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카스 모우라는 무리뉴 부임에 흥분함 루카스 모우라를 원했던 무리뉴 루카스 모우라에서 많이

할만한 인물이 없지! 메시는 작년에 발롱도르 3위 안에도 못들었는데 왜 그건 말 안하냐? 用?7321687419 (댓글)절대적인 월클급이다! 국돼들은 잘 봐둬라! 冷之前之? (댓글)넘버2지! 원톱은 우천왕이고! ?言天才炫守 (대댓글)미친놈! 밥은 먹고 댕기냐? (번역자 주: 접니다.) v?stokislc玩外?? (대대댓글)얘 웨이보글을 gaseng.com에서 번역하는 기자놈의 웨이보 닉네임이랑 비슷한데 아닌가? 奔??Man-bet (댓글)한숨만 나온다! 한글자로 말한다면 헐,





토트넘을 승리로 이끌었다”고 말했다. 손흥민의 메시같은 엄청난 골! 80미터를 돌진하는 것이 장판파 자룡같았다! 이것은 손흥민인가? 아니면 메시인가? 토트넘과 번리의 대결, 손흥민은 엄청난 패스로 케인의 선제골을 도왔고 루카스 모우라의 골을 도왔다. 시소코에겐 절묘한 패스를 주었고 알리와 같이 있을땐 엄청 좋은 위치선정을...(하지만 아쉽게도 알리가 패스하지 않았다...) 하지만 가장 굉장했던 것은 한국인이 단도직입적으로 기록한 닥돌(닥치고 돌격)이었다! 천리를 달려 돌격하다! 주로 봐야할 것은 손흥민이 공을 받았을떄 자신의 패널티





라인 근처였고 마지막에 골을 넣었을떄 이미 상대방의 패널티 지역에 있었다는 것이다. 이런 단독 드리블 돌파로 80미터를 달리다니! 한국인이 중앙을 돌파할 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에워싸고 있는지, 이것이 메시가 항상 즐긴다는 인해(상대 수비가 애워싸고 있다는)의 그 장면이 아닌가? 갑옷에 의지하여 창을 곳게





추격했다. 전반 9분 모우라가 추가골을 터뜨리는 과정에선 손흥민의 슈팅이 시~발점이 됐다. 손흥민의 슈팅이 골키퍼를 뚫진 못했으나 알리의 머리와 루카스 모우라의 오른발을 거쳐 골이 됐다. 손흥민이 올 시즌 19경기에 나서 만든 공격포인트 19개(10골·9도움). 경기당 한 개를 획득한 셈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도 손흥민의 활약을 인정했다.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경기 최고점인 9점을 부여하며 경기의 주인공으로 손흥민을 꼽았다. 매체는 “손흥민의 원더골이



맥린의 헤더 공동12위. 첼시 - 33일 울버햄튼전 5:2 승리에서 피카요 토모리의 골 11위. 사우스햄튼 - 47일 맨유전 야닉 베스테르가르드의 헤더 공동9위. 웨스트햄 - 54일 왓포드전 세바스티안 할러의 득점 공동9위. 레스터 - 54일 셰필드 유나이티드전 하비 반스의 득점 공동7위. 토트넘 - 61일 맨체스터 시티전 루카스 모우라의 헤더 공동7위. 아스톤 빌라 - 61일 본머스전 더글라스 루이스의 득점 공동4위. 뉴캐슬 - 158일



가는 판단력과 드리블은 아주 좋았어! 보폭도 크지 않았고...하지만 상대를 제끼진 않았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한명도 못제겼는데 어떻게 메시의 모습을 봤다고 할 수 있냐? 博士?2012福建三明 저 골은 엄청나게 경이로웠고 못넣었다고 해도 잘한거였어! ????bet香港 축구계의 오관육장을 뚫어버렸네! (번역자 주: 관우가 조조에게 일시 투항한 이후 유비의 거처를 알게 되어 지나갈때 못지나가게 막아선 장수들을 모두 베어버리고 떠났습니다. 그 장수들이 막은 관문이 5개라고 해서 오관 장수가 6명이라고 해서 육관인데 애석하지만 연의에만 나와있는



골을 위해 Sissoko를 설정하십시오. 9 산체스 8 베르통언 8 다이어 8 씨소코 8 델레알리 7 쏜 10 모우라8 케인 9 케인이 9점이네요 요기서는... CLIEN 1. 무리뉴와 토트넘 팀의 전술적 상성은? - 기존에 무리뉴 감독이 맡았던 팀은 대부분 단단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역습 위주의 전술을 사용하였습니다. : 포르투, 첼시, 인터밀란,



득점포인트 공동 1위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루카스모우라네요 ㅎㅎ 무리뉴 레알감독시절 무리뉴데리고오고싶다고 한적있죠 무리뉴와 모우라가 토트넘에서 만나다니 ㅎㅎ 모우라 활동력어마어마해서 무리뉴가 좋아하는듯요 내일 챔스경기에도 케인 손 알리 모우라 일듯싶네요 슈팅훈련하는거보니 ~ 케인 손흥민 델리알리 루카스 다이어 윙크스 데이비스 산체스



기대하고 있으며 심지어 주전 자리까지도 꿰찰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실제로 2017년 맨유 시절, 2012년 레알마드리드 시절에 루카스 모우라를 영입하려 했었다. 루카스 모우라는 무리뉴 부임뿐 아니라 포체티노가 떠난 것에 행복해한다. 둘의 사이는 지난 몇 달간 완전히 붕괴됐었는데, 이의 주요한 원인은 바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다. 그는 준결승전에서 영웅적인 활약에도 결승전에서는 벤치에 앉을 수밖에 없었다. ㅊㅊ ㅍㅋ 중국언론에서는 번리전 손흥민의 폭풍 드리블 골을 상산 조자룡에 비교하는 기사가 떴습니다. 기사 내용에선 제목과

조금 어감이 이상해서 의역했습니다.) 碧海?月四川成都 중국 남자축구를 위한다면 여자들이 한국의 손자룡에게 시집을 가면 된다! (번역자 주: 손자룡=손흥민의 새로운 별명) axr1587湖南邵? 절대적인 아시아 원톱! 心??洋江??州 존나 쩔어! 아시아 원톱 세계에서는 상위 3번째! 보수적이라고 해도 상위 5위 안에는 들어가! ?雨初歇??沈? 아시아인의 자랑! 곧 우주의 신의 자리에까지 오르겠네! 중국의 자랑 은하계의 패주 우레이는 반 성해라! 447095663875649822江?南京 저런 골을 넣었다면 손은 당연히 상대방에게 중국 수비가 아니었다고 감사해야 하는거 아닌가? 중국 수비였으면 다리가 아작났을텐데! 鞍山?嘉??鞍山 만약 우축구왕이 저런 골을 넣었다면 어떻게 빨아야 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