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정 선녀같아 보이는거 아니냐 내일 토트넘 vs



즈베즈다 올림피아코스 12월 뮌헨 일단 즈베즈다랑 2승을 무조건 해야 비벼볼듯.. 고생했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북한 개같다 진짜 블라단 밀로예비치 감독은 토트넘전을 앞두고 “포체티노는 세계뿐만 아니라 유럽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이며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고의 팀 중 하나인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며 경계했다. 최근 부진한 토트넘의 상황에 대해 “토트넘과 같은 기간은 모든 클럽들이 겪는 일이다. 내일 과거의





진짜 사람새끼도 아니야!!!!!!!ㅅㅂ!!!ㅠㅠㅠ 좀 한 경기 이기고 안필드가서 지든 말든 해라 블라단 밀로예비치 감독은 토트넘전을 앞두고 “포체티노는 세계뿐만 아니라 유럽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이며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고의 팀 중 하나인 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며 경계했다. 최근 부진한 토트넘의 상황에 대해 “토트넘과 같은 기간은 모든 클럽들이 겪는 일이다. 내일 과거의 토트넘을 보기를 희망한다”며 토트넘이 좋은 경기를 하길 바란다고 덕담하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토트넘을 상대로 승점을 얻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런던에 오지 못한 즈베즈다 서포터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다.” 뼈때리시네.... 근데 나도 좀 보고싶다 ㅠㅠㅈㅂ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와의 경기가 있네요.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파울로 가자니가 - 후안 포이스, 다빈손 산체스, 얀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 - 델레 알리, 손흥민 , 해리 케인 입니다. 팬들도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거라 예상한다고 하네요. 총 6경기하죠 아마? 남은경기가... 10월 즈베즈다 11월

에휴 걍 홈에서 즈베즈다 좀 이겨봐라 ??? “과거의 토트넘을 보고 싶다”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토트넘은 챔스 조별리그를 통과할것인가.. 쏜 즈베즈다 원정 터널 댑 추면서 지나가도 되겠다 쏘니는 진짜 즈베즈다 원정 선녀같아 보이는거 아니냐 ??? “과거의 토트넘을 보고 싶다” 토트넘 챔스 즈베즈다전 손홍민 선발 나오겠죠?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우리 리버풀도 리버풀인데 당장 즈베즈다...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즈베즈다 언제야?? 다음주?? 또 홈에서 병신짓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