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배용준 닮았다고 들어본적있어 근데 규현 분명히 그 배용준 분장인데 왤케 성시경같지 아 규현 배용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배용준 분장한 규현

할 수 있는게 바로 특수능력입니다~ 일본에 개고기 집이 있네요? -> 옆나라 한국놈들이 종주국처럼 쳐먹는건데 잘못 아셨나봐요~ 일본 남자랑 떡쳐봤는데 좆이 작네요? -> 한국에서 온 이민자 새끼였나봐요. 걔네가 좆 작기로 유명합니다~ 이런 식으로 자국을 서구에 알리는 과정에서





소속하고, 전에는 배용준(47)이 대주주인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스위트파워와 키이스트는 업무제휴라는 형태. 관계자는 「일본에서 실력을 쌓았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여배우로서 활약의 장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양 사무소의 협력은 그녀에게 아시아에서의 활약의 한 걸음이 될 듯하다」 라고 말했다. 일본을 왜





신서유기7 방송 모습이라네요 찰떡ㅋㅋㅋㅋㅋ 나 젊은이의 양지 들마 보고 빠졌슴 ㅋㅋㅋㅋㅋ 이런 유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 어디없슴?? 욘사마가 왜 됐는지 요즘 이해했다 여배우 지영(25)이 한국 예능사무소 「키이스트」 계약을 맺었다. 본격적으로 모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 걸그룹 「KARA(카라)」 의 멤버로 활약 후, 14년부터





말하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MC신현준은 "태진씨는 정말 청춘을 '연예가중계'와 함께 했다. 정말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지난 36년 한국 연예계의 모든 순간에서 함께 했던 '연예가중계'는 이제 역사의 한 페이지가 되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KBS2TV





: 뺀질이 묻어나는 얼굴... 여자킬러라던데 성병이라도 걸렸나. 33.윤태영(맨발) - 아버지가 삼성전자 부회장. 척추수술로 면제라는데 배에 왕자 새기고 근육질인데 척추가 아프다는게 말이 되나.. 34.안재모 : 이쉑도 어디어디가 아프다고 엄살부리는데 야인시대에서는 날라다님.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보낼땐 손가락으로 찔러버리고 싶음 35.최수종 : 병역피해 미국으로갔다가 국내에 와서 생계곤란으로 면제.. 20여년전 미국유학갈 정도로 부유한



2표 김석윤(PD) 김혜수 송지나(작가) 신상옥 유재하 이경규 이미자 전지현 차승재 1표 강수연(배우) 강우석(감독) 강호동(방송인) 김기영(감독) 김민기(공연연출가) 김승옥(작가) 김영하(작가) 김청기(애니메이션감독) 김희선(배우) 배철수(가수) 보아(가수) 송창의(PD) 싸이(가수) 신영복(작가) 심재명(제작자) 아이유(가수) 앙드레김(디자이너) 유동근(배우) 유현목(감독) 윤석호(PD) 윤여정(배우) 이준익(감독) 이효리(가수) 전도연(배우)



되었다. 스위트파워와 키이스트는 업무제휴라는 형태. 관계자는 「일본에서 실력을 쌓았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여배우로서 활약의 장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양 사무소의 협력은 그녀에게 아시아에서의 활약의 한 걸음이 될 듯하다」 라고 말했다. 재팬방 기분이 좋아야하는건지 나빠야하는건지 존나 애매... GIF 배용준과 동갑.. ㄷㄷㄷ 겨울연가입니다 진짜 별거 안하는데도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간 스포츠가 창간 50년을 맞아, 연예게 50년을 빛낸 파워 피플을 선정 했습니다. pd 감독, 소속사, 제작사 등 현직 연예계



최고의 라이벌로 어울린다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여자연기자들 같은 경우도 채림이나 채시라같은 분들도 주인공 하시는분들인데. 수종님이랑 같이 드라마 찍으면 수종님이 주인공되고 그분들은 서브주연이 되더군요. 수종님은 남녀 통틀어서 최고로 특별한 주인공 연기자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배우 지영(25)이 한국





녀석이 갔을리가 없지. 차인표랑 비교되는 넘. 36.정우성 : 학력미달. 요즘 연예인들 돌대가리라도 대학 잘만 가는데 이넘은 끝까지 개길 듯. 똥개같은넘 37.이기찬 : 기차게 잔머리가 잘돌아갑니다. 군대? 안가죠.. 왠지 부실해보이기는 함.. 38.박광현 : 이놈도 어디 아프기만 기다리며 병역기피를 노리고 있죠.. 신문에다가 내년에 간다고 떠벌려놨으니 안가면 유승준 꼴 날듯.. 두눈시퍼렇게 뜨고 지켜봅시다.





일본으로 거점을 옮겼고, 우치야마 리나(38), 쿠로키 메이사(31) 키리타니 미레이(29) 등 인기 여배우가 다수 소속하는 일본의 대형 사무소 「스위트파워」 에서 활동. 청초한 외모와 연기력, 또 유창한 일본어로 드라마와 영화, 무대에서 활약했다. 토카이 테레비 제작 드라마 「오펀 블랙 ~일곱개의 유전자~」(17년 12월~18년 1월)에서는 주연으로 1인 7역을 연기하여 화제가 되었고, 영화 「레온」(18년 2월), 「그리고 살다」(19년 9월) 주연인 「도스코이! 스케히라」(19년 11월) 등에서 존재감을 나타냈다. 사사베 키요시 감독(61)이 연출을 맡은 주연 영화 「대줄다리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