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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금요일) 10시에 예능 단관합니당 금요일에 녹화하는 예능 뭐뭐있냐 최근에 천리마봤더니 금요일 예능플을

일본 테레비 "若林ノブ秋山の 揃いも揃って言ったコト" 나가노 히로시 10.14 (월) NHK 종합 "보물 밥 No.1 주문 불가! 열도 종단 보물 밥 그랑프리" 이노하라 요시히코 10.14 (월) 후지 테레비 "이시바시 타카아키의 타이무톤네루" 나가노 히로시 10.23 (수) 후지 테레비 "TOKIO 카케루" 사카모토 마사유키, 나가노 히로시, 이노하라



수 없다"며 "둘의 합이 정말 좋고 서로 정말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이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은 특히나 '슈가맨'에 가장 잘 맞는 사람들이다. '슈가맨'에는 연예인과 쇼맨과 슈가맨 그리고 관객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한다. 서로 입장이 다른 사람들을 깔끔하게 대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능력이며 존경스러울 정도다"라고 설명했다. 헤이즈 역시 새로운 얼굴로





힘들어하셨는데 이젠 잠도 잘 주무시고 매일 웃으셔 진짜 그게 나에게는 제일 기쁨인거같아 ㅜㅠ 앞으로도 이렇게 지냈으면 좋겠어 진짜 별일없이 그냥 평범하게 지내는게 얼마나 중요한건지 이제 알게되어서 더 간절해 ㅠㅠ 기차도 내일 세울게용 같이 달려줘여... 이동휘, 김병철 등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시즌제가





프로그램으로, 펭수는 뽀로로·뿡뿡이·짜잔형·번개맨·뚝딱이 등 2030들이 어렸을 때 EBS에서 접했던 추억의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해 복고 감성을 자극했다. 1, 2부로 나눠 올라온 ‘이육대’ 유튜브 동영상의 총 조회수는 200만 회를 넘어섰다. 하재근 대중문화평론가는 펭수가 “뭔가 좀 조악하고 허술해보여 주류는 아닐 것 같은 ‘B급 캐릭터’”라는 점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유희 자체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젊은 세대들에게





녹화분을 순차적으로 내보낸 이전 시즌과 달리, 교차 편집을 택했다. 이 배경에는 '날씨'라는 변수가 존재했다. 송광종 PD는 "원래 4~5월의 이탈리아는 굉장히 덥다. 근데 선발대가 도착했을 때 몇 년 만에 추위가 찾아온 거다. 그래서 트렌치코트 같은 외투를 걸쳐야 했다. 또 베를린이나 네덜란드는 더위가 없는 나라다. 그런데 갔더니 100년 만의



우에시마와는 17년에 이혼이 성립. 오카다는 10세 이상의 연하인 아내와의 재혼으로 2년여의 독신 생활을 마쳤다. 교제의 소문은 지금까지 올라오지 않았다. 여성은 임신하지 않았다. 기차도 내일 세울게용 같이 달려줘여... 몇몇 가요계 관계자들은 속칭 ‘페타’(페이스타임)부터 문제 삼는다. 매주 월요일 아침이 되면 서울 여의도 KBS 본관 앞은 가요 매니저들로 북적댄다. 그 주 금요일에 방송되는 가요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출연권을 따기 위해 매니저들이 담당 PD를 만나려 대기하는 것이다. 이후 매니저들은 MBC, SBS로 이동해 똑같은 방식을 거친다.





있어야 했던 것, 흘러가고 변해 가는 것을 그저 망연히 바라보고 있어야 했던 것이 바로 나 자신이었음을 늦게 깨닫는 날이 있다. 시간도 사랑도 나뭇잎 하나도 어제의 것은 없다. 모든 것은 늘 흐르고 쉼 없이 변하고 항상 떠나간다. 이 초겨울 아침도, 첫눈도, 그대 사랑도 붙잡아 둘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시간 앞에 장사 없다'는 말이 있죠? 또 '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도 있구요. 서로 다른 걸 이야기 하는 것 같지만, 이 말들의 교훈은 '우리의 시간은 영원하지 않다' 뭐 그 정도가



이민지)는 1부 8.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0.6%의 시청률로 금요일에 방송된 전 채널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1부 5.1%(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가 6.2%로 이날 방송된 전 채널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가을 냄새 가득한 파리에서 베프로 다시 탄생한 한혜연, 김충재와 중학교부터의





구성, 사전녹화 여부 등이 결정된다. 하지만 컴백하는 유명 가수나 그들과 한솥밥을 먹는 후배나 신인 가수들의 출연은 이미 정해진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결국 ‘도장 찍기’식 인사를 하는 것”이라며 “3분 안팎의 출연권을 따기 위해 로비를 벌이기도 하고, 예능 PD들과 친분이 깊은 ‘PR 매니저’를 따로 쓰기도 한다”고 귀띔했다. 결국 이번 사건은 방송가와 연예가의 ‘검은 커넥션’이 또 다른 형태로 수면 위로 올라온 것뿐이라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스마트폰과 SNS의 발달로 TV 영향력이 축소됐다고 하나, 몇몇 오디션 프로그램의 성공에서 알 수 있듯 TV의 대중적



위너 ✨ 내내 ✨ 빛나소서 ❤ x박인서는 스밍췤췤+ ○ 11 월 1 일 금요일 - [ DAY 3] WINNER [CROSS] CONCEPT ZONE - (민호) 신서유기 - 여의도 팬사인회 - Twitter Blueroom - 'SOSO' LIVE PERFORMANCE [CROSS] TOUR IN SEOUL ○ 11 월 2 일 토요일 - [ DAY 4] WINNER [CROSS] CONCEPT ZONE - 영등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