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방도 생겼네 요즘 내 배우보다 이재욱을 더 많이 검색하는ㅋㅋ 이재욱 입덕 인정ㅠㅠㅠㅠ 이재욱덬들 쓰는 이모티콘 ^♡^ 이거 귀여웤ㅋㅋㅋ 이재욱이 설지환캐 1개하고 얻은 설정들 나 이..

쟤의 정체성은 뭔가 싶어짐 드라마 보면서 연기하는 이재욱 목이 신경쓰이기만 해 시벌탱 저렇게 바락바락 소리만 지르는데 쟤도 현타오지 않을까 싶고 그래서 빨리 정해진 차기작이 그렇게 소중하고 고마울수가 없다 심지어 작품 자체도 너무 좋은 분위기에 힐링캐이자 사연도 있으면서 밝고 맑은 어른남자라서 그냥 이걸 기다리면 볼수 있다는걸로 백경캐의 감정소모는 다





발이 너무 아팠거든요. 그래서 재욱이에게 ‘아파’라고 말을 했는데, 그 재욱이가 제 팔을 잡고 있는 신을 촬영 하던 중이다보니 팬 분들께서 재욱이가 팔을 세게 잡아당겨서 아픈 건 줄 오해하시더라고요. 그런데



몇 달 밀리셨다고…" 경찰은 시신에 타살 혐의점이 없고, 이들이 채무 문제로 힘들어했다는 주변 진술로 볼 때 생활고로 인한 극단적인 선택일 가능성에 무게를 싣고 있습니다. 복지 사각지대 개선이 절실합니다. 영구 임대 주택 살면서 외제차 차는 사람들 정리만 해도 저런 분들에게 많이 도움이 되지 않을지... 어디서





10. ‘어하루’는 첫 지상파 미니시리즈 출연작이었어요. 무사히 끝낸 기분이 어때요? 이나은: 6개월 넘게 촬영을 해서인지 끝났다는 게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웃음) 아직 미니시리즈에 출연하기엔 이른 감이 있지만,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열심히 했습니다. 여주다 캐릭터에 정을 많이 붙여서



그저 좋고 공무원이라니까 단정한 차림새 일 것 같아서 그저 좋고 파워 인싸라니까 그건 그거대로 또 기대되고 서강준이랑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되고 다 덮어두고 필모 하나 더 생긴다는거 자체만으로도 존나 좋으니까 초치지 말고 꺼져줄래 눈새덬이든 어그로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눈새덬들 존나 분량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가 무르익어 가는 스토리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뚜렷한 개성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등장인물들 가운데 특히 이재욱(백경 역)은 김혜윤(은단오 역)과 로운(하루 역) 사이 팽팽한 긴장감을





하하. 03) 의 덕후들 사이, '하루파'와 '백경파'의 전쟁이 아직까지도 치열하다. 백경 본인으로서 백경파 지지자들에게 응원의 한마디 전한다면? - 지금 다들 '염전길'을 걷고 계신 걸로 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다. 백경의 모습에서 너무 짠내가 난다. 스스로도 그걸 알면서 연기하는 게 힘들었거든... 하하 그런 재미로 봐주셔서 감사하다. 04) 하루와



보여줄 여주다(이나은 분)와 신새미(김지인 분)의 불꽃 튀는 모습 등이 포착되며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또한 사라졌던 하루가 다시 나타나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저앉은 은단오에게 다가오는 하루의 모습이 담겨 두 사람이 어떻게 다시



화제성 부문에서는 장동윤이 7위(▽4)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5위는 3주 연속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가 차지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8.4% 감소해 4주 연속 화제성이 하락세를 보였다.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한 회차를 기존



했으면 ㅠㅠ 그간 수상목록 보는데 그간 신인상도 주연 중심이긴 했는데 작년 제작년은 서브나 조연들도 주더라고. 특히 이번엔 들마 수 자체가 적어서 주인공들을 우수상이나 그런데로 올리고 서브나 조연쪽에 줄수도있을거같음. 하 배꼉... 남한의 신세대 배우 이재욱(이재준, 한자 이름 정명). 스물한 살, 올해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