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장+멜로…'동백꽃'과 함께 핀 전성기 [뉴스1 인터뷰 종합] 염혜란 배우 인터뷰

의 인맥인 신장내과 명의의 집도 아래 정숙은 마침내 눈을 떴다 . 기적은 없었다 . 다만 우리 속 영웅들의 합심이 있었을 뿐이다 . 그렇게 동백은 자신의 신장을 내어줬고 , 엄마와 ' 7 년 3 개월 ' 보다 더 긴 시간을 함께할 수 있었다 . 동백과 용식은 백년해로하게 됐으며 , 향미의 이름을 딴 ' 황고운 ' 이라는 딸도 낳았고 필구는 메이저리그에 진출했다 . 모두가 바란





10초~15초 정도 출연했다. 극 중 마지막 희생자의 엄마 역이었다."라고 말하며, "너무 작은 단역이어서 알아보는 이가 없었다. 당시 스태프도 동네 주민인 줄 알고 여기까지만 올라오세요' 했었다." 라며 서러웠던 단역 시절의 아픔을 이야기했다. 그때 봉준호 감독에 대해 이야기하며 "하지만 봉준호 감독님은 나를





현장 주52시간 노동법 정착(11표) 지상파 드라마 편성 격변, 넷플릭스 확대 웨이브 등 OTT 출범(6표) 강지환 성추문으로 드라마 하차(5표) 초대형 드라마의 흥행 부진(4표) 케이블 약세 지상파 약진(3표) 설리 구하라 등 젊은 연예인들의 비보(1표) SBS '빅이슈' 방송사고(1표) 웹툰 원작 드라마 강세(1표)





달콤살벌한 사랑과 전쟁을 보여준 염혜란과 오정세인 만큼 연말 시상식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노려볼 수도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두 사람의 수상을 점치고 있다. 염혜란은 “반응이 이렇게 뜨거울 줄은 몰랐다. 그 반응과 사랑만으로도 이미 상을 받은 것과 같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지난 21일 자체 최고 시청률 21.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시청률 23.8%는 올해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기록으로, ‘동백꽃 필 무렵’은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 잡으며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했다. (서울=뉴스1) 안태현



물었다..2019년 최고 드라마&베스트 커플은 염혜란 화보 봤냐 존멋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드라마&베스트 커플은 염혜란배우님 새 인텁 올라왔는데 국민누나보다 강하늘한테 누나로 불리고싶대ㅋㅋ 월화수목 KBS 채널고정? '녹두전'·'동백꽃' 나란히 선전 케사 남남 베커 줬을땐 그 남남이 머글들한테 되게 흥했었어.. 울드는 그게 아닌데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부터 김강훈까지..배우 10인의 종영 소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내보여왔던 배우 염혜란이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것들을 담고 있는 대사들이 너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염혜란은 '동백꽃 필 무렵'이 가진 매력에 대해 "이건 너무 제 취향의 드라마였다"라며 "멜로를 하더라도 사랑이 바탕이 된 멜로, 삶이 바탕이 된 사랑이 좋았다. 놓치고 싶지 않은 인간성이 좋았다"라며 "따뜻하기만 해도 안 봐지는 것 같다. 그런데 그게 아니고, 모두가 너무 이해가 되니깐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동백꽃 필 무렵'



자신이 연기한 홍자영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극 중 홍자영은 노규태의 아내이면서도 시원한 사이다 발언과 '걸크러시' 매력 가득한 행동들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염혜란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캐릭터라고 생각했다"라며 "정말 멋진 여자"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내게 '동백꽃 필 무렵'은 홍자영의 성장기 같은 드라마이기도 했다"라며 "편견 때문에 자존심도 생기는 거다. '나는 어떤 사람이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편견에 따라 만들어지는 거다. 그런 자존심을 가진 홍자영이



최근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높은 존재감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신스틸러'라는 별칭까지 얻게 된 염혜란. 이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복인 것 같다. 운이 좋은 것 같다"라며 "캐스팅의 덕이 크다"라고 수줍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정세와의 멜로 호흡에 대한 이야기도 빠질 수 없었다. 염혜란은 극 중 남편 노규태로 나온 오정세와의 멜로에 대해 "그냥 멜로보다는 이런 멜로가 되게 좋아했다. 그냥 두 주인공들의 멜로와는 다른 라인을 걷고 있는 것 같은 게 좋더라. 다 큰 성인들의 멜로 같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오정세와의





필 무렵), 이시영(왜그래 풍상씨) ▲베스트 커플상=장동윤 김소현(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강하늘 공효진(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Δ올해의 드라마 KBS 2TV '동백꽃 필 무렵'(22표) JTBC '스카이캐슬'(3표) SBS '열혈사제'(2표) JTBC '눈이 부시게'(2표) tvN '호텔델루나'(2표) SBS 'VIP'(1표) JTBC '멜로가 체질'(1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1표) SBS '녹두꽃'(1표) JTBC '나의 나라'(1표) Δ올해의 채널 KBS(15표) 넷플릭스(4표) JTBC(4표) SBS(4표) tvN(2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