥민의 능력은 인정하지 않는가. 그런 위치에 있는 선수지만 전혀 거드름을 피우는 법 없다"고 말한 뒤 "손흥민은 대표팀에 들어오면서부터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에게 정중하게 인사를 하고 시작한다.





강제 키스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개스코인은 배심원들에게 "누군가가 그(피해자)에게 뚱뚱하고 못 생겼다는 말을 했고,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키스를 했다"라는 주장을 펼쳤다. "자동적인 보호"였다는 뜻이었다. 개스코인의 황당한 주장은 계속됐다. 그는 체포된 후 경찰과 인터뷰에서 "나는 항상 키스를 받는다. 이 경우라면, 나는 20년 동안 성적인





미안하다" 손흥민 에버턴전 퇴장 이후 현지 반응.jpg 토트넘 박싱데이 메인 스폰서 비용 비싸긴하다. 17-18 시즌 PL 20개 구단 스폰서비용 포치가 심리치료 언급했네 브라질 A매치 명단.. 희소식…에버턴 감독 고메스, 시즌 내 복귀 긍정적" 현재 epl 주전급 중에 키가 가장 작은선수 "제발 울지 마라" 손흥민 퇴장이 치명적인 이유 [오피셜] '에버턴전 퇴장' 손흥민, 출장정지 징계 철회...출전 가능 韓 팬에 '초코파이' 받은 안드레 고메즈 "고맙다" 메인 스폰서 비용 비싸긴하다.





'박싱데이'를 건너뛰게 되는 셈이다. 복귀는 내년 1월5일 미들즈브러와의 FA컵에서나 가능하다. 손흥민에게는 치명적인 결장이다. 아직 변수는 남아있다. 토트넘은 이미 FA에 손흥민 퇴장과 관련해 항소한 것으로 드러났다. FA가 토트넘의 의사를 조금이라도 반영한다면 징계 수위는 낮아질 수 있다.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레드카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면서 "손흥민이 5번이나 처벌을 받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은 "한 번은 뤼디거에게 당한 반칙. 두 번째는 퇴장 처분이다. 세





정지 징계를 내렸다. 그러나 토트넘은 항소했다. 결국 FA는 5일 손흥민의 퇴장을 취소하고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도 철회했다. 어려운 시간을 보낸 손흥민은 결국 이날 팀의 두번째 골을 넣으면서 한국 축구의 새 역사를 썼다. 이 골을 넣고난 뒤 펼친 세리머니도 의미가 싶었다. 두손을 모으며 미안하다는 표현을 했다. 고메스를 향한 사과였다. 손흥민은 후반 16분 한 골을 더 넣었다. 로즈의 패스를 받아 그대로 골을





17-18 시즌 PL 20개 구단 스폰서비용 [오피셜] '퇴장 징계' 손흥민, 징계 철회+리그 출전 가능 여성 보호하기 위해 키스했다 모두가 고의 아니라 하는데…中 'SON 보복태클 했다 EPL)))) 맨유 에버턴 레프리 JPG 손흥민, 1년간 3번 퇴장 불명예…EPL서 2010년 이후 9년 만 EPL 인기폭발,





포지션과 오프더볼 움직임은 우레이가 손흥민 보다 낫다. 지난 주말에 한해서는 다른 아시아 형제들 보다 우레이의 퍼포먼스가 더 값졌다”고 평가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여기저기서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웃음을 되찾았다. 지난 며칠 동안 자책할 수밖에 없던 심적 고통을 이겨낸 손흥민이 심경을



통해 에버턴전 퇴장으로 인한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는 철회됐다. 이에 앞서 지난 5월 본머스와의 2018-19시즌 EPL 3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는 상대 선수를 밀쳐 레드카드를 받았다. 김지혜 기자 kim.jihye6@joongang.co.kr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프리미어리그가 김민재를 주목한다. 에버턴에 김민재를 추천했다. 김민재는 한국 최고 센터백 중 한 명이다. 만 23세지만 타고난 피지컬과 유연한 커팅으로 한국 대표 팀 수비를 책임지고 있다. 센터백에도 빠른 발과 간헐적으로



보통 손흥민이 가한 강도의 태클에서는 잘 나오지 않는 불운한 부상이었다. 고메스의 부상 못지않게 화제를 모은 것이 손흥민의 반응이었다. 손흥민은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쥐고 완전히 무너진 듯 울먹이는 표정을 했다. 퇴장에 아무런 항의 없이 경기장을 빠져나갔다. 일부 에버턴 선수들이 즉시 다가가 다독이고, 경기 후에도 시무스 콜먼 에버턴 주장이 손흥민을 찾아가 위로했다. 부상을 입힌 뒤 이토록 큰 충격을 얼굴에 바로 드러내는 선수는 드물다. 이 매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