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민식이법 처리하는 날 아니였냐? 민식이법, 뭐든 즉흥적으로 법이 만들어지는 대한민국 민식이법을 왜 민ㅈ당이 막는건가요 오늘 민식이법 보도순위는 이건가요? 나경원 "민식이법, 필..

않는 일하는 국회, 민생 국회를 만들어 주십시오. 문재인 대통령님, 국회의원님들 그리고 국민 여러분 모두가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주십시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선거법 상정 안하면 민식이법 통과”라고 나경원 원내대표가 말했다. 협상도 뭣도 아니지만





있는 지금의 시점에서 그 무엇이든 《좌파독재》라고 괴성을 지르면 일본이 좋아할것이라고 타산한것 같은데 역시 정치난쟁이의 머리는 참새골수준에서 벗어나기 힘든 모양이다. 눈에는 콩까풀을 씌우고 낯짝에는 철판을 씌운채 홀라닥거리는 아베이니 국제정치의 축에도 끼우지 못하고 주변에서 비실거리는 털빠진 강아지취급을 받으며 조롱받는것은 너무도 당연한것이다. 이렇듯 희귀한 천치,눈에도 차지 않는 난쟁이와 괜히



벌써 몇년간 연일 뉴스와 실검에 이슈되는걸 느끼면서.. 민식이법 뉴스를 보면서... 나경원 워딩이 분명히 1.선거법을 상정하지않는 조건이라면- 민식이법을 통과시켜주겠다. 이거였고 2.이번엔 선거법이 아예 상정이 안되는게 팩트고 3.먼저 선요구를 걸고 보이콧한건 딴나라당인데 4.왜 민주당이 민생법안을 외면한다는 거죠? 5. 뇌 구조가 다른 족속인가요?



받는 것입니다. ▍ ‘나베의 난’의 도발에는 여러 목적과 계산이 담겨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목적은 ‘유치원 3법’의 표결 처리를 막고, 패트3법을 20대 국회에서 무산시키는 것입니다. 한국 국회는 (상임)위원회 중심으로 운영됩니다. 법안을 비롯한 대부분의 안건은 상임위에서 집중 심사가 이뤄지며,





안전을 볼모로 잡아? 인간이냐?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30일 "한국당은 어린이 안전법안, 그리고 각종 시급한 민생법안을 우선 처리할 것을 요구했다. 그 요구를 차갑게 외면한 쪽이 바로 여당"이라고 말했다. 본회의 상정



발의자는 민주당 강훈식의원 그후 자유한국당 이명식의원도 법안 발의 법사위에서 최종적으로 이 두명의 의원이 발의한 민식이법은 폐기됩니다. 최종적으로 법무부 법사위 대안 위원회를 거친 법안이 최종적으로 법사위를 통과해서 본회의에 올라 오게 됨. 이번 법안 발의건만 한정 했을때 누가 발의 했니 욕하는건 무의미 합니다. 지들도 법 이상한다는걸 느끼고 있음 ㅋㅋㅋ



YTN 돌발영상은 널리널리 퍼져야 합니다.(feat. 자유당, 민식이법) 나경원 ''선거법 상정하지 않으면 민식이법 통과시켜준다'' 민식이법 만든 더불어민주당 의원 '무면허' 운전 전력 ... 본회의 필리버스터 신청…유치원3법·민식이법 무산되나 민식이 법 내용은 다들 알고 찬성하시거죠? 나경원은 본회의 열자고 난리네 민식이법에 문제가 있다면 유치원3법 뜯어고친 한국당, 회계분리 등



사람 치고나서 대가리에 사람 다친건 생각안하고 내가 신호 지켰나? 깜밖이 켰나? 저사람이 무단횡단 했어 난죄없어 이생각뿐인 버러지 새끼들 ㅉㅉ 니들은 이제부터 과실 유무 안가리고 무조건 징역이다 속이다 후련하네 자유당“민식이법 발의자 민주당



할일은 해라. 자식잃은 부모가 너뽑아준 국민이 왜?! 그먼 국회까지 찾아가 무릎꿇고 애원해야하는가?! 이제와 막장이라는건가?! 빨리 패스트트랙 상정하고 통과시킬 사항은 조속히 처리하라!!! 민식이법...스쿨존 입니다.. 당연히 속도 제한 표지판이 있습니다.. 근데 그게 최고 속도 표지판이고 그속도 이하로 운행 할



모두 살펴보면 민주당과 야당들은 권력의 분산을 위해 일을하고 있는 한편 자한당은 선거법을 비롯해 유치원법 공수처법을 비롯한 대부분의 특권권력을 분산하는 법안에 대해 모두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언젠가 자한당 자신들이 정권을 잡을 때 그 특혜권력의 단맛을 누기위해 권력을 분산하려 노력하는 여당과 야당 3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