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뭉쳐야 찬다에 이번주에 박태환 나오네요!!! '뭉쳐야 찬다'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최고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종범과 양준혁이 야구가 아닌 축구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과연 야구계의 두 신이 또 어떤 신경전을 벌였을지, 마운드가 아닌 축구 필드 위에서는 색다른 팀워크를 이뤘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오늘(24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박태환이 최고의 순간 주인공에 등극했다.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23회는 첫 전반전 무실점 쾌거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하며 2049 세대를 대상으로 타겟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최고 분당



공을 빼앗은 박태환이 화려한 드리블로 역습을 시도한 모습은 제대로 짜릿한 흥분을 안긴 순간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도 줄줄이 5패 해서 총 10연패 ㅋㅋㅋㅋㅋ 10연패 중이지만 시청률은 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감독 안정환 숭늉감별사 시절 ㅋㅋㅋㅋ 앞으로 레전드로 박태환이 나올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했다. 특히 시청률 두 자릿수에 육박한 최고의 1분은 새 용병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장면이 차지, 클래스가 다른 전설 ‘박태환’의 진가를 톡톡히 증명했다. 이날 경기 전반전이 끝나갈 무렵까지도 슛 기회를 엿보던 그는 물살을 가르듯 재빠른 몸짓으로 상대팀의 패스워크를 저지했다. 단숨에

새로운 용병으로 등장해 양준혁은 물론 전설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종범은 ‘바람의 아들’, ‘야구천재’, ‘종범신’ 등 범상치 않은 별명에서도 알 수 있듯 한국프로야구의 시대를 주름 잡은 톱클래스 플레이어다. 그가 숨은 축구

실력자임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어쩌다FC’에 전력을 더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종범과 양준혁이 야구가 아닌 축구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과연 야구계의 두 신이 또 어떤 신경전을 벌였을지, 마운드가

시청률 3.4%(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최고 분당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했다. 특히 시청률 두 자릿수에 육박한 최고의 1분은 새 용병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장면이 차지, 클래스가 다른 전설 ‘박태환’의 진가를 톡톡히

이종범은 ‘바람의 아들’, ‘야구천재’, ‘종범신’ 등 범상치 않은 별명에서도 알 수 있듯 한국프로야구의 한 시대를 주름 잡은 톱클래스 플레이어다. 그가 숨은 축구 실력자임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어쩌다FC’에 전력을 더할

'뭉쳐야 찬다'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최고의 1분' 9.8% ↑ 뭉쳐야 찬다에 이번주에 박태환 나오네요!!! '뭉쳐야 찬다' 박태환의 단독 드리블, '최고의 1분' 9.8% ↑ 경질설이 슬슬 나오고 있는 축구팀 감독 '뭉쳐야 찬다' 야구 레전드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야구계 신들의 만남 성사 [공식] '뭉쳐야 찬다'

예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범신‘ 이종범이 JTBC ‘뭉쳐야 찬다’ 어제(23일) 녹화에 합류, ‘양신’ 양준혁과의 레전드 만남이 성사됐다. 어제(23일) 진행된 JTBC ‘뭉쳐야 찬다’ 녹화 현장에는 야구계의 또 다른 레전드 이종범이 새로운 용병으로 등장해 양준혁은 물론 전설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