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입단식했네요 ㅎㅎ 근데 영어하는거 듣고 좀 충격먹음 류현진 입단식 인사 할

구단주, 앳킨스 단장, 스캇 보라스, 그리고 통역을 맡은 보라스 코퍼레이션 소속 태드 여도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류현진의 토론토 블루제이스 입단식은 정말 화기애애했습니다. 모두가 그를 반겼습니다. 입단식을 마친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는 “정말 따뜻함을 느꼈다. 이렇게 반겨줘서 행복하다”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지난 7년 동안 몸담았던 다저스에서의 생활이 헛되지 않음을 느꼈던 류현진은 행복함을 느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칼럼은 이상현, 조미예가 공동 취재한 내용으로 작성했습니다. 짧은 감사 인사의 영어도 외워서 한 게 티가 확 나네요 ㅋㅋ 본인도 영어 하고선 쑥스러운지 멋쩍은



팀. 그리고 선수가 원하는 조건도 맞춰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하지만 이게 전부는 아니었습니다. 류현진과 그의 아내 배지현 씨가 감동을 받은 건 또 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클럽하우스에 들어가니 선물 꾸러미가 한가득이었습니다 아내 배지현 씨도 “정말 생각하지 못한 선물들이다. 구단의 세심함에 감동했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샤파이로





류현진 입단식했네요 ㅎㅎ 근데 영어하는거 듣고 좀 충격먹음 토론토 입단 류현진 류현진 입단식 인사 할 때 영어 외웠네요 ㅋ 류현진 선수의 토론토입단 축하합니다 류현진이13년에 데뷔를 했는데 영어하는 걸 거의 처음 본거같네요 그동안 메이저리그 야구에 올인해서 그랬는지 긴장을 해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발음듣고 좀 놀랬습니다 앞으로 시원스쿨 어쩌나요 ㅜㅜ 류현진은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4년 8000만 달러 계약을 맺고 28일(한국 시각) 공식 입단식을 마쳤습니다. 구단 역사상 세 번째라 큰 금액으로 FA 계약을 맺었고, 그의 연봉도 구단 내 최고입니다. 블루제이스는 류현진을 가장 절실하게 원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