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것 같아요 남자 배우는 40대부터 50대 중반까지가 그래요 남주혁X한지민X김향기X김다미X윤종빈, 카리스마

모두 끝난 뒤 인터뷰에선 "전혀 편하지 않았다. 익숙하지 않아서 낯설고 힘들었다"며 웃음 지었다. 한지민과 남주혁을 제외하고는 작품으로 만난 적이 없던 이들이었지만, 촬영 간간이 담소를 나누는 등 친숙하게 화보 현장에 녹아들었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윤종빈 감독은 "네 분 다 너무 훌륭한 배우들이다.





육군 내무생활 사실적 묘사로 유명 감독이 국방부에 가짜 시나리오 제출 촬영허가 받음 육군홍보 영화인 줄 알고 촬영협조--> 사실 군대 부조리 리얼하게 찍음!! -->국방부에서 빡쳐 "너 고소"할려 하자 감독 공개 사과문 신문 게제 (가짜 시나리오로 속인건ㄷㄷ)법적 분쟁모면 영화본 사람들 찔리니까 소송이냐 국방부깜 시상만 하는데 왜 웃기고 가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인수를 통해 카카오 M은 TV드라마와 디지털 숏폼(short-form)에 이어 영화 제작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영상 콘텐츠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존나 설득당한다고 조윤한테......윤종빈 진짴ㅋㅋㅋ 청룡영화상 심사위원단은 두 달여전인 9월에 꾸려졌다. 최고의 심사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를 균형있게 배치했다. 현역 영화감독 2명(정윤철·윤종빈), 영화제작자 대표



있구나’ 생각했어요. Q. 그걸 강동원 씨에게 말했어요? 윤종빈: 네. 처음 만났을 때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악역을 만들어주겠다”고 말했죠. 결국 그것이 ‘군도’의 시작점이었어요. ‘군도’의 모티브는 반왕이었던 거죠. 이 영화는 걍 제목을 잘못 지은거임ㅋㅋㅋㅋㅋㅋ 공작, 나쁜놈들의 전성시대, 군도, 비스티보이즈의 감독 윤종빈의 졸업작품 군전역자 리얼 ptsd오는 영화 영화 후일담





인수 등을 통해 올해부터 영상 쪽 사업을 확장하는 중”이라면서도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는 중이며 모바일 드라마를 카카오 플랫폼에서 서비스할지, 외부일지 등 구체적인 내용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카카오M은 얼마 전 국내 영화제작사 월광의 지분 41%와 사나이픽쳐스의 지분 81%를 인수하고 영화 제작 사업에 진출했다. 월광은 ‘군도’ 등으로





지민 씨나 주혁 씨야 말할 것도 없고, 김다미 씨도 지난해 '마녀'란 영화에서 너무나 인상 깊게 봤다. 김향기 씨도 '신과 함께'와 최근에 '증인'까지 너무 좋았다. 기회가 된다면 네 분 다 꼭 함께 작업해 보고 싶다"고 애정어린 말을 전했다. 올해로 40회째를 맞는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1일 인천





너무 좋았다. 기회가 된다면 네 분 다 꼭 함께 작업해 보고 싶다"고 애정어린 말을 전했다. 올해로 40회째를 맞는 청룡영화상은 오는 11월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청룡영화상 수상자 5인의 화보 및 인터뷰는 11월



매 컷을 베스트 컷으로 만들었다. 윤종빈 감독과 김향기, 김다미까지 현 충무로의 세대를 아우르는 3인 화보 컷에서는 김향기와 김다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스튜디오 전체를 활기차게 만들기도 했다. 특히나 배우들에 비해 화보 작업이 익숙지 않았을 윤종빈 감독도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최대한 편안한 모습으로 몸의 긴장을 뺐다. 물론 화보 촬영이





유명한 윤종빈 감독과 프로듀서 출신 국수란 대표가 이끄는 제작사다. ‘검사외전’, ‘보안관’ 등을 제작했다. 사나이픽쳐스는 한재덕 대표가 이끌며 ‘신세계’, ‘아수라’ 등을 제작한 영화사다. 이외에도 카카오M은 △BH엔터테인먼트(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김고은 등) △제이와이드 컴퍼니(김태리, 이상윤, 최다니엘 등) △숲 엔터테인먼트(공유, 공효진, 전도연 등) 3개사와, 레디





윤종빈 감독은 "네 분 다 너무 훌륭한 배우들이다. 지민 씨나 주혁 씨야 말할 것도 없고, 김다미 씨도 지난해 '마녀'란 영화에서 너무나 인상 깊게 봤다. 김향기 씨도 '신과 함께'와 최근에 '증인'까지