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3일의 금요일! 와이프, 애들 없이 혼자 지내야 합니다. 13일의 금요일....ㄷㄷㄷ

한 13년 전 일인가.. 이제 기억도 잘 안나네요 .ㅋㅋ 13일의 금요일이었기 때문이죠 ㅠ.ㅠ 바이러스 모두들 안 걸리셨나요? 오늘 13일의 금요일이네요~ ㅎㅎㅎ 영화제목은 개나 줘버리고, 다들 오늘 불금 약속있으신가요??? 연말이라 어제도 갈비에 술한잔 했는데, 오늘은 양꼬치 예정이네요~ 다들 불금 보내세요~~ 오늘저녁, 어릴때 만났던 동네 형들과 송년회를 한답니다~~ㅋㅋㅋ 현관문을 나서는데 집사람이 "오늘 안에 들어오긴 힘들겠군" 이라고 하더군요...ㅋㅋㅋ 살고있는 집이 조용한 동네이기도 한데,



소소한 거부터 시작한 취미인데 모으다 보니 루치오 풀치, 다리오 아르젠토, 조지 로메로까지 지알로, 슬래셔, 좀비물, 영국 비디오 나스티스까지 엄청나게 많네요. 사진은 극히 일부만 풀어놓은 겁니다. 더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페북이나 인스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단톡방에서 '다들 전기톱 조심하세요' 라고 던지길래 '13일의 금요일은 마체테가 트레이드마크고 전기톱은 텍사스입니다.' 라고 태클걸었습니다.



공포물이 어울려요. 물론 거기처럼 식사도 해볼...(맥주&고기...) 크아아아아아아아앙 미리알림이 제일 궁금하네요. Things에서 갈아탈지 13일의 금요일이야 13일의 금요일.. 악마가 출소합니다. 아이는 우리의 미래라더니, 미래를 무참히 짓밟은 파렴치한 에게는 관대함을; 허허 주옥같군!! 13일의 금요일 차조심, 사람조심, 고백조심 다들 몸조심하십시오. 슉슈슉~샤샤샥~ 제이슨 나올때 브금 ㅎㅎㅎ 아쉬워서 슬기짤~ 투표 결과 12월 13일 금요일로 송년회 날짜가 결정 되었습니다!!! 무려 13일의 금요일!!! 올해도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집에 남는 불용품 준비해 주세요... 동양이랑은 상관없지?





13일의 금요일이네 예수 처형의 날 예수가 처형당한 날이 금요일 이고 12사도와 예수를 합치면 13인 되는 것 에서 13일의 금요일이라는 어두운 미신이 생겼다. 또한 예수를 배신한 '유다'라는 인물이 13번째라 그렇다는 이야기도 있다. 그러나 위키백과에 따르면 예수를 팔아넘긴 유다는 최후의 만찬도중에 나가서





진실은 늘 승리합니다.(?!) 제목 그대로 입니다. 공포의 13일의 금요일 밤 무섭게 혼자 지내야 합니다. 와이프와 애들은 저를 버리고 1박으로 놀러 간답니다. 어떻게 하죠? ps. 저번주부터 하고 있는 몬스터 헌터라는 공포물을 해볼 생각입니다 왠지 13일의 금요일은 공포물이 어울려요. 물론 거기처럼 식사도 해볼...(맥주&고기...) 간만에 걸린듯 ㄷㄷ 13일의 금요일 벌써 불금이라니 시간참 빠름 퇴근도 3시간남음 예전에 13일의 금요일 컴퓨터 바이러스가 있지 않았나요 ? 괜히 오늘 컴퓨터 켜지 말아야 될 것 같은 느낌 ..





날이구나 13일의 금요일입니다 알고보니 오늘 13일의 금요일이네요 송년회 날짜가 나왔습니다!!! 근데 13일의 금요일이 왜 안 좋은거임? 야 다음주 금요일이 13일의 금요일....ㄷㄷㄷ 벌써 ... 오늘이 바로 13일의 금요일이네요 과거에는 항상 이 날에는 컴퓨터를 끄거나 내일은... 13일의 금요일 오늘 13일의 금요일[16] 좋은 꿈 꾸세요. 13일의 금요일 광빠라





틀어주던가 엑소시스트 틀어주는건 뭔지.. ㅋㅋㅋ 1977년 뉴욕정전사태로 발단이된 13일의 금요일. 정전으로 엄청난 범죄가 발생하는 바람에 갸들한텐 악몽의 하루가 된거죠. 어릴적 영화도 본적있는데 우린 상관없이 날씨만 좋군요. 오늘 불금되세용. 동양이랑은 상관없지? 13일의 금요일 어디서 많이 들어본 거 같은데,, 다들 퇴근 후 불금 즐기시나용 ? 오늘 생일입니다. 별 생각 없었는데 13일의 금요일이네용. 제 사촌도 오늘



소개팅 1패 적립 곧 닥칠 엄청난 공포의 시간 헛... 그러고보니 오늘은 13일의 금요일! ㅋㅋㅋ ch cgv 에서 13일의 금요일이라고 엑소시스트 오리지널 해주네요.. 13일의 금요일 근데 13일의 금요일이 왜 안 좋은거임? 금요일인데 다들 뭐하시나여~ 생일이 13일이신 분?? 공포의 13일의 금요일! 와이프, 애들 없이 혼자 지내야 합니다. 美 매체 선정, 최고(최악)의 ‘13일의 금요일’ 영화는? 야야 13일의 금요일 ㅇㅃㅇㅃ Ios13일의 금요일 그거알아? 오늘 13일의 금요일. 악마가 출소한다 오늘이 그





생일인데.... 우연히 오늘 옆자리 앉으신 분도 생일이라고 하십니다. 13일의 금요일이 생일이신 분끼리 모여보하효 -0-)/ 생일 선물은 마눌한테 코스프레나 시켜볼라고 계획중입니다 -_-);; 제목 그대로 입니다. 공포의 13일의 금요일 밤 무섭게 혼자 지내야 합니다. 와이프와 애들은 저를 버리고 1박으로 놀러 간답니다. 어떻게 하죠? ps. 저번주부터 하고 있는 몬스터 헌터라는 공포물을 해볼 생각입니다 왠지 13일의 금요일은



뭔가 13일의 금요일 답고 좋네요ㅎㅎ 1년에 몇번 없는 13일의 금요일이네요.... 네 그렇다구요 ㅎ [뉴스1] "민주당, 2·3·4중대와 폭거·만행 저지르겠다고 엄포놓은 날" "검은음모 버리지 않는다면 우린 결사항전 택해야해" --------------------------------- 13일의 금요일..안봐서 모르지만 결말 찾아보니 다 죽는다고.. 자유당 안녕~~ 13일의 금요일입니다!!! 퇴근하시고 얼른 귀가하세요! 13일의 금요일이니까 밖에서 노시면 위험합니다 ㅎㄷㄷ 이야기가 잘 통하지 않고 재미없을 때부터 슬픈 예감을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