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직도 웃겨 데이식스(DAY6), “6시내고향”에 전격 출연한다고?! 6시 내고향 인척하고 도시어부.jpg 6시

커밍순 @MBCentertainment youtube 이걸 다 먹는다고? 대식가 아이돌의 한우 먹방 [먹짱보이즈] 1대 먹짱 : 데이식스 영케이 ( Full , 2분요약 ) 필스타그램 성진 트윗 (고추장찌개) 쩨 트윗 ( 성진짤 , 왕 , What is this conversation ) 16 성진 트윗 (불고기) 17 콘서트 D AY6 WORLD TOUR 'GRAVITY' in SYDNEY ( 트윗 ) 18 성진 트윗 (두부조림) 도운 트윗





기질이 있으셔서 젊어서 할머니 고생을 좀 시키셨다봐요.지금은 서로 투닥거리며 사시는데 할머니 혼자 김장 100포기 절이고 있는데 할아버진 방에서 노래방기계로 노래부르고 있더라구요. 평소에 할아버지가 홈쇼핑에서 물건을 많이 주문해서 할머니가 홈쇼핑 부도나면 좋겠다고 말하더라구요. 어느날 또 택배가 와서 할머니가 또 무슨 택배가 왔냐며 개봉을 하자 전립선 영양제가 들어있었고 종이포장지에는 이거 복용하면 홍콩간다고 써있었나봐요. 할머니 왈 "지금 홍콩에는 데모가 한창인데 홍콩은 왜 가는거야?" 하며 할아버지를 찾아 닥달하러가는 장면이 끝이었는데 그화면이 나오자 진행하는 두 아나운서 웃음참는소리가 계속 들리는거예요.



6시 내고향을 본방사수 할줄이야ㅋㅋㅋㅋ 주민등록증 1910년생 인증하심 저녁 먹으며 같이 보시던 어머니 엄청 놀라심 "80대 시골 노인처럼 보이는데 110살이라니!" 사진은 손헌수가 고구마 캐다 시장에 찬거리 사러 나가셨다 돌아오시는 할머니 소개받고 놀라 민증 인증 후 집에 모셔다 드리는 장면 빨리 볼 덬은 1분 57초 부터 데이6가 6시내고향에! 이런 느낌 김원필 소원



내고향 녀 자양동 전통시장에서 밥도 못먹겠네요ㅋㅋㅋㅋ 나 진짜 데식 덕질 하면서 6시내고향 보게 될 줄은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에 6시내고향 출연하는 데이식스.... 6시 내고향 보다 빵 터졌어요. 6시 내고향 근황 6시 내고향... @.×;; 6시 내고향에 데식이들 나왔다는데 본 하루쨩??? 오늘 드디어 6시 내고향!!! 어제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대만의 연예인 줘유통 이라고 합니다^^; 맥주녀로 유명하다는... 방송날짜 알려줄 착한 마데분... 저보다 어른들과 식당에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묻지도 않았는데 어서오세요는 못할망정 인상 쓰면서 "카드 안돼요" 라고 말을 하네요... 그럼 현금영수증 해달라고 하려다가 어른들 계셔서 참았는데 밥 먹기도 전에 기분이 안좋아 제껏만



) , 지미집캠 방송 PM05:00 @MBC 복면가왕 삐삐 ( 네이버 TV / 트윗 ) 팬사인회 PM06:30 @영등포 B1 아트홀 마지막 팬사인회 라디오 PM09:00 아이돌 라디오 (스페셜DJ 영케이, 게스트 데식 / Voice only 녹방) > Full , 플레이리스트 , 단체사진 , 영현 셀카 #DAY6_BEHIND 제이 트윗 ( Needed this , 막방 소감 ) 4 라디오 PM08:00 @SBS 파워FM





아직도 웃겨 6시 내고향 근황 열도의 6시 내고향 리포터.gif 모야 6시내고향 예고 새로운거 떴는데 마지막에 필이 울엉ㅠㅠㅠㅠㅠㅠㅠ 와 연돈이 또 화제 몰이를 하고 있네요. 원필? 데식멤버 6시 내고향에 나오는게 소원이었대??? 케빙신 늬우스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6시내고향에 데이식스 나오는거 보고 띠용???? 지금 6시 내고향에 데식나온당ㅋㅋㅋㅋ 6시 내고향 예고 띠용 데식





예고나왔대 원필이 복면가왕 영현도운 tmi뉴스 영현이 먹짱보이즈 영현원필 6시내고향 << new! 방금 예고편 방송됐어 ㅋㅋㅋㅋ 빨리 볼 덬은 1분 57초 부터 원필이 소원 이루어짐 신기ㅋㅋㅋㅋㅋ 6시 내고향에서 피리가 입은 패딩 어디꺼야???? 농수산시장 라이브 고고 전국노래자랑이나 6시내고향같은 프로그램들 있는게 클겁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유지되는 시청률이 있을수밖에 없고, 그거 믿고 더 막나가는 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6시내고향 나와? 손헌수 “6시 내고향, 첫 촬영 후 너무 힘들어 그만두려고” 6시 내고향 인척하고 도시어부.jpg 아이바 6시 내고향인줄ㅋㅋㅋㅋ 그날만이었나ㅠㅠ 궁금했는데 요즘 6시내고향에서 오만보기로 나오시던데 ㅎㅎ 6시내고향 예고 도운이 브이앱 데장 트위터 영케 인스타 빠진거 없겠지? 복습 끝 다들 잘자❤ ㄷㄴㅇ





정소민의 영스트리트 ( 단체사진 , 셀카 , 단체사진2 , 도운 벌칙영상 , 퇴근길 영상 ) 도운 트윗 (교정기) Metro Entertainment 인터뷰 제이 트윗 ( 인용 , day6 memes? ) 5 성진 트윗 (방어) 6 오디오쇼 PM09:00 @네이버나우 데이식스의 들려주고싶어서 ep.3 출국식스 (아직) 성진 트윗 ( 국수전골 , weather , 닭똥집튀김 ) 제이 트윗 ( 엠버트윗인용 , Felt this one , My goodne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