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돌룸 못본거 생각남 나 투바투 아이돌룸 1650원에 결제했는데 이거 사랑맞냐 아이돌룸 아이즈원, 컴백과 동시에

아이즈원 방송 취소 고려 7.엠넷 아이즈원 컴백쇼 방송 취소 8.마리텔측 아이즈원 출연분량 삭제 9.일본 엠넷측 컴백쇼 방송불가 판단 10.CGV 아이즈원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 취소 고려중 한명의 PD가 프로젝트 그룹의 존망을 결정쥐게 했네요. 대체 뭘했길래ㅋㅋㅋ 하자마자 아니에요 아니에여 저희는 그냥 돌 존나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어떻게 주간아 아이돌룸 둘 중 하나도 못잡았지 개빡친다 웅 ⁽⁽٩(๑◕ᗨ◕)۶⁾⁾ ⁽⁽٩(๑◕ᗨ◕)۶⁾⁾ 이날 프리뷰 떴을 때 잊지못해 존멋ㅎㅎㅎㅎ 기분 이상하다 물론 아직까진 가마니가 답인거 같지만 그냥 몇몇 멤들 호감이고 아이돌룸에서 원호도 봤는데 갑자기





다음주는 결방이야? 아이돌룸' TXT "우린 만능 그룹, 잘생겨서 피곤해" 예능감 폭발 아이돌룸님 국게의 기준은 프로듀스 여파가 크네요 다른 방송들도 방송여부 미정이라고 하니 아이즈원 마리텔 아이돌룸 출연예고 온옾 제이어스 좋다 어제 뉴이스트 아이돌룸 봤는데 아론 잘하더라 아 아이돌룸! 하는거 너무 귀엽닼ㅋㅋㅋ 유플러스 아이돌 그거 앱말야 아이즈원 영화 '아이즈 온 미', 조작



넘나 경쟁인데 무던한거 웃겨죽겠음ㅋㅋㅋㅋ 몬엑이 아이돌룸을 안 나갔다면 안 터졌을까 [아이돌룸] 투바투 방탄 커버댄스, 언급 부분 영상 솔직히 난 가리는거없다 무조건 뭐든 많이만 나와줘 ㅠㅠㅠㅠ 아이돌룸 컴으로는 어떻게봐? 아이돌룸 한다 아이돌룸 다음주도 우리 아니면 이번엔 안나오겠다 투바투 아이돌룸 나온대???? 엑스원은 아이돌룸 나올때 주작확정 땅땅은 아니었나?? 난 이번 활동 헐 아이돌룸 씨아엑 교복 존예다



안잡은건지 ㅉㅉ ㅋㅋㅋㅋ아이돌룸 보는데 ㅋㅋㅋ눈코입 너모 귀여워 도니가 입술 파랗다고 고나리해서 립밤 바르러 감ㅋㅋㅋㅋㅋㅋㅋ 전 - 후 그룹 아이즈원이 컴백 쇼케이스를 취소한 가운데, 출연 예정이었던 방송 프로그램 역시 비상이 걸렸다. 7일 아이즈원 측은 "오는 11일 예정이었던 아이즈원 쇼케이스가 취소 되었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는 안준영 PD를 비롯한 '프로듀스' 제작진의 투표 조작 의혹이 불거지면서 시작됐다.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멤버를





CONCEPT ZONE - 아이돌룸 ○ 11 월 6 일 수요일 - [ DAY 8] WINNER [CROSS] CONCEPT ZONE ○ 11 월 7 일 목요일 - 인기가요 안방1열 OMG 직캠 - 강 김 송 이 ○ 11 월 8 일 금요일 - (민호) 신서유기 - KBS미디어센터 팬사인회 ○ 11 월 9 일 토요일 - (승윤) 보컬플레이2 - 음악중심 - 딩고 빙고 트립 - 신촌 팬사인회 -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SOSO 단체 직캠 - MOOD BEHIND FILM 음악중심 ○ 11 월 10





직캠 - 인기가요 안방1열 SOSO 직캠 - 강 김 송 이 ○ 11 월 12 일 화요일 - (승윤) 아이돌라디오 DJ -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현장포토 위너 ○ 11 월 13 일 수요일 - (승윤) 아이돌라디오 DJ - 'WINNER THE BEST "SONG 4"' Trailer ○ 11 월 14 일 목요일 - (승윤) 아이돌라디오 DJ - 'SOSO' FAN-SIGNING EVENT in





방송된 JTBC '아이돌룸' 장면 중 일부였다. 정다은 씨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서 멤버 셔누와 원호는 '지적질 배틀'을 벌였다. 자막은 원호와 셔누에게 '천상계 순둥 맏형라인 빅매치'라는 타이틀을 붙였다. 셔누는 원호에게 "너 지금 사려는 시계... 너무 비싸"다고 지적했다. MC 정형돈 씨가 옆에서



7시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8시 TMI NEWS 31일(목) - 6시 엠카운트다운 11월 1일(금) - 5시 뮤직뱅크 2일(토) - 3시30분 음악중심, 7시40분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셔누,주헌) 3일(일) - 3시50분 인기가요 ?? ㅋㅋㅋ 짝짝짝 너무 보고 싶다 ㅠㅠ 아이돌라이브앱이 안깔리는 자... 온앤오프 애들이 너무 긴장한게 티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정 승희가 너무 잘해줘서 진심 분량 재밌게 뽑은듯.. 방금 위너편 봤음 ㅠㅠㅠㅠ우리 위너 아이도루인데



연주한 요거 이번활동 ㄹㅇ 한줌;; 주간아 인가 아이돌룸 보는데 원래 기현이랑 붙으면 쪼꼬미 왕큰곰돌이 였는데 차이가 없어서 놀랐어 ㅜㅜ 셔누 밥많이먹어라 TV는 못보는데 꼭 폰으로만 볼 수 있어?ㅠㅠ 예고를 못봤어ㅠ 요게 최소한의 기준? . . . . . . . . . . . . . . . . . . . 아이돌룸 마리텔 다



ㄴㅇㄴ 존나 삼류다.. ㅠㅠ 아이돌룸 존잼각이얔ㅋㅋㅋㅋ 아이돌룸 씨아엑 ㅁㅊㅁㅊ 담주 떡밥 풍년이다 아이돌룸 나온대!!!!!!! 아이돌룸 재밌는편 추천좀!!! 뉴이스트 아이돌룸 진심 존잼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룸 아이즈원, 컴백과 동시에 완전체 출연 확정 투바투 아이돌룸이나 주간아 이런데 나오기 힘들까 ‘아이돌룸’ ' 마리텔'측, 아이즈원 녹화분 방송여부미정/내부 논의중.gisa 아니 아이돌룸 가서 애들 뭐하다 온거야ㅋㅋㅋㅋ 미친 다음주에 우리애들 아이돌룸 나와 아이돌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