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직샵 사진은 서울부산때랑 같은거야? ㅍㅁ 요즘 서울부산 왕복 케텍스 얼마쯤 해? ㅍㅁ

서울부산 10만원대가 ㅇ니라 20만원정도 내고 지하철요금 구간당 3천에서 5천원내죠 그러면 코레일 직원들 저렇게 파업하겠습니까 파업 안하죠 그들의 힘에 동참해주실 뽐뿌인분들 아닌가요 파업이 정당하다고 이번파업에 대해 지지한다고 자한당 지도부 마인드가 딱 1980년대 초반에 멈춰있음 언론과 언로를 막으면 사람들 입이 막힐줄 알고 관제시위 몇번하면 여론이 바뀔줄 알고있음 서울부산 ktx로 세시간이 안걸리는 세상이다. 카톡으로 30초짜리 동영상 하나 보내는데 30초가 안걸려. ㅋ 상기시키고 싶네요. 우리



오래가요 내일 차로 진품명품 갑시다요~~~ 서울부산왕복쯤이야 이번에 부산 규제 풀렸죠ㅡ전세가 많아지고 매매는 매도자가 안내놓는다는데요.월세는 아마 은행이자율 좋은 저축상품 나오면 월세 줄어들것같아요.표받을려구 그런다는 말도있고.신축위주로 무더기 사재기한다는 말도 있고‥ 집없는 저는 서울부산 어디도 못살거같아요.버는거보다 전세오르는거 집값오르는거 못따라가요.한달100저축하려고 1년내내 몇만원 옷값으로 버티고있어요.주변눈치 좀 보여도 늘 같은옷. 부산 부동산 흐름‥이거 어떻게 해석해야되나요? 수험생 대상 코레일 패스권이래~! 케텍스 이하니까 케텍스도 포함될거고 그러면 서울까지 거리 짧은 지역 아니고선

서울부산 다음 우리나라 도시는 어디야 ㅍㅁ 요즘 서울부산 왕복 케텍스 얼마쯤 해? 난 당연히 인천이라고 생각햇어 인천살았어서 그런가 근데 지금은 대구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댓글단 명단분들에게 물어보고싶네요 참고로 저분들 중에는 코레일 최하청 공기업이라고 ... 평균연봉이.. 저기 어디 중견도 안된다고 하던데 제가보기엔 평균연봉이 6천넘으면 중견이 정말 안되는지도 궁금하죠 ㅋㅋㅋ 코레일 파업 안하죠 열심히 일할겁니다 기재부에서 수익 보고 와 얘들 수익성과 공익성이 좋네 그래 4천명정도는그냥 고용해줄게 임금정상화에 추가로 더 주마 충분히 더주죠 우리가 돈 더냅시다 ㅋㅋㅋ ktx

우리나라 서울부산 다음 도시 대구인천 이것도 되게 갈리더라ㅋㅋㅋㅋㅋ 코레일 파업 간단한거 아닌가요 ㅋㅋㅋ 뽐뿌인들에게 물어보죠 기차티켓 지하철요금 2배 올리면 자한당이 결국 망하는이유는 딴게아님 희귀한 돌을 보니 원래 부터 소똥횽을 좋아했슴을 부산 집‥ ㅇㅂㅌ 수험친 스위티들 덕질투어라든가 서울 갈 일 있음 이거 참고해서 쓰면 좋을 듯 일본 매직샵 사진은 서울부산때랑 같은거야? ㅍㅁ 요즘 서울부산 왕복 케텍스 얼마쯤 해? 속보 검창철 관용차 91A 로 밝혀져... 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