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에 마이크로소프트오피스365밖에 없는데 아이패드로 오피스365 웹페이지 접근을 데스크탑처럼 할 수 있나요?

써보니 역시 쓰기는 편하네요, 토렌트도 쉽게 사용가능하고... 집에서 PC 켤일이 거의 없습니다. 중요하진않지만 대략 사양은 이렇습니다. 10.1인치 IPS-LCD / 1920*1200 16:10 하이실리콘 기린659 / 메모리 3GB / 내장메모리 32GB(마이크로SD 256GB까지 확장가능) 블루투스 4.2 / wifi 듀얼밴드 / 카메라 후면 5메가





아이패드에 노트북처럼 원드라이브 폴더 동기화될까요? 미정부가 미국 기업이 베네주엘라에 서비스 하는 모든 서비스를 금지 PC/모바일 오피스 365 퍼퍼퍼퍼홈 도전기 오피스365 홈 계정 공유로 판매도 있군요 조국수호 검찰개혁 대학원 오니까 좋은 점은 회사에 오피스365 구독을 꼬드기고 있습니다. ㅋㅋ 오피스365 질문 한국MS, 초중고 학생에게 오피스 365·윈도우10 무상 업그레이드 마소 오피스365 구독 시작했네요.. 노트북 배터리 중간



경기도 교육청의 경우 마소 오피스365에 한컴오피스 까지도 지원되네요. windows 10 edu는 아직이지 싶은데 좀더 알아봐야 겠습니다. 학교 인증키가 필요해서 첫째 중학교, 둘째 초등학교 각 정보화담당 선생님께 문의하는데... 잘 모르셔서 시간이 좀 걸렸지만, 선생님도 답해 주시면서 좋은 정보 알았다고 고맙다고 하시니...괜히 뿌듯합니다^^ (교직원 무료 사용 가능하니까요) 우리가 낸 세금으로 아이들 혜택 받는건데 이런 내용은



드랍박스나 구글드라이브등이 1테라에 11~12만원정도 하는걸 생각하면 엄청 저렴하죠. 지금은 매진되었지만 며칠전 전자랜드에서 5만원에 팔길래 알뜰구매에 올려놓으면서 원드라이브의 경우 1계 계정에 5테라를 사용할수는 없지만 5테라인것처럼 사용할수 있다는 팁을 적어놓았는데. 그것에 대해 문의 하시는 분들이 많아 간단히 설명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오피스365 홈버전을 구매하고 나면 원드라이브 1테라를 5개의 계정에서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 위의 오피스365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Office 365 공유' 라는 메뉴을 통해 라이센스키를 입력한 본인 계정외





싶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미국시간을 적용해서 그런건지...... 그것은 한달 뒤 아직 가지고 있는 1년 홈을 연장 시도 후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오피스 365 구독 하려고 이리저리 알아보다보니 중고나라에 보니 넷플릭스처럼 공유 계정도 있네요ㅎㅎ 그렇게 하니 1년에 인당 2만원 정도 밖에 안하고 좋네요~ 남는 자리 하나 찾아봐야겠네요ㅎㅎ 학교메일 인증해서 오피스365가 두 배로 생긴거입니다... ... 저희사무실은 10인 이하 법인 사무실인데 기존에 가지고 있는



임금의 249배에 달한다. 2014년 부임한 나델라 CEO는 침체기에 빠진 MS를 다시 부흥기로 이끈 일등공신으로 꼽힌다. MS는 1990년대 PC시장을 독점하다시피 했지만, 스마트폰 시대에 들어서는 제대로 시장 대응을 하지 못했다. 그 사이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 등 경쟁자들이 시장을 잠식하면서 MS는 몰락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성장동력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였다. 애저와 서버 제품, 오피스365



사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근데... 원노트가 오피스365에 포함된 패키지인가요? 원드라이브에 포함된 패키지인가요? 아이패드 7에서는 원노트를 오피스365를 사야 쓸수있는 건가요? 아니면 원드라이브 계정만 있어도 원노트앱을 무료로 쓸수 있는 건가요? 느무느무 헷갈립니다. 지금 잘 쓰고 계신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갑자기 아이패드 미니 5 뽐이 와서..어제부터 머리속이 지르는 기쁨 반.. 안쓸까 걱정하는 거





간단한 글 쓰기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랩탑 사기엔 너무 무겁고 해서 미니로 가는 건데.. 사고 나서 후회할까봐 고민이네요.. 미니5로 글쓰시는 분들 혹시 사용하기 어떠신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ㅎㅎ (지금 미니 셀룰러 구매하려고 요금제까지 데이터 용으로 바꿨....) PS> 미니5에 참 좋은 키보드는 어떤게 있을까요? 연 12만원 정도에 6명까지 한꺼번에 오피스365 1년 + 원드라이브





등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는 매년 50~60%에 달하는 매출총이익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MS는 아마존과 함께 클라우드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 이 덕에 MS는 지난해 12월 16년 만에 애플을 제치고 시가총액 1위를 달성했고, 지난 4월에는 회사 설립 후 처음으로 꿈의 시총으로 불리는 시총 1조달러 클럽에도 가입했다. MS의 성장세에 월가에서는 그동아 미



추가로 원하는 계정 4개를 등록하면 각각 원드라이브 1테라씩 사용이 가능하죠. 그런데 주변 가족이나 지인으로 제공할 사람이 5명까지 안되거나 또는 혼자 5테라를 모두 사용하고 싶을수가 있을경우 공유기능을 이용해서 본인 혼자 사용할수 있습니다. 공유 라는건 내가 가진 폴더 또는 파일을 다른 사람이 조회/편집 할수 있도록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1. 메인계정외에 추가로 임시계정4개를 만든다음 각각 1테라씩 할당 2. 임시계정으로 ondr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