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uah 쳐돌이 나야나 4년 전 오늘 발매된, 에이프릴(April)의 "Muah" Thunder

있을 수 있는 건 아버지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지민 : 나는 선생님들께도 좋은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중학교 3학년 때 담임 선생님께서 지금도 나를 기억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다. '너는 죽을 때까지 음악을 해야한다' 라고 해주신 말씀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 지민이는 학교에 수석으로 들어왔어요. 지민이는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 등 모든 수업에 참여했고 춤추는 걸 되게 좋아했던 것 같아요.



지난해 초쯤 보컬에 대한 고민을 블로그에 털어놨었다. 지민 : 지금도 고민을 해결하고 있는 중이다. 이건 가수를 하는 내내 숙제인 것 같다. 어느 정도까지 생각하고 있냐면, 방탄소년단 스케줄을 다 접고 3개월만이라도 합숙하는 것처럼 보컬레슨을 받고 싶다. 그렇게 해서라도 늘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 지민 :





Where you at 룩 앵콜 - 원키스 인스트에 준비과정 영상 여보세요2017 땡큐 티격태격 2018년 3월 16일-18일 (금-일) 오후 8시, 6시 5시 NU'EST W CONCERT IN SEOUL DVD발매 SK핸드볼경기장 Where you at VCR Face Action Beautiful Ghost Climax Ment 여왕의기사 Love paint 종현아론VCR (의상 흰->검정수트) With Good love Look 사랑없는사랑 멘트2 사실말야 어깨빌려줘 (범주) 아무렇지않아 (범주)





노력하겠다. 지민 : 내가 하고 있는, 하게 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 지민 : 저희가 엄청 실력이 뛰어나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칼군무를 위해 최대한 맞춰서 나올 생각입니다. 방탄소년단과 댄스 크루의 프리스타일 댄스 대결 방탄소년단이 2패한 상황



보통은 몸의 곡선을 따라가면서 일체형으로 되어있지 않나? ID : dLuTVih20 베이징도 평창도 훌륭한 의자였어요 ID : CXQHaTUH0 쾌적하죠. 폭이 39cm라는건 있을수 없어 55cm 이상은 됩니다 ID : wZahbaL60 치질용 간이 방석이 있으니 사면 되겠네ㅋ ID : C2uuVQ5f0 사진만 봐도 아프겠다. 등받이보면 고문이지 이게 ID : oHXV1RX10 아~ 벤치를 나무로 만들면



ID : k2d3dgXZ0 서서 보라는거야. 저긴 짐 올려두는 곳 ID : nhbsUgIP0 우리는 딱딱한 의자에 앉아 공부하며 장시간 단련해왔다 ID : T+13h8KI0 코이케 "39cm에 맞게 지금부터 다이어트하라" ID : qP1h2cLW0 잘도 완성까지 은폐했구나 ID : pqpmIWET0 일본의 참모습을 세계에 알리자 ID : 8tNisBxX0 노숙자도 깜짝





2개 군단 및 4개 사단(총 10만여명 규모)을 해체하고, 간부 인력 비율을 현재 34%에서 2024년 40.4% 대거 확충한다는 것이다. 군 부대 마트 인원 빼 현역행 현역병을 늘리는 작업은 이미 진행 중이다. 의무경찰, 해양경찰, 의무소방, 산업기능, 전문연구 요원 등 연 2만6000∼2만8000명으로 추산되는 대체·전환복무제 할당 인원을 현역병으로 돌리는 방안이 대표적이다. 의무경찰은 2023년까지 완전히 폐지하는 쪽으로 결론이





덬들이 콘서트에서 들리면 쳐돌이가 되는 슈퍼맨을 무려 황제제복을 입고, 황제 의자에 앉아서 시작함. 제발 다음 콘서트때도 다시 해달라고 요구하는 컨셉 중 하나. 무대에서 대놓고 황제컨셉으로 의자에 앉아서 시작한거라, 덬들 자부심 진짜 뿜뿜하는 무대. 진짜 저때 이후로 미친듯이 콘서트 즐김 심지어 뒤에 댄서들이 깃발들고 펄럭이면서 대놓고 너네 쳐돌아라 한 무대라 미쳐돌아감. 그 마음을 아는 레이블은, 맨 윗사진을 풀었다고 한다.



다하는 것 밖에 없어요. 요즘에 제가 문득 든 생각이, 저희가 열심히 이렇게 여러분들과 같이 막 달리다 보니까 '언제 우리가 이만큼 왔지' 라는 생각이 되게 많이 드는 것 같아요. 오늘도 막 정신없이 달려왔는데 '언제 이런 분들 앞에서 우리가 공연을 했지' 이런 생각이 되게 많이





너무 어려운 곡을 들려주게 되는 건 아닌가, 이 생각을 하게 되는 것부터 힘들더라. 마지막까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그때서야 안도했다. Q 어쨌든 완성을 해냈는데, '내가 이 정도까지 성장했구나'라는 실감은 나던가. 지민 : 지금도 내가 많이 성장했다는 생각은 잘 안든다. 내가 하는 걸 보면 내가 답답하다. 왜 안 되지? 싶고. 빨리 잘하게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목표점에 도달이 안 된다. 어느 정도 올라왔다 싶다가도, 다시 생각해보면 그대로인 것 같고. 예전에는 이것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