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닦개 되는 걸 좋아하는데(쏘롱써머 ㅅㅍ?) [단독] "화성 8차 범인? 고아에 어벙벙..죽도록

근육통인걸로 착각했는데 아니였습니다. 허벅지 전체가 뭉쳐서 아팠어요. 화장실가서 오줌싸는데 아픕니다. 뭐지 결석인가? 그래도 싸긴쌉니다. 엄청 아프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근데 왼쪽 사타구니(비키니 라인)쪽이 누르면 멍든것 처럼 아프고 약간 부어있었어요. 유연요가해서 그런건가? 그냥 넘깁니당. 점심을 먹으려는데, 분명 아침도





제가 인복도 있나봐요 ...상사분께 조언 많이 구하고 여기 넣엇는데 ...너무 고마워요 .. 이게 다 고양이 밥주고 치료하고 착한일해서 좋은일이 생겼나봐요 .... 앞으로 주위에 더 신경쓰고 어려운이웃도 더 많이 돕고 살아야겠어요... 사람은 정말 혼자 교류없이 살면안되나봐요 ...손해보는것같아도 이렇게 주변에서 좋은기운도 얻고 알게모르게 제 삶에 크게 영향을



하라"고 다그치자 김씨의 딸은 "아빠"라고 소리를 지르며 집 안으로 들어가려 했다. 이씨는 욕설하며 김씨 딸의 팔을 잡았다. 집에서 잠을 자다 소리를 듣고 깨어난 김씨는 이 장면을 보고 뛰쳐나오려 했지만, 이씨 모친 송씨가 현관문을 막아서며 "우리 아들이 잘못했다. 아들에게 공황장애가 있다"면서 말렸다. 그러나 김씨는 현관에 있던 죽도를 들고 밖으로 나와





책임비서로 추대한다』고 제의했다. ○권력장악 “분수령” 순간 회의장은 술렁거렸다. 「올 것이 왔다」는 분위기가 장내를 휩쌌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곧이어 박수갈채가 터져나왔다. 오기섭·정달헌·이봉수 등 국내파들은 그저 보관 있을 수 밖에 없었다. 김일성을 책임비서로 추대한다는 김용범의 제의는 거수표결조차없이 만장일치로 이렇게 통과됐다.



끼치는것같아요.. 집회는 하는데 진짜 원해서 오신분들 말고 다들 이리저리 왔다갔다 함 일찍 지방에서 출발해서 오신 어르신들 벌써 지쳐 계심 휴게소에서 도시락. 막걸리 드셔서 피곤해 하심 2시쯤 되니 어르신들 이리저리 막 걸어다님 이미 타고온 버스 주변이나 어디 앉을곳 찾아서 다님 인솔자인지 관계자인지





********************************************************************** 따로 돈 내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맵업데이트를 해줘서 좋긴 한데, 아...핵은 아직도 존재합니다. ㅠㅜ 가죽으로 ㅎㅎ 첫 여권만들엇을때 삿던 캐이스가 가죽도 아니라 비닐이라 많이 낡아서 사야하는데 명품은 ㅎㅎ 내가 아직 돈이 부족해! 가죽은 2-4만원이면





형무소에서 자금 운용하고 변호사 고용하고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가능은 하기 때문이죠. 엄~ 청 피곤하고 짜증나고 돈도 많이 들어가긴 하지만 말입니다. 저희 작은 아버지가 전에 있던 일을 말씀드릴 수 있는데, 음...가뜩이나



않는 세상 이라는 걸.. 내일 행복한 마음으로 뵈요. 어제 점심 샤브샤브 배터지게먹음 +셀빠에있는 떡볶이조금 쌀국수 조금 죽도 몇입먹음 저녁에 야끼우동+탕수육 야식으로 소주1병에 닭강정 죄책감 오졌는데 의외로 오늘 아침 1키로정도밖에 안쪘음 아침에





대놓고 쿠데타 사주" 스피노자 :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 나는 오늘 한그루의 사과 나무를 심겠다" 언론 : "스피노자, 지구멸망 악담, 전세계가 경악 분노" 최영 : "황금 보기를 돌같이 하라" 언론 : "최영, 돌을 황금으로



입장과 생각을 제대로 마주하지 않으며 살아왔나 하는 점이다 . 멀쩡히 직장을 다니다 출산과 육아로 인해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 오로지 , 또 오롯이 아이와 24 시간을 보내는 삶이 365 일 이어질 때 . 사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