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정은 씨 진짜 ㄷㄷ올해 미쳤내요 동백꽃 이정은이랑 변소장이랑 곡성에서 부부였다 와ㅋㅋㅋㅋㅋㅋㅋ신기해 동백꽃

필 무렵'은 지난 7일 방송분인 32회가 18.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동백(공효진 분)과 황용식(강하늘 분)의 설레는 로맨스는 물론 옹산 사람들의 정겹고 따뜻한 휴먼 드라마와 연쇄살인마 까불이를 찾는 스릴러가 함께 녹아들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로만 꽉 채운 2부작으로 재편집하여 전파를 탈 예정이다. 무엇보다 아쉽게 편집되었던 미방영분도 함께 들어갈 예정이라 기대감을 한껏 끌어모으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은, “그동안 ‘동백꽃 필 무렵’에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다”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이틀간 다시 한 번 활짝 피어날 ‘동백꽃이





필 무렵'.... 동백꽃 엔딩 메세지 너무 감동이에요ㅠ 드라마팀 모두 강원도로 엠티가서 함께 막방을 봤다네요. 옹산 사람들 벌써 그리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백꽃' MT현장 눈물바다로 만든 감동 엔딩..공효진도, PD도 '엉엉'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시청자들과 함께 '동백꽃 필 무렵'의 기적을 만들어낸 차영훈 PD와 공효진도 함께 울었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방송은 오는 27 일과 28 일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 제가 앞부분은 보다말다해서 놓친게 많은데요. 다시보기 하려는데 이정은씨 나오는부분부터 좀 보려고요. 알려주심 너무너무 감사하겠슴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동백꽃 필 무렵' 배우들이 종영을 앞두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0주간 사람 냄새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준 KBS 2TV 수목드라마

피었습니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 까지 연기 레전드들의 향연이 ㄷㄷㄷ 마지막은 고두심 레전드 찍어주네요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에선 조연들 누구 하나 가릴 것 연극, 뮤지컬계의 걸출한 인물들이라 서로들 잘 알텐데.. 제 눈에 유독 20여년전

종영 후유증에서 쉽사리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 달래기 위해 ‘동백꽃 필 무렵’ 제작진이 나섰다. 오는 27일, 28일 ‘동백꽃이 피었습니다’ 2부작 스페셜 방송을 전격 편성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20부작을

엄청 울고 엄청 웃었는데 연말은 동백꽃이 웃고 울리네요... 클량의 전통에 따라 전 둘돠!!!! 하나만은 못 고르겠어요. ㅎㅎㅎ 그러고 보니 두 드라마 공통점이 이정은 배우군요. 두 드라마 모두 주인공의 엄마로 나왔네요. 당연 올해의 배우가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 이런 웰메이드 드라마들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그냥 뭔가 그래..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KBS

주연배우인 공효진, 강하늘 외에도 김지석 오정세 염혜란 손담비 김강훈 고두심 이정은 김선영 등 배우들 모두 열연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최종회까지 대본이 탈고된 상황으로 이번주를 끝으로 촬영이 마무리된다. 마지막회인 40회는 오는 21일 방송될 예정이다. 배우들과

연출 차영훈)은 까불이(이규성)를 검거하고 옹산 모두의 힘으로 정숙(이정은)을 살려내는 기적 같은 해피엔딩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아직은 착한 사람들의 힘을 믿을 때'라는 드라마의 따뜻한 메시지에 엔딩을 지켜본 시청자들도, 함께 마지막회를 시청한 배우와 스태프들도 눈물을 쏟았다. '동백꽃 필 무렵'

구급차를 섭외했으며 , 변소장 ( 전배수 분 ) 은 도로에 홍해를 가르며 진두지휘했다 . 마지막으로 홍자영 ( 염혜란 분 ) 의 인맥인 신장내과 명의의 집도 아래 정숙은 마침내 눈을 떴다 . 기적은 없었다 . 다만 우리 속 영웅들의 합심이 있었을 뿐이다 . 그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