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시진핑에 부탁 안했다면 없어졌어".gisa 트럼프 발언에 분노한

불구하고 반발하고 한국 정부에 영향을 미쳐서 그러한 결정이 철회되도록 실력행사하는 것이 내정간섭입니다. 홍콩 문제로 돌아와봅시다. 한국 정부가 홍콩의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실력행사를 한 사실이 있나요? 없습니다. 홍콩 시민들을 지짖하는 "민간인"들이 의견을



확인했다. 칠레에서 연일 이어지고 있는 시위 [ AFP =연합뉴스] 칠레, 에콰도르, 볼리비아, 베네수엘라, 페루, 브라질, 아르헨티나, 온두라스, 아이티…. 최근 1년간 격렬한 시위가 일어난 중남미 국가들이다. 남미의 가장 안정적인 국가로 꼽혔던 칠레부터 카리브해 최빈국 아이티까지다. 제각각 이유는 다르지만 공통점은 있다. 먹고 살기 너무 힘들단 것이다. 멕시코 일간지 엘



바램입니다. 쿠르드, 홍콩사태와 이에 대해 침묵하는 전 세계 언론과 정치인들을 보면 왠지 이 세상에 대한 신뢰가 마구 깎여 나가는 느낌이거든요 ㅜ ㅜ 쓸 예정 아니였나요? 1차전 얻어내고 2차전 돌입하는게 트럼프





중국내부이슈 거꾸로 이야기해보면 하나의 중국이 깨지는 건 시진핑을 앞세운 권력 지지층인 공산당 원로들이 용납하지 않을 거라 유혈진압은 기정사실입니다. 두번째는 2016년 헤지펀드의 위안화 공격을 막다 좀 털린 뒤 미국과의 환율전쟁 때문에 외화보유고가 좀 많이 털렸습니다. 지금 대충 3조 달러긴 한데





유일한 이유는 무역 협상에 영향받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가 아니었다면 홍콩은 14분 만에 없어졌을 것이다. 내가 아니었으면 홍콩에서 수천 명이 죽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국 상원과 하원을 잇따라 통과한 '홍콩 인권 민주주의 법안'(홍콩인권법안)의 서명 여부에 대해선 즉답을 피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홍콩인권법안에 서명할 것이냐’는 백악관 취재진의 질문에도 “(백악관으로) 넘어오고





골칫덩이로 전락한 베네수엘라 역시 좌파가 오랫동안 집권해온 나라다. 지난해 브라질에서 극우 성향의 보우소나루가 당선된 것은 노동자당(좌파)에 환멸을 느낀 이들 때문이었다. 가디언은 “33개국 6억3000만 명 넘는 사람들이 사는 이 대륙 전역에서 격렬한 시위가 벌어지는 이유를



지지하지만, 나는 시 주석도 지지한다"며 즉답을 피했다. 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미·중 무역협상 타결이 임박했지만 양국이 대등한 합의를 이루기는 어렵다며 중국을 향한 압박도 잊지 않았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산 수입품에 대한 관세 부과로 막대한 세수를 거둬들이고 있다고도



영국은 현대사의 개새끼고 또 개새끼다라는 겁니다. 뻔히 문제가 발생할 걸 알면서도 쟤들이 죽으면 간섭해 이득을 거둘 생각에 미묘한 여지만 두고 떠났으니 머리 속은 영국인인 홍콩인들의 자손들은 도저히 중국에 편입이 안되는 거죠. 이렇게





얘기다. 또 “(좌파를 제치고 집권한) 보우소나루 브라질 대통령 역시 마찬가지”라며 “그 또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분노한 시위대를 마주하게 될 것”이라 경고했다. 시민들이 시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도 기성 정치인을 더이상 믿지 못해서다. 가디언은 “바르셀로나와 홍콩의 시위에서 영향을 받은 측면도



이틀간 이수만 하면 되는 낮은 수준의 처벌이다? √ 오늘의 팩트2 교육을 제대로 이수하지 않거나, 또는 같은 범죄를 또 저지르는 경우에는 엄정한 형사처벌이 뒤따름!! √ 팩트체크 포인트3 ① 국내에서는 초범에게는 교육조건부 기소유예 처분을 내리는 것이 관행화됐다? ② 성매수자에 대한 느슨한 처벌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