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고있는데요 아귀 미이라ㅋㅋㅋㅋㅋ 아까 미이라ㅋㅋㅋ 케이블에서 미이라2 하길래 찾아봤더니 2001년 제작이네요 아까

유니버셜, 클래식 몬스터 부활 시동 2015년 모로코 여행기(이미지 많음) 미이라 ㅋㅋㅋㅋㅋㅋ 아까 미이라ㅋㅋㅋ 던킨도너츠, 핼러윈 시즌 맞이 '처키 쿠션' 프로모션 실시 아까 미이라ㅋㅋㅋ 아까 미이라ㅋㅋㅋ 아귀 미이라ㅋㅋㅋㅋㅋ 케이블에서 미이라2 하길래 찾아봤더니 2001년



'미이라'의 흥행 실패로 다크 유니버스를 취소하였고, 이제 클래식 몬스터 영화 부활을 위해 개별 영화에 중점을 둔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투명인간'이 리 워넬('업그레이드') 감독 연출로 2020년 개봉 예정입니다. 또한 드라큘라의 미치광이 하수인 '렌 필드'



미이라 ’,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할로윈 후로스티드 ’, ‘할로윈 먼치킨’ 등 다양한 핼러윈 시즌 도넛을 선보였다. 김경은 기자 silver @ mt.co.kr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20년 전이군요 재밌는 영화는 언제 봐도 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 제 기준으로는 재미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스타워즈 7 처럼 과거 스타워즈 456에서



제작이네요 미이라 ㅋㅋㅋㅋㅋㅋ (스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나눔) DVD 나눔합니다. 소장하였지만 이제는 보지 않는... 넷플릭스로 미이라 보고있는데요 단식을 하려면 조용히 하던가 아귀 미이라ㅋㅋㅋㅋㅋ 제로로 몬컬하겠다고 던전 뺑뺑이 중인데 대체 언제되냐 유니버셜은 톰 크루즈가 주연한



쿠션’은 핼러윈 하면 떠오르는 공포 영화의 대표 캐릭터 ‘처키’의 트레이드 마크인 줄무늬 티셔츠와 멜빵 바지를 모티브로 만든 사각 쿠션이다. 폭신한 촉감에 아담한 크기의 쿠션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멜빵 바지 커버가 달려있어 두 가지





거기서 대학원에 다니고 있었는데, 프랑스는 학기 중간에 1주일 방학이 있습니다. 그때 루트66를 함께 여행한 중국인 친구의 제안으로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총 7박 8일을 여행했고, 오래된 여행 특성 상 자세한 경비가 기억이 안납니다.(인당 100만원 이내) 근데 먹고 자는건 굉장히 저렴했습니다. 식비는 끼니당 2인 1만 원이 안됩니다. 비행기는 2인 이지젯



타고 이동합니다. 잠은 텐트에서 잡니다. 저녁식사는 꿀맛.. 다같이 공연을 구경합니다. 팁은 따로 없습니다. 아시아인은 저와 제 친구, 싱가폴사람 한 명, 인형과 여행하던 일본인 친구 한 명이 있었습니다. 공연을 보고 늦은 밤 가장 높은 언덕으로



올라가 봅니다. 멀리 보이는 도시 만난게 인연이니 다 같이 사진도 한장 찍습니다. 1박을 하고 각자 목적지로 흩어집니다. 여행사에서 데려다 줍니다. 저희는 페스(Fez)로 갑니다. 이미지 첨부 한계가 있어서 나눠서 2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로코는 제가 갔을



여러 요리들도 맛봅니다. 요리는 제 마음에 쏙 들었네요. 모로코에서 소 뇌는 끔찍해서 안먹었는데, 중국와서 돼지 뇌는 많이 먹고 있습니다. 유명한 엘바디 궁전입니다. 색감이 아주 예쁜 유명한 마조렐 정원입니다. 가죽염색장 입니다. 냄새가 엄청 나더군요. 대망의 사하라 투어 입니다. 사하라 투어사는 현지에 가서 구했고, 만족스러운





사실 안 좋았어요 ㅠㅠ) 사라 코너가 했던 대사가 그레이스 입에서 나오는 것을 바라보는 장면은 무슨 감정이입이랄 것도 없고 너무나 심하게 동일한 대사라 오히려 감동이 날아가 버리더군요. 그래도 아놀드가 제네시스 때 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머리카락이 좀 더 짧아져서 그런가 더 힘있어 보이고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그레이스는...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