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훈장 올해 : 김혜자 양희은 작년 : 이순재 김영옥 재작년: 남진

신뢰 잃은 결과 혼자 산다는 건 이경규 이경규의 몰래카메라 ㄹㅇ 재밌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을 만든 예능전설....................... 국민과 대화에서 드러난 대통령님의 경제문제 ^^ 마장면 ㅋㅋㅋㅋㅋ [단독] '도시어부 시즌2' 박병은X줄리엔강, 첫 게스트 출격 '개는 훌륭' 이경규의 고백,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처음 보는 어떤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개는 훌륭하다’ 특집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10년 만에 ‘해투’에 출연했다며 “‘해투’가 갈만할 때 살려놓고, 갈만할 때 살려놓고. 박명수가 MC할 때는 안 나왔다. 안 맞는다”고 말했다.





성유리 진심 억울해하면서도 능글맞은 말투에 언니들 뒤로 넘어가는 중ㅋㅋㅋㅋㅋㅋ 성유리 17년도 그렇고 드립칠때 저 말투가 좋음 한 템포 쉬고 능글맞게 예상이 안가는 드립치기ㅋㅋㅋㅋㅋ 막뱉는거 어이없고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교없기로 유명한 그룹 핑클의 막내로서 본분을 다 하고 있음



이해하는 기본을 모르고 경제가 잘 굴러갈수 없습니다 . 그러나 이런 기본을 모르는 분이 신념이 강하면 어떻게 된다 고요 ? 이경규씨의 명언 을 소개하며 마치겠습니다 . 무식한 사람이 신념이 강하면 무섭다 ~ 김영삼의 갱제





양대 국민MC로 군림했으며, 2010년에는 유재석을 뒤로하고 올해의 코미디언·개그맨 1위에 오른 바 있다. 2011년 잠정 은퇴했다가 2012년 복귀, 2013년부터 작년까지 6년 연속 5위권에 들었다. 강호동은 특히 60대 이상에서 사랑받으며, 최근 출연작 중에서는





수사는 3~4시간 쯤 부실하게 수사 할수밖에없었다는 ...ㅜㅜ 희대의 정경심 피의자 갑질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 조국은 참 복받은 사람인건 맞습니다 조국 장관을 지지하시는분들 심정은 알겠지만 여러분 들 걱정이 연예인 & 재벌 걱정인건 아시나요 ? 오마이 또는 김어준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지만, 유재석·강호동과 달리 정통 코미디 연기도 계속하고 있다. 박나래는 예능 프로그램 주요 수요층인 저연령대 선호도가 높고, 특히 여성에서의 지지가 두텁다. * 1927년생으로 1955년 '창공악극단'으로 데뷔한 희극인 송해는 1980년부터 현재까지 (KBS)의 최장수·최고령 MC로 활동 중이다.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한



순으로 나타났다. * 송강호는 의 잇단 성공으로 2013년 한 해 2천 만 관객 동원 기록을 세웠고, 이후 (2015), (2016), (2017), (2018) 등을 통해 인상적인 인물을 연기해왔다. 이번 조사는 의 칸 수상





유지할 것을 권고했다. 적당히 거리를 두라는 것 ------------------------ 남편으로 글 올리고 핫게가면서... 아내분은 핫게글 읽고, 고민포럼에 익명으로 글 올림 머지 이경규씨 참 대단하네요. 대만가서 마장면을 배워서..편스토랑에서 최종메뉴로 선택받아서 다음 방송때에 해당편의점에서 마장면 출시한다네요. 프로그램에서 마장면....참 맛있어보이던데 나오면 사먹어 보겠습니다. 이경규씨...정말로 면에 대한 센스가 남다르네요. 무슨맛인지



했다. 줄리엔 강 역시 '도시어부 시즌2' 촬영장 중 찍은 호주의 풍경과 자신이 직접 생선회를 손질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열정을 내비쳤다. 지난 2017년 9월 7일 첫 방송된 '도시어부'는 2019년 19일 107회 방송을 끝으로 휴지기를 선언했다. 약 두 달 만에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2 촬영 재개에 나서 박병은과 줄리엔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