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좃썬))박주민 "공수처, 이달 법 통과되면 내년 7월쯤 만들어질 것"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박주민의원 LIG회장

있는 일. 박주민은 이 외에도 내 사건을 하나 더 맡고 있었음. 감옥에 있느느사람들도 이 정도면 구본상의 폭행교사를 반년 동안 수사를 안한 최수봉검사와 함께 박주민도 LIG그룹에 매수되었다고 보는게 합리적인 추론이라고 함. 2019 10 15일 구속영장실질심사에 왜 안나왔냐고 손편지를 내용증명으로 보냈는데 답이 없음. 부끄럽지만 청송교도소에서 혼자 엉엉 울었음. 거의 개콘같은 일이지만 리얼 현실임. 그동안 가슴에 묻고 살았음. 재벌이랑 집권당 최고권력이 언론을 완전 장악해 보도 안됨. 얘네들과



. 은평구에 10 년 정도 거주하며 , 행정기관과 마주할 일이 많았습니다 . 특히 , 안전문제가 많았는데 , 그 때마다 도움을 청할 곳은 행정기관 밖에 없다고 생각하였으나 , 그 과정과 결과는 참담했습니다 . 수 많은 내용들이 있으나 그중 너무나 기가 막혔던 일부만 선별하여 최대한 간략하게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이는 은평구 현 국회의원





비로소 공감권한이 주어지네요. 방금 전에 별생각없이 공감버튼을 꾹 누르니까 공감 수가 착! 올라가는거에요!!!!!!!!! 장원급제를 한들 이보다 더 기쁠까 싶은 순간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첫 공감은 월급스틸러님의 "박주민 의원실..국민입법청구법안발의" 글입니다! 저 역시 지금 월급 스틸하는 중에 이 글 쓰고 공감 버튼 여기저기 누르고 다니는 중 ㅋㅋ 앞으로 Petra의 무차별, 무자비, 무절제한 공감 팡팡 세례에 님들의 철저한 대비를 부탁드려요~~~~~~~ ^^ - 추석선물과 은근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김어중 그리고 뜻밖의 표정연주 : 기타리스트 고의석, 김현규 - 조국전쟁 참전이유, 장판파의 장비때문 : 유시민



하고 나옴. 화성 8차 살인범으로 몰려 20년 옥살이한 윤씨 사건 공소장엔 윤씨가 죽일놈의 살인범이었지만 경찰 & 검찰이 조작했다는 진실이 밝혀짐. 내 공소장은 경찰이 아니라 검찰이 조작함. 사건은 LIG그룹회장 구본상 집앞에서 보험금 지급 문제로 혼자 1인 시위하다 경찰출신 직원에게 맞아 진단 4주 나옴. 고발했는데 중앙지검 최수봉검사 반년 동안 수사 안함. 1인 시위 계속하다 '폭처'로 몰려 구속될





갈라치기만 하다가 지지자 다 잃어요. 3268 108 9 27 이 그림을 보는 순간 숨이 막힐 것 같았습니다. 21542 45 343 28 판새!! 검새!! 이 씨발노무 새끼들아!! 그냥 나가 디져!! 씨발 13549 70 574 29 지방으로 갈수록 잃게되는 것.jpg 6992 80 1 30 82년생 간미연.jpg 20989 29 50 31 mac os 어느거부터

https://bluerose.me/static/img/logo.f57ff0e6.png

박주민 (박노식 배우 차승재 교수) 이재명 김부겸 김어준 황희두 정은혜 박원순! 최고의 게스트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의사소통TV로 오세요~~~ 오랬만에 잘하는 일이다!! 적극 지지합니다. 박주민의원님 님덕에 은평구 사는게 자랑스럽습니다. 이번주 주말에 주민들과의 대화를 하신다고 하시네요 ㅎㅎ 참가는 못하지만 열심히 하시는 모습 항상응원합니다. [KSTV는 유튜브에서 토착왜구와 전쟁중. '구독/좋아요'로 힘을!] "문재인사랑은 공수처설치다!" [질문] 아래 명단의 공통점은? '강병원,



이찬열, 임재훈, 주승용, 채이배, 최도자, 정의당 추혜선 곽상도의 실수!! 검새 판새 자새들의 유착이 현실임이 드러나다. 곽상도 "엄청난 사건 공개~!!" 박주민 "상도야 아서라 불법유출 개인정보법 처벌" 이쪽이든 저쪽이든 인재가 있으면 채용하고 그사람을 믿어야한다고 세종대왕님이 말하셨음.. 천민이든 양반이든 나라에 이득이 된다면 등용하셨던 세종대왕님..... 요즘 민주당이든 자한당이든.. 인재는 안보고 지들밥그릇만 챙길려고 하는듯~~ 나라 일 잘하는





쳐다보고 살았어여. 부탁드려요. 한번씩만 도와주세요. 아래 국민청원 동의. 제 이름은 이승택이고 전화는 010 8760 7507입니다. 감옥에 있는 3년 동안 꼭 A3만한 창문만 바라보고 있었어요. 감옥에 갔다온 사람이 왜 거짓말을 하겠어요. 필요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박주민 정식 고발장과 내용증명 그외 공소장, 판결문까지





왜 거짓말을 하겠어요. 필요하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박주민 정식 고발장과 내용증명 그외 공소장, 판결문까지 아래 주소에 다 있습니다. 제발 이런거나 좀 다시 수사해줘라 어제 MBC뉴스 봤을거 아냐ㅠ 제발 부탁할게!!! 백봉신사상 독립운동가이자 광복 후 제헌의원, 국회부의장을 역임한 백봉 라용균(羅容均, 1896~1984) 선생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1999년 제정된 상이다. 자기통제력과 정직성, 공정성, 원칙준수, 유연성, 균형성 등을





바란다"고 말했다. 장 위원장은 이어 "책임자 처벌은 현장 구조 인력 중 단 한 명만 처벌됐다. 300여 명의 국민이 희생됐는데 생명 보호 의무를 가진 이들은 제대로 수사, 처벌 받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전인숙씨는 아들이 구조 받지 못한 영상을 본 그날을 상기했다. 전씨는 "의문 투성이던 2014년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