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개쩔어 [2019 MAMA] SEVENTEEN(세븐틴)_Intro + Fear(독) + HIT 191115 세븐틴(SEVENTEEN) 자카르타

You” (no album, 2012) : 투애니원 - 아이러브유 66. IU, “Twenty-Three” (Chat-Shire, 2015) : 아이유 - 스물셋 65. BIGBANG, “Fantastic Baby” (Alive, 2012) : 빅뱅 - 판타스틱베이비 64. Sunny Hill, “Midnight Circus” (Midnight Circus, 2011) : 써니힐 - 미드나잇서커스 63. AKMU, “200%” (Play, 2014) : 악뮤 - 200% 62. IZ*ONE, “La Vie en





사나 NCT 재현 세븐틴 원우 여자친구 신비 NCT 마크 멜로디데이 여은 엑소 백현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진, 정국 블랙핑크 지수 NCT 태용 우주소녀 보나 케톸에서도 가끔 웃긴 홈이름 +





팬십(V HEARTBEAT 2019 FANSHIP)’에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일 3회의 투표권이 제공된다. 출근길 우울할 때 지하철에서 보고 출근함 ㅠㅠ 베이비펌이라 그런지 아기같이 말갛고 표정도 좋고 보다보면 따라 웃음 ㅊㅋㅊㅋ 처음 들어보네요 진짜 인기가 있나요 쟤들이 ? ※화상은 이미지입니다. 실제 자켓 사진과 다릅니다. Loppi·HMV 한정 발매 『SEVENTEEN WORLD TOUR IN JAPAN』 DVD&Blu-ray 발매일: 2020년 2월 26일 (수) 가격: DVD 7,200엔(세금 별도) / Blu-ray 8,100엔(세금 별도) 품번: DVD PJDV-0017,0018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어떤 것도 해줄 수 없어서 너무 속상하다 나는 힘들 때마다 항상 승철이가 불러주는 노래 한소절에 위로 받고 있는데ㅠㅠ 다들 아프지 말구ㅠㅠㅠ 건강만 해야해ㅠㅠㅠㅠ 요즘 일교차가 너무 커서 감기 걸리기 십상이니까 옷 잘 챙겨입고 비타민 챙겨먹어ㅠㅠ 다들 건강해야해 슬픈 일 있어도 행복한 날들이 올 거니까 너무 좌절하지도 말고 다들





World, 2011) : 원더걸스 - 비마이베이비 12. EXO, “Call Me Baby” (Exodus, 2015) : 엑소 - 콜마이베이비 11. Gain, “Bloom” (Talk About S, 2012) : 가인 - 피어나 10. Primary feat. ChoA & IRON, “Don’t Be Shy” (2, 2016) :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 9. f(x), “4 Walls” (4 Walls, 2015) : 에프엑스 - 포월 8. BIGBANG, “Bad





알겠지만 편집자막은 올라오는 날 볼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게볼듯 솔직히 내 돌 아니면 인기돌이 눈에 자주 보이잖아 인기 있으니까 매력 있는 것도 잘알겠고.. 나 방탄 세븐틴 트와 블핑 찬양글 다 써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바투 세븐틴 에비식스 있지 스트레이키즈 말고 더있나 나머지는 다 대충 파악된거같은데 어디간지 세븐틴 부업 개그맨 맞잖앜ㅋㅋㅋㅋㅋ 신인상받고 70인분 사먹였으니 이번엔 세븐틴 한국오면 승철이랑 애들 소고기 엄청 좋은거 아무튼 좋고 비싼걸로 또 사줘라~~~





좀 알려줄 사람?? [17'S] 이렇게 값진 상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항상 세븐틴과 함께해주시는 캐럿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항상 함께해요!! 갑자기 세븐틴의 틴이란 글자가 너무 귀여워 ㅁㅅㅁ 그냥 누구 탓하고 싶지도 않고 승철이가 푹 쉬고 마음 편할 때 돌아올 수 있도록 내 자리 지키는게 내 할 일이다 싶어 세븐틴 메인보컬 부승관이다 셉뽕찬다 생각해보니까 앨범나오면 수록곡까지 다 듣는돌 되게 많다 세븐틴 호시는 어떤 캐릭터임? 꿈에서 ㅋㅋㅋ여행 가서 수퍼 갔는데 아이돌 멤버가 거기 자기 본가여서 카운터에 앉아있었음 ㅇㅅㅌ나 스벅 닉넴이



진짜 뭐냐 졸귀여~~ 버논 얼굴 잘생김 일본에서도 인기 많은가보네요 최근 돌들중엔 방 트 블 다음인가요.... 올해의 가수 : 트와이스 올해의 노래 : 레드벨벳 올해의 앨범 : 세븐틴 올해의 퍼포먼스 : 갓세븐 올해의 배우 : 장동건 새벽 3시 다되가는데? 이거 가요대전 라인업 보는데 되게 골고루 잘 있는 라인업같다 방트에 세븐틴 있지 청하 두아리파... “2018년 12월 1월부터 2019년 9월 30일까지의 기간 동안 V라이브에서 발생한 재생수, 하트수, 댓글수를 합산하여 본상



후보중 출연 확정 가수 / 미확정 가수 신인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 엑스원 박혜원 체리블렛 핫트렌드상 - 에이비식스 강다니엘/ 하성운 전소미 김재환 발라드 - X / 태연 폴킴 벤 케이시 엠씨더맥스 랩/힙합 - X / 에픽하이 블랙핑크 Jvcki wai외 강현준 창모 댄스 남- 방탄소년단 / 엑소 민현 세븐틴 위너 댄스 여- 청하 마마무 있지 / 여자친구 트와이스 R&B - 헤이즈 / 백예린 박봄 크러쉬 어반자카파 록 - 엔플라잉 / 악뮤 데이식스 박효신 장범준 딘 d



브이앱 중인 거야? 방탄 트와 레벨 갓세븐 마마무 세븐틴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뉴이스트 엔시티 드림 127 엔플라잉 있지 투바투 씨제이 싫긴한데 마마 라인업 좋지 않나? 내기준 완전 ㅅㅌㅊ같은데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까지'..'V 하트비트', 본상 수상자 17팀 공개 세븐틴 정한 스냅슛 입덕직캠은 나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