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욕쟁이 할머니 장봉도VS 욕쟁이 엄마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요즘은 짐벌+셀카봉 제품이 대세인거 같아 보고 있는데...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장봉도 욕쟁이 할머니VS 욕쟁이 엄마 ㅋㅋㅋㅋ뭐지



1축 짐벌 셀카봉 (보통 4~7만원 선)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러다 뭔가 아쉬워서 오즈모 포켓을 봤더니 가격이 후덜덜...;;;; 정말 작긴한데 그립감이 후질거 같더군요. ㅋㅋㅋㅋ 대박 인천섬 여기는 거의모르는것



레전드 ㅋㅋㅋ뭐지 인천섬 아무도 모르는섬 ㅋㅋ ㅋㅋㅋㅋ 욕 맛갈나네요 장봉도라는섬.... 거의다 모르시는 레전드 희귀집 JOBY같은 고급형 셀카봉을 보다가 아무래도 동영상이 아쉬워서 오즈모3+확장봉도 생각하게 됐죠. 그런데 번거로움이 크다 보니 최근 나오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