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구 못하는지 내 눈으로 보고 싶다... 에메리는

떨어지라고 고사를 지내는 수준 얼마나 쓰레기길래 그러는지...한 번이라도 봤으면 좋겠ㄷr...☆ 대충 우리 주전인 자카랑 콜라 빼고 대충 우리 성골 나일스 빼고 대~충 페페 넣고 토레이라 선발 어차피 버리는 경기니까 버린선수 외질도 선발로 쓰자고 괜히 강팀상대라고 리그처럼 하지말고 대충하자~ 오늘 진짜 외질 그립던데 에메리 십새기야.. 에메리는 오늘같은

뭐라고 하겠냐고?? 진짜 이번시즌 들어서 경기력 제대로된적이 거의 없는데... 박종윤한테 옮았나봐.. 이제 골넣었을때 퍼질러 앉아있는것도 꼴보기 싫어 존나 태업하는거 아니냐고(?) 백번 양보해서 아니 천번 양보해서 쟈카 선발 외질 명제는 그렇다 쳐 조오온나 양보해서 말이야 세바요스 토레이라는 왜 선발 안씀? 토레이라 같은 애가 이렇게까지 선발 출장 기회 못받는 것도 웃기고 (지금 우리팀이라면 지금쯤 노예로 써서 미안해하고 있었어야 되는 거 아니냐)

위한 체력 안배', '다른 선수가 더 잘함'이라고 대는 거 같거든...어차피 다음 경기에도 안쓰면서 체력 안배 시킨다고 입터는 걸 너무 많이 봄 한국의 토외들 토수 토당 토송 토요 토금 토원 토명 토청 토노 토왜 토미 토소 토북 토왜 일제 불매운동이 안되는 이유 중 하나임. 대한민국에는 무슨 구곡이 많음. 속리산 부근에 화양구곡이 있고 서울

세바요스는 어차피 1년밖에 못쓰는데 바짝 잘 쓰고 보내면 어디 덧나나... 어제 티어니랑 예린이 선발 안넣은 것도 에메리가 상식적인 인간이었다면 그래 부상 복귀한지 얼마 안되었으니까 선발은 무리라고 생각했나보다, 할텐데 이젠 그런 이해도 못해주겠음 왜냐? 에메리 이새끼는 맨날 지 좆대로 하는 거의 핑계를 '다음 경기

외질이 얼마나 축구 못하는지 내 눈으로 보고 싶다... 그러고보니 다음주 리버풀전인데 걍 대충 했으면 에메리는 외질로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에메리는 외질로 좋은 결과 내는 걸 두려워해~~~~~~~ 외질 한국말 잘하네 축구를 ㅈ같이 못하니까 외질 명제가 말나오지 이해가 안가는 게 너무 많아 력사를 알아야 하는 이유 아주 외질 폼

경기에 외질 기용해서 그가 훌륭하게 하고 팀에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면 (골을 많이 넣든) 리그에서 외질 제외한 것들이 모순되기 때문에 기용 ㄴㄴ하는 거임 이젠 이게 분명한 논리가 되었음. 외질을 리그에서 기용하지 않으려는게 분명함 라는 찰스왓츠 글을 봤는데 존나 그럴싸해서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팔 에메리 아웃 에메리는 오늘같은 경기에 외질 기용해서 그가 훌륭하게 하고 팀에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면 (골을 많이 넣든) 리그에서 외질 제외한 것들이 모순되기 때문에 기용 ㄴㄴ하는 거임 이젠 이게 분명한 논리가 되었음. 외질을 리그에서 기용하지 않으려는게 분명함 라는 찰스왓츠 글을 봤는데 존나 그럴싸해서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팔 에메리 아웃 아 씨발 팀 경기력이 망해가는데 지랄이얔ㅋㅋㅋㅋㅋㅋ 아니 외질없이 졵나잘하면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