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중 똥싸러간 레알마드리드 선수 레알마드리드에서 오퍼온 청주 fc 축구신동 레알마드리드

하지만 그래도 팀을 위할 준비가 되어있어야 해. 그게 클럽이고, 그게 팀이고, 그게 나에 대한 거고, Mr. 레비에 대한 것이지만 근본적으로 그건 선수들의 행복에 대한 것이야."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행복하게하는 것을 선택해야 하지만 지금 이 순간엔 우리는 눈앞에 놓인 것부터 봐야만 해. 그리고 우리는 다가오는 두 경기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오려고 노력해야해." -토트넘 선수단에 대한 생각 무리뉴는 1월 이적시장에서 큰 돈을 쓰지 않겠다는 제안을 했다. 그리고 그는 현재 토트넘 팀에 만족한다고



역대급 골.gif [햋방-미남도르] 해축판 단짠단짠 간지남 여기있다! 2001년생의 K하트.gif 무리뉴 컨퍼런스 전문.txt 자랑스럽네. 레알마드리드에서 오퍼 온 청주fc의(이재현·김예건) 포체티노 노리는 팀들도 많겠네요 재능나눔 경기중 똥싸러간 레알마드리드 선수 호날두 질문 그러고보면 레알이 꿀빤게... 포체티노 레일마드리드로 간다고 하네요. 레알마드리드에서 오퍼온 청주 fc 축구신동 월드클래스라고 말하기에는 아직 손흥민 선수는 조금 부족하지 않나요? 손흥민 은퇴전에 트로피 들어올릴수 있을까요? 토트넘의 부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무리뉴 모라이스



부진했는지에 대해 이해하고 팀을 다시 하이레벨로 끌어올리는 것 뿐이야. 매우 뛰어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팀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는 않을거야." -토트넘의 부진 이유에 대해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의 패배가 이번 시즌 부진의 이유인지 묻자, 무리뉴는 자신감있게 답했다. "글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져본적이



1회 첼시: 1회 인터밀란: 1회 유벤투스: 1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 02-03 FC 포르투 가지고 챔스 우승 - 리그우승, 컵우승 09-10 인터밀란 시절 챔스 2nd 우승 4개국 리그 우승 포르투갈 - 포르투 리그 우승 잉글랜드 - 첼시 EPL 우승 스패인 - 레알마드리드 라리가 우승 이탈리아 - 인터밀란 세리에A우승 잉글랜드 - 첼시 복귀 EPL 또 우승 맨체스터유나이티 시절 -





"나는 나 자신에게 중요한 시기가 아니라 클럽에게, 팬들에게, 선수들에게 중요한 시기에 서있어. 나에 대한 얘기가 아니지. 나는 여기 도전하고 모두를 도우러 왔어" -겸손한 사람?(The Humble one?) "나는 겸손한 사람이야. 나는 내 감독 경력 전체를 분석하려고 노력할만큼 충분히 겸손한 사람이야. 단순히 작년뿐만 아니라, 내 모든 커리어에 대해서 분석하려고



이상 행복할 수가 없었어. 이 일에 대한 잠재적 어려움? 시즌 도중에 감독이 바뀌는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지. 우리가 모르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있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단을 강요하게 돼." "클럽의 잠재력은 엄청나고, 선수들의 잠재력에 대해 굉장히 기뻐. 레비가 나에게 보여준 클럽의 비전과 선수들의 퀄리티가 내가 이곳에 오게 된 이유야. 나는 잠재적으로 위대해질 수도 있는 직업을 손에 쥐게 되었다는걸 알아" -본인의 부임으로 변화하는 것은? "나는 내가 여기 올 수





자주 얘기해. 난 마드리드에 엄청 많은 친구가 있거든" "첫번째는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 나는 그를 사랑하고 그도 나를 사랑해. 우리는 친구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SMS 메세지를 교환하지. 우리는 서로의 행운을 빌고 크리스마스와 생일을 축하하고 경기에서의 행운을 빌어. 나는 많은 친구들을 그곳에 두었어. 나는 그곳에서 보냈던 추억들을 사랑해." "우리는 거기서 놀라운 일들을 해냈어. 나에게 있어





기대하고 있으며 심지어 주전 자리까지도 꿰찰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조세 무리뉴 감독은 실제로 2017년 맨유 시절, 2012년 레알마드리드 시절에 루카스 모우라를 영입하려 했었다. 루카스 모우라는 무리뉴 부임뿐 아니라 포체티노가 떠난 것에 행복해한다. 둘의 사이는 지난 몇 달간 완전히 붕괴됐었는데, 이의 주요한 원인은 바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다. 그는 준결승전에서 영웅적인 활약에도 결승전에서는 벤치에 앉을 수밖에 없었다. ㅊㅊ ㅍㅋ 레알마드리드 6회 바르셀로나 4회 ac밀란:2회 맨체스터유나이티드: 2회 바이에르 뮌헨: 2회 리버풀: 2회 도르트문트: 1회 포르투:



가족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 포체티노 감독과의 관계는 정말 좋은 것 같고, 선수들은 그와 함께하게 되어 행복해 보인다. 클럽은 성장했고, 뛰놀 수 있는 멋있는 경기장도 생겼지만 다른 무언가를 원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정말 완벽한 집단이 있어도, 그들 중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





하지만 그 클럽이 너무 많네" "나는 그랜드슬램이라고 불리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같은 다른 나라에서 내 경력을 보내는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었어. 나는 멈추지 않았지. 난 그렇게 하고 싶었고 열정으로 가득 차있었어." "나는 언제나 프리미어 리그가 내가 가장 사랑하는 리그이고 나한테 가장 자연스러운 리그이며 최고라고 생각하고 나를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만드는 리그라고 말해왔어." "어떤 나라에서 몇 년을 더 머무르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Mr. 벵거가 아마 장기집권하는 마지막 감독일거라고 생각해. 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