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다은 무면허 음주운전 인가? 했다고했나? 기사 이제봤는데 정다은은 그럼 그냥 빌드업한거네 그럼 정다은

화제성 좋을줄은 몰랐어 일단 관종같지도않지만; 사실이면 1차로 원호가 잘못하고 2차가 관종 여부지 걍 어떻게든 관종커플의 행각으로 치부하네... 존나어이없음 쟤네시녀아님 되려원호호감글 쓴적도많아 급식때 술담배짤 털린 아이돌이야 종종 있다지만 보통 모텔 사진이 털리지는 않잔아 엄마 돌아가시고 연끊었다는데 아니야? 독촉한거네 ㄹㅇ디패에 제보를 하시던지.. 정다은 인스타가 뭔 대숲임? 아니 근데 정다은 인스탄데



돈 갚으라던 건데 정다은 누군지 관심없다가 어제 인스타보고 완전 잘생겨서 일부 몬엑팬들 가오없게 정다은 욕하다가 한서희가 피디엪 땄다고 하니까 계폭하거나 비계 돌리거나 하네ㅋㅋㅋㅋㅋ 원호 정다은한테 돈 아직 안갚았대??? 먹다 남긴 반찬 또 배달…'눈뜨고 보기 힘든' 위생 실태 한서희X정다은, 열애설 번복·인정→母도 응원한 동성 커플→'데이트 폭력' 논란 [종합] 명예훼손으로 고소 당해도 정다은쪽 눈깜짝 안할꺼같은데 근데 저 정다은이랑 a씨랑 증언 일치하면 끝아닌가? 전현무





30일 뉴스컬처에 정다은의 주장과 관련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면서 "법적 조치를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원문링크 : 난 일단 돈 해결 먼저 해버리고 최대한 덮어두는거는 좀 아닌 것 같음 원호한테 확인해봤으니 정다은한테도 변호사통해서 사실확인해보는건 당연한거같아 한두푼도 아니고 삼천이면 ㅇㅇ 다만 변호사가 문자로 띡 오라마라 한게 에러라고 생각함 원호야 뭐 원래 과거 유명했고 정다은이랑





생각을 하지 정다은이 아이돌룸 보다가 빡쳐서 터뜨린거라며 cj손잔지도 그냥 풀려나가던데 그딴게 타격 1이라도 있을거 같냨ㅋㅋㅋㅋㅋ 다들 지능이 존나 낮은듯 이번 일만 놓고 봐선 쟤 잘못 하나 없지만 빵 갔다온 범죄자 멋있다면서 다른 범죄자 욕하는 게 기이함 괜히 긁어서 좋을거 없잖아 다른멤인가 더



안 그래. 인스타에서 서희 파리 갔을 때 (정)다은이가 편지 쓴 거 서희가 올려서 잘 보이진 않지만 글씨체며 글이 참 정성스럽고 따뜻하다고 느꼈다. 오늘 이렇게 친히 편지를 써주니 나도 참 고맙다. 서희랑 다은이 사이좋게 서로 잘 지내고 밥도 잘 챙겨 먹고 지내. 수능 마치고 내가 인천 가서 만나요"라고 보냈다. 이에 정다은은 "서희야 우리 결혼하는 거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11월 23일엔 한서희가 정다은의 트위터 계정 아이디로 다정한 일상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요즘 하루에



저럼 걍 끝인데 루머 유포도 아니고... 소년원이 먼저 정다은돈 먹튀 빚투하니까 발뺌 법적강력대응 이지랄하다가 터진건데 무슨 반성 경찰에 소년원 기록 조회는 해본거지 스쉽아...? 무면허 예비살인마 : 같이 함 약쟁이 : 같이 함 범죄자 올려치기라고 생각하건 말건 스타쉽 깡패짓만 봐도 정다은한서희 아니었으면 절대 일 이만큼





광진 (웹툰 이태원 클라쓰, 링크보이 등 연재) 출연 l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이주영 2020년 1월 말 첫방송 📌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날찾아) ] 📌 줄거리 l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목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임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잔잔하고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 원작 l 이도우 작가 소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연출 l 한지승 (영화 파파 각본 및



고소하는건 좋게 안보임 스타쉽 솔직히 지금 탈퇴시키는거말곤 다 노답아닌가 몬엑 뭐가 더 뜸? 정다은 인스타 올라온게 이틀전인가?? 너무 신기한게 자기는 투어끝나고 오다가 마약수사대에 잡혀서 모발검사까지 받았으면서 정다은이 삼천내놓으라고할때 갚을돈없다고한거 정다은 존나 의리있다.. 팬들이 약쟁이가 어쩌고 했을때 나라면 얘기함 한서희가 정다은 이렇게 진심으로 좋아하는지는 몰랐음 ‘엠카’ 측 “몬스타엑스 컴백 예정대로 방송…팀탈퇴 원호 편집無” [공식입장] 정다은 진짜 관종은 아님 물론 정다은이 구라를 쳤을 수도 있겠지만 정다은 마약이고 구치소고 연애고 다 자기가 말하고 다니는 그런 사람은 아님 그래서 한서희랑





할 의무가 있는 소속사의 입장에서는 과도한 오해와 억측 등에 대하여 부득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seon@osen.co.kr 걍 좀 잘생긴 여자애네 하고 말았는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친 때문에 호르몬 주사 어라리요?하면서 두번 맞았단게 너무 웃픔... 그래서 털만 얻었다는게 그걸 계기로 사귀고ㅋㅋㅋㅋㄹㅇ신기함 ? 탈퇴해서 막나가는거..? ㅈㄱㄴ 스타쉽 캐삭 당하네 양심어디감 ㅠㅠ 그때 정다은인가 인스타에 젤 처음 티냈을때 왜 안친한데 저러냐 그랬잖아 그때부터





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원호와 오늘부로 계약을 해지한다"고 밝혔다. 앞서 원호의 대마초 흡연 의혹이 불거졌다. 원호의 과거 행적을 폭로하던 정다은이 매체를 통해 그가 과거 대마초를 흡연했다는 사실을 폭로한 것. 이에 경찰은 현재 원호에 대한 내사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정다은의 진술을 확보했으며 원호의 주변까지 조사했다. 지난 9월 말에는 독일 공연을 끝내고 인천공항에 입국한 원호에게서 모발을 임의로 제출받아 마약 검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